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a**** 2026.06.12

생각한것보다 더 반숙느낌이예요 노른자가 흐르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노른자가 살짝 흐르네요
그리고 껍질 정말 잘 안까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go****** 2026.06.12

짭짤하게 간도 되어있고 반숙이라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a****** 2026.06.12

반숙란이 짜지 않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a***** 2026.06.12

아기 이유식으로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90***** 2026.06.12

반숙란이라 편리해요~ 유정란이라 믿고시킵니다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3******* 2026.06.12

달걀이 모두 품절이라 구매했는데 좋아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0******* 2026.06.12

짭짤하게 간이 되어있고, 말랑쫀득하게 잘 익어서 물없이 먹어도 목이 메지 않았어요. 오아시스 계란 좋은데 요즘 품절도 넘 잦고 비싸네요. 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n**** 2026.06.12

이거 없으면 아침이썰렁해서 늘 대놓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n**** 2026.06.12

고소하니 노른자가 적당히 익어서 소화도 잘되고 목메임도 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n**** 2026.06.12

아침에 항상 반숙란을 먹어서 떨어지면 안되는 제품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14***** 2026.06.12

편하게 아침으로 반숙란을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8******* 2026.06.12

간식으로 먹으려고 주문 했습니다 ㅋ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8******* 2026.06.12

배고플때마다 간식으로 먹으려고 주문 합니다 ㅋ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n***** 2026.06.12

이 반숙란이 제일 맛있어서 재구매하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y**************** 2026.06.12

고소하고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ie***** 2026.06.12

신선한 제품 잘 받아서 사용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ho*** 2026.06.11

유정 반숙란 반숙하기 어려웠는데 이제는 이걸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r***** 2026.06.11

촉촉하게 반숙 이라 딱 좋아요. 매일 달걀 23개씩 먹느라 자주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g***** 2026.06.11

유정란 반숙란 짭조름하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m****** 2026.06.11

반숙란 좋긴한데 껍질 싸기가 쉽진 않아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l******* 2026.06.11

제 입맛에는 좀 짭잘한거 같아요
그래도 먹을만은 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hj*** 2026.06.11

반숙란은 처음 구입했는데 껍질이 잘 안까지는것도 있고 심지어 흰자도 덜익은 너무 반숙이라 또 주문 안할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e****** 2026.06.11

반시숙란이 좋아서 먹으려고 구매합이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cj**** 2026.06.11

다이어트하는데 냉장고에 넣어놓고 먹기 아주 딱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s***** 2026.06.11

너무 맛있네요.
아이들도 신랑도 너무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1n*** 2026.06.11

바쁜 아침에 먹기 딱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1n*** 2026.06.11

맛있어요 아침으로 먹기 딱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o**** 2026.06.11

아이들이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5******* 2026.06.11

간이 좋고 완전 반숙 아침으로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ae** 2026.06.11

진짜 너무 좋네요 맛있고 간편하게 먹으니 만족스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o****** 2026.06.11

아침 반숙란으로 단백질챙기고 넘 좋고 맛있어요
까는게 잘 안까질때도 있긴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l***** 2026.06.11

재재재재구매템 맛있어요 또살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c** 2026.06.11

저렴하고 맛도 좋아 항상 재구매 하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7******* 2026.06.11

신선하고 껍질도 깨끗하고 단단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6***** 2026.06.11

이제 껍질 잘까지네요ㅋㅋ맛 조아서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0***** 2026.06.11

이 반숙란은 저랑은 맞지 않네요. 맥반석이 나은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12****** 2026.06.10

반숙란 맛이 좋더라고요 노란자 덜 익어서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6******* 2026.06.10

반숙란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90**** 2026.06.10

배달로 편하게 잘 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3******* 2026.06.10

이건 처음 구매해 보았어요. 편의점 박숙란보다 짜지않고 무항생제 계란이라 더 믿음이 갑니다. 제가 집에서 삶으면 이런 식감이 나오지 않더라구요. 간편해서 너무 좋았고 앞으로도 자주 구입하게 될것 같아요. 한번 구매하기 시작하니 멈출수가 없네요 너무 간편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