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 백오이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요즘 오이 달고 아삭아삭 맛나요
작지만 신선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상품입니다. 신선도도 좋고 맛도 좋아 가족 모두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
제철 오이가 좀더 저렴해졌으면 좋겠어요 ㅎ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안심하고 먹습니다 잘먹을게요
유기농이라는 믿고 먹어요 그런데 좀 썼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
오이 싱싱하고 크고좋네요^^ 요즘 오이 맛있어요~
오이 싱싱하고 쓴맛없이 맛있었어요
상품이 신선하며 무농약으로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어른반찬 만들려고 주문했어요~!!
오이가 쓴맛없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여름 냉장고 필수품 오이에용
단단하고 맛이 달아요 맛있게. 먹었네요
아삭 아삭 식감이 좋고, 신선하며 무농약 재배라 믿고 먹어요
아삭하고 신선해서 맛있습니다.
오이 가운데가 비어 있고 쓴맛이 나서 다 버렸습니다.
오이랑 방울토마토 넣고 지중해샐러드 해먹을 예정
오이의 계절이 왔네요!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아삭아삭 깨끗하고 식감 좋은 백오이에요. 가격도 괜찮고 더워지는 계절에 무조건 쟁여둡니다
진짜 맛있어요! 세일 안해도 구입하는 제품입니다ㅎㅎ 역시 건강먹거리 오아시스!^^ 믿고 구입해요.
오이다 아삭아삭 싱싱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오이 잘 받았습니자 신선하고 맛있는 오이가 왔네요
속이 탄탄하고 맛이 신선해요. 구운소금만 뿌려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꼬다리는 쓴맛이 있는데 그마저도 맛있게 느껴져요
크고 단단하고 싱싱해요~! 좋아요
크기도 크고 싱싱해보이네요ㄹㄷ
싱싱하고 단단해서 좋아요~~
오이가 쓰지않고 맛있어서 n번째 구매중입니다
요즘 오이넣고 이것저것 많이 먹어요
여름엔 오이가 필수. 통통하니 아삭했습니다.
무농약 백오이~저렴하고 신선하네요~~~
오이 쌈장과 먹으면 맛있어요 콩국수에도 넣어먹고요
맛있습니다~ 장마오기 전에 맛난 오이 많이 먹으려고요~
아기반찬으로 생으로 먹여요
자주 구매상품이에요 좋아요
싱싱해서 아이도 잘먹네요 ㅎㅎ
여름에 오이가 없으면 안 되죠 싱싱 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 백오이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요즘 오이 달고 아삭아삭 맛나요
작지만 신선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상품입니다. 신선도도 좋고 맛도 좋아 가족 모두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
제철 오이가 좀더 저렴해졌으면 좋겠어요 ㅎ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안심하고 먹습니다
잘먹을게요
유기농이라는 믿고 먹어요
그런데 좀 썼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
오이 싱싱하고 크고좋네요^^
요즘 오이 맛있어요~
오이 싱싱하고 쓴맛없이 맛있었어요
상품이 신선하며 무농약으로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어른반찬 만들려고 주문했어요~!!
오이가 쓴맛없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여름 냉장고 필수품 오이에용
단단하고 맛이 달아요 맛있게. 먹었네요
아삭 아삭 식감이 좋고, 신선하며 무농약 재배라 믿고 먹어요
아삭하고 신선해서 맛있습니다.
오이 가운데가 비어 있고 쓴맛이 나서 다 버렸습니다.
오이랑 방울토마토 넣고 지중해샐러드 해먹을 예정
오이의 계절이 왔네요!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아삭아삭 깨끗하고 식감 좋은 백오이에요. 가격도 괜찮고 더워지는 계절에 무조건 쟁여둡니다
진짜 맛있어요! 세일 안해도 구입하는 제품입니다ㅎㅎ 역시 건강먹거리 오아시스!^^ 믿고 구입해요.
오이다 아삭아삭 싱싱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오이 잘 받았습니자
신선하고
맛있는 오이가 왔네요
속이 탄탄하고 맛이 신선해요. 구운소금만 뿌려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꼬다리는 쓴맛이 있는데 그마저도 맛있게 느껴져요
크고 단단하고 싱싱해요~! 좋아요
크기도 크고 싱싱해보이네요ㄹㄷ
싱싱하고 단단해서 좋아요~~
오이가 쓰지않고 맛있어서 n번째 구매중입니다
요즘 오이넣고 이것저것 많이 먹어요
여름엔 오이가 필수. 통통하니 아삭했습니다.
무농약 백오이~저렴하고 신선하네요~~~
오이 쌈장과 먹으면 맛있어요 콩국수에도 넣어먹고요
맛있습니다~ 장마오기 전에 맛난 오이 많이 먹으려고요~
아기반찬으로 생으로 먹여요
자주 구매상품이에요 좋아요
싱싱해서 아이도 잘먹네요 ㅎㅎ
여름에 오이가 없으면 안 되죠 싱싱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