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좋아요. 만족입니다.
대파. 여러번 재구매. 유기농.
대파가 종류가 많아 선택이 어려웠는데 괜찬아요. 크기도 적당하고요
오아시스 야채는 믿고 구매합니다.
5대정도 들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더 좋아요! 감사합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싱싱하고 적당히 굵어서 만족합니다
대파 상태좋아요~깨끗하고 향도 맛도 좋아요~^^
싱싱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믿어요
대파가 신선하고 무농약이라 믿고 먹어요 ㅎㅎ
딱 네대 들었네요. 흰대도 단단하고 괜찮아요
역시 채소류는 오아시스입니다~
무농약이라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무농약이라 좋아요. 감사합니다.
대파가좋아보여서 샀는데 본대로좋아요
무농약이라 믿고 사요~ 파도 신선하고 좋아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대파 신선해요. 무농약이라 즇아요
싱싱한 대파가 왔네요
대파 김치 하고싶어서 샀는데 시진이랑 똑같이 끝에 잘라저 오네요 3대 왔는데 진짜커요 약간질겨보이긴함..
양도 많고 아주 싱싱 합니다.
파 신선하고 맛있어요 . 매번 감사합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__^
파는 쟁여두고 사용합니다 ㅎ
두꺼운 대파 세뿌리가 왔어요. 좋아요.
대파가 싱싱하니 좋아요 ㅡ무농약이라 파릇한 잎은 싹둑 잘라서 썰어서 통에넣구 먹으니 싱싱함이 오래가네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무농약대파 줄기까지 싱싱해서 좋아요
대파 좋네요..믿고 구매해요..
무농약이라 좋고 큰대가 세개있네요 좋습니다
아주 싱싱합니다. 잘라서 먹고 심어놨어요.
무농약제품이라 믿고먹어요 ㅎ
대파 무농약 상태 좋아요.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대파가 굵은게 2개가 왔네요. 개인적으로는 가는게 좋은데 너무 굵으네요.
무농약 대파라서 너무 좋아요 떨어지면 재주문 할게요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상태도 좋고 맛있네요^^
파가 항상 구겨져서 와서 상태가 별로 안좋아요;;
대파, 중파가 섞여있어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으나 끝부분이 다듬어져 있는건 별로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좋아요. 만족입니다.
대파. 여러번 재구매. 유기농.
대파가 종류가 많아 선택이 어려웠는데
괜찬아요. 크기도 적당하고요
오아시스 야채는 믿고 구매합니다.
5대정도 들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더 좋아요! 감사합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싱싱하고 적당히 굵어서 만족합니다
대파 상태좋아요~깨끗하고 향도 맛도 좋아요~^^
싱싱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믿어요
대파가 신선하고 무농약이라 믿고 먹어요 ㅎㅎ
딱 네대 들었네요.
흰대도 단단하고 괜찮아요
역시 채소류는 오아시스입니다~
무농약이라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무농약이라 좋아요. 감사합니다.
대파가좋아보여서 샀는데 본대로좋아요
무농약이라 믿고 사요~ 파도 신선하고 좋아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대파 신선해요. 무농약이라
즇아요
싱싱한 대파가 왔네요
대파 김치 하고싶어서 샀는데 시진이랑 똑같이 끝에 잘라저 오네요 3대 왔는데 진짜커요 약간질겨보이긴함..
양도 많고 아주 싱싱 합니다.
파 신선하고 맛있어요 . 매번 감사합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__^
파는 쟁여두고 사용합니다 ㅎ
두꺼운 대파 세뿌리가 왔어요. 좋아요.
대파가 싱싱하니 좋아요 ㅡ무농약이라
파릇한 잎은 싹둑 잘라서 썰어서 통에넣구 먹으니
싱싱함이 오래가네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무농약대파 줄기까지 싱싱해서 좋아요
대파 좋네요..믿고 구매해요..
무농약이라 좋고 큰대가 세개있네요 좋습니다
아주 싱싱합니다. 잘라서 먹고 심어놨어요.
무농약제품이라 믿고먹어요 ㅎ
대파 무농약 상태 좋아요.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대파가 굵은게 2개가 왔네요.
개인적으로는 가는게 좋은데 너무 굵으네요.
무농약 대파라서 너무 좋아요
떨어지면 재주문 할게요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상태도 좋고 맛있네요^^
파가 항상 구겨져서 와서 상태가 별로 안좋아요;;
대파, 중파가 섞여있어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으나 끝부분이 다듬어져 있는건 별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