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 가지 저렴해져서 좋라려 제철이라서 많에 사먹어여
가지가 신선하고 이유식용으로 좋네오
실하고 싱싱하니 좋습니다. 자주 시켜먹을 예정이에요
2개 다 싱싱하게 왔어요! 아기 밥으로 돼지고기가지 덮밥해줬습니다~
오아시스가 있어서 편해요~~
가지 싱싱하고 꼬독꼬독 맛있어요 ㅎㅎ
이유식에쓰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아기가 좋아해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아기가 소고기가지 잘 먹어서 항상 유기농으로 오아시스서 구매해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이유식용으로 자주 구매해요 :)
유기농 가지 반찬으로 만들기 쉽고 맛있어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아기 이유식재료로 구매 추천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아기한테 처음 먹여봤는데 참 잘먹었어요! 제품도 신선했어요ㅎㅎ
가지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맛있네요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아기 먹이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합니다
유기농 가지 좋습니다 !! 믿고 구매
가지덮밥햐먹었어요~ 크기는..작아요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너무너무 신선해요 가지 좋아요
아기 밥할때 넣었어요 ㅎ 잘먹네요
요즘 가지가 제철이라 자주 먹습니다. 쪄서 먹으니 건강한 맛이고 좋네요.
아기가 소고기가지덮밥을 너무 좋아해요ㅎㅎ 재구매인데 확실히 유기농이라 더더 맛있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 크기 신선도 괜춘
통 통하고 신선해요~~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는 늘 믿고 주문해요
가지나물하려고 구입. 단단하긴한데 살짝 시들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서 즐겨 구매합니다
가지가 신선하고 좋아요 굿굿굿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아기들이랑 같이 먹으려고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가지 유기농이라 좋아료 잘샀러료
싱싱하고 치인것도 없고 안이 씨도 없어요
이유식용으로 항상 구매해요 재구매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 가지 저렴해져서 좋라려 제철이라서 많에 사먹어여
가지가 신선하고 이유식용으로 좋네오
실하고 싱싱하니 좋습니다. 자주 시켜먹을 예정이에요
2개 다 싱싱하게 왔어요! 아기 밥으로 돼지고기가지 덮밥해줬습니다~
오아시스가 있어서 편해요~~
가지 싱싱하고 꼬독꼬독 맛있어요 ㅎㅎ
이유식에쓰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아기가 좋아해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아기가 소고기가지 잘 먹어서 항상 유기농으로 오아시스서 구매해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이유식용으로 자주 구매해요 :)
유기농 가지 반찬으로 만들기 쉽고 맛있어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아기 이유식재료로 구매 추천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아기한테 처음 먹여봤는데 참 잘먹었어요! 제품도 신선했어요ㅎㅎ
가지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맛있네요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아기 먹이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합니다
유기농 가지 좋습니다 !! 믿고 구매
가지덮밥햐먹었어요~ 크기는..작아요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너무너무 신선해요 가지 좋아요
아기 밥할때 넣었어요 ㅎ 잘먹네요
요즘 가지가 제철이라 자주 먹습니다. 쪄서 먹으니 건강한 맛이고 좋네요.
아기가 소고기가지덮밥을 너무 좋아해요ㅎㅎ 재구매인데 확실히 유기농이라 더더 맛있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 크기 신선도 괜춘
통 통하고 신선해요~~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는 늘 믿고 주문해요
가지나물하려고 구입. 단단하긴한데 살짝 시들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서 즐겨 구매합니다
가지가 신선하고 좋아요 굿굿굿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아기들이랑 같이 먹으려고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가지 유기농이라 좋아료 잘샀러료
싱싱하고 치인것도 없고 안이 씨도 없어요
이유식용으로 항상 구매해요 재구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