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이유식 재료로 삿는데 신선하고 좋아요 ㅎㅎ 매번 애용하고 있어요~~
싱싱하고 좋습니다......
시금치 싱싱해서 나물해 먹으니 맛있네요
선도 좋은 제품으로 도착했어요
시금치무쳐먹었는데 맛있어요!!
시금치 크고 좋아요 오랜만에 나물반찬 해서 먹어요
잘 샀어요 이제 여름이라 시금치 잎이 커지네요
단호박 시금치 소고기 볶음 대량으로 생산해서 잘 먹어요 시금치 손질 다 해서 와서 좋아요
가성비 만족합니다 양은 많지 않아요
김밥에 싸먹엇어요 시금치 맛나요
이파리 다 파랗고 신선한걸로 잘 왔어요
시금치 신선해보이보 좋네요~~
가격도 좋고 신선해요 새벽배송은 사랑입니다
잘 받았어요 후숙해서먹어보게요
시금치가 엄청 크고 싱싱했는데, 맛이 약간 씁쓸해요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구매완료하였습니다. 날씨가 더워진 만큼 냉동 및 냉장포장에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금치가 상태가 좋네요. 굿굿
생각보다 시금치가 좀 거칠어요.
가격도 좋고 신선합니다 좋아요 나물용으로 구매
시금치가 양은 얼마되지않았어요 싱싱함은 단연코초고입니다
싱싱한거 왔어요 무침해서 김밥싸려구요
국 끓이려고 하는데 연해보여요
아기 이유식용 어른들 요리용으로 2봉 샀어요 양도 많고 좋네요
시금치 고소하고 맛 좋아요. 부드러우ㅑ요
김밥 싸려고 구매.좀 억센것 같아요~~~
시금치 된장국 끒여볼께요!@
도시락 반찬으로 무치려고 2봉 샀네요 억시지 않고 괜찮아요
시금치 싱싱하니 깨끗하고 좋아요
싱싱하고 상태 너무나 좋습니다.
채소들이 신선해서 그냥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시금치가 굉장히 크네요 엄청큰느낌
아코 섬초처럼 작은 시금치인줄 알고 잘못구매,, 샐러드로멋어야겠어요 ㅎ
양이 많고 신선하네요 ~~~
김밥용으로 샀는데 시금치가 너무 웃자란듯해요. 굵고 좀 드세네요.
신선하고 아주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제철은 아니지만 싱싱해요 다만 대가 너무 길어요
GAP시금치 양도 적당해서 2인 먹기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이유식 재료로 삿는데 신선하고 좋아요 ㅎㅎ
매번 애용하고 있어요~~
싱싱하고 좋습니다......
시금치 싱싱해서 나물해 먹으니 맛있네요
선도 좋은 제품으로 도착했어요
시금치무쳐먹었는데 맛있어요!!
시금치
크고
좋아요 오랜만에
나물반찬
해서 먹어요
잘 샀어요 이제 여름이라 시금치 잎이 커지네요
단호박 시금치 소고기 볶음 대량으로 생산해서 잘 먹어요 시금치 손질 다 해서 와서 좋아요
가성비 만족합니다
양은 많지 않아요
김밥에 싸먹엇어요 시금치 맛나요
이파리 다 파랗고 신선한걸로 잘 왔어요
시금치 신선해보이보 좋네요~~
가격도 좋고 신선해요 새벽배송은 사랑입니다
잘 받았어요 후숙해서먹어보게요
시금치가 엄청 크고 싱싱했는데, 맛이 약간 씁쓸해요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구매완료하였습니다.
날씨가 더워진 만큼 냉동 및 냉장포장에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금치가 상태가 좋네요. 굿굿
생각보다 시금치가 좀 거칠어요.
가격도 좋고 신선합니다 좋아요 나물용으로 구매
시금치가 양은 얼마되지않았어요
싱싱함은 단연코초고입니다
싱싱한거 왔어요 무침해서 김밥싸려구요
국 끓이려고 하는데 연해보여요
아기 이유식용 어른들 요리용으로 2봉 샀어요 양도 많고 좋네요
시금치 고소하고 맛 좋아요. 부드러우ㅑ요
김밥 싸려고 구매.좀 억센것 같아요~~~
시금치 된장국 끒여볼께요!@
도시락 반찬으로 무치려고 2봉 샀네요
억시지 않고 괜찮아요
시금치 싱싱하니 깨끗하고 좋아요
싱싱하고 상태 너무나 좋습니다.
채소들이 신선해서 그냥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시금치가 굉장히 크네요 엄청큰느낌
아코 섬초처럼 작은 시금치인줄 알고 잘못구매,, 샐러드로멋어야겠어요 ㅎ
양이 많고 신선하네요 ~~~
김밥용으로 샀는데 시금치가 너무 웃자란듯해요. 굵고 좀 드세네요.
신선하고 아주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제철은 아니지만 싱싱해요
다만 대가 너무 길어요
GAP시금치 양도 적당해서 2인 먹기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