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해요 콩국수 고명으로 썼어요
싱싱해요 조큼 마르긴 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했어요.
신선해서 좋았어요 아삭아삭하네요
오징어초무침 해먹었어요 두개 옵니다
오이철이라 이것저것 해먹으려고 샀어요. 싱싱해요
오이가 하나도 안쓰고 맛있어요
신선하게 잘 도착했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작아요 신선해요 맛은 좋아요 4명이 먹기엔 모자라요
오이 절여 차지키 만들었어요~~♡
새벽배송 늘 감사드립니다.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이에요
오이가 크고 좋네요.값도 싸고 요. 쓴맛도 나지 않아요. 잘 먹고 있어요
싱싱해요 마트보단 비싼 편이지만 믿고 사는 곳~ 간단히 김밥에 넣으려고 샀어요
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오이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샐러드를 하기에 좋아요
조금 쪼글하네요~~ 시오콘부에 버무려 먹으면 굳!
아삭하거 시원해여 싱싱하구!
국내산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오이가 쓴맛이 강했어요. 아쉽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약간 작은듯합니다
싱싱해요. 요즘 오이 자주 먹어요.
엄청 크진않지만 맛있어요!!!
싱싱하고 크기도커요.맛있게 비빔면에 넣어먹었네요.
지금 제철 오이 신선하고 아삭아삭 합니다
할인해서 샀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크고 아주 싱싱하진 않지만 맛은 있어요
싱싱해요 만족합니다 단단해요 좋아요 맛있어요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두개씩이라 금방 먹을수 있어요
오이김비빔밥이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이번껀 좀 얄산해서 씨부분 발라내니 먹을게 많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쿠기작고 시들한데 맛은 괜차나요
신선하고 맛있는 오이예요~~
싱싱하고 괜찮았어요. 재구매
신선해요 포장도 꼼꼼하고 좋아요
오이가 넘써요 ㅜ 그냥 다 버렸어요
아삭아삭 맛있고 싱싱해요 오아시스 믿고 사요
싱싱합니다. 양파넣어 오이무침했어요!!
아삭하고 오이향이 아주 좋아요 날것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상품들 감사합니다
오이 상태 좋아요~오자마자 샌드위치 해먹었습니다 싱싱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빠른 배송에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해요
콩국수 고명으로 썼어요
싱싱해요
조큼 마르긴 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했어요.
신선해서 좋았어요 아삭아삭하네요
오징어초무침 해먹었어요
두개 옵니다
오이철이라 이것저것 해먹으려고 샀어요. 싱싱해요
오이가 하나도 안쓰고 맛있어요
신선하게 잘 도착했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작아요
신선해요
맛은 좋아요
4명이 먹기엔 모자라요
오이 절여 차지키 만들었어요~~♡
새벽배송 늘 감사드립니다.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이에요
오이가 크고 좋네요.값도 싸고 요. 쓴맛도 나지 않아요. 잘 먹고 있어요
싱싱해요 마트보단 비싼 편이지만
믿고 사는 곳~
간단히 김밥에 넣으려고 샀어요
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오이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샐러드를 하기에 좋아요
조금 쪼글하네요~~
시오콘부에 버무려 먹으면 굳!
아삭하거 시원해여 싱싱하구!
국내산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오이가 쓴맛이 강했어요. 아쉽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약간 작은듯합니다
싱싱해요. 요즘 오이 자주 먹어요.
엄청 크진않지만 맛있어요!!!
싱싱하고 크기도커요.맛있게 비빔면에 넣어먹었네요.
지금 제철 오이 신선하고 아삭아삭 합니다
할인해서 샀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크고 아주 싱싱하진 않지만 맛은 있어요
싱싱해요 만족합니다 단단해요 좋아요 맛있어요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두개씩이라 금방 먹을수 있어요
오이김비빔밥이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이번껀 좀 얄산해서 씨부분 발라내니 먹을게 많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쿠기작고 시들한데 맛은 괜차나요
신선하고 맛있는 오이예요~~
싱싱하고 괜찮았어요. 재구매
신선해요
포장도 꼼꼼하고 좋아요
오이가 넘써요 ㅜ 그냥 다 버렸어요
아삭아삭 맛있고 싱싱해요
오아시스 믿고 사요
싱싱합니다. 양파넣어 오이무침했어요!!
아삭하고 오이향이 아주 좋아요 날것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상품들 감사합니다
오이 상태 좋아요~오자마자 샌드위치 해먹었습니다
싱싱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빠른 배송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