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양배추 상태 좋더니만 이런 게 왔네요.
초록잎 다 걷어낸 상품. 단단하지도 않고 속이 만져보니 비어있는 느낌인데, 아직 썰어보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썩은 건 그냥 버려요. 굳이 겉잎 다 솎아서 팔아먹네요.
냉장고에 넣어 놓고 며칠 지나서 보니 까맣게 변했네요. 상한 부분 칼질해서 포장해서 보내니까 변색이 되죠.
볼수록 어이가 없네요. 평 다 봐도 모양이 다들 한통 짜린데, 저는 이런 썩은거 다 정리한 걸 받았네요?
모양도 옆으로 푹 퍼지고 울퉁불퉁 칼질로 정리한 자국 그대로 있어요. 양배추 구멍나 있어요. 이따위 상품을 상품이라고 팝니까? 확정만 안 했으면 환불요청하는데 뭘 모르고 확정눌렀네요.
별점5
ysy****2026.06.13
다이어트에 좋은 양배추 크게 한통 저렴히샀어요
별점5
264*******2026.06.12
두개 시켰는데 크기는 작지만 들었을때 단단한 아이들이왔어요
별점5
goo*******2026.06.12
2천원짜리라고 안믿길만큼 커요.
별점5
fam********2026.06.12
양배추 스테이크 해먹으려고!!
별점5
aoi**2026.06.11
여기저기 같이.먹기 부담없어서 자주 주문해요.요즘엔 메밀면이랑 오이랑 같이 비벼서 잘 먹고 있어요
언제나 신선한 오아시스 양배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배추가단단하니좋은데 시장에서 사는것은크기만하고 별로않좋더라구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여기저기 활용합니다
양배추크지않고 적당해서좋아요
중간크기일줄 알았는데 엄청 크네요.
싱싱해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적당한 크기라 두고 잘 먹을 것 같아요
실하고 좋아요.
적당하크기에 싱싱해서 좋아요 ᆢ
얇게 채썰어 샐러드로 해먹어요~ 굿
잘받았어요 냉장고에 양배추 떨어지지않게 해요
제육볶에 넣으려고 구입했어요
한통사면 다양한 요리에 사용가능하지요
맛나요 신선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양배추 크기도 적당하고 단맛이 좋아요
완전 속 꽉찼고 싱싱하고 조금 작아요ㅎㅎ
양배추가 크기도 좋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한동안 양배추 상태 좋더니만 이런 게 왔네요.
초록잎 다 걷어낸 상품. 단단하지도 않고 속이 만져보니 비어있는 느낌인데, 아직 썰어보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썩은 건 그냥 버려요. 굳이 겉잎 다 솎아서 팔아먹네요.
냉장고에 넣어 놓고 며칠 지나서 보니 까맣게 변했네요. 상한 부분 칼질해서 포장해서 보내니까 변색이 되죠.
볼수록 어이가 없네요. 평 다 봐도 모양이 다들 한통 짜린데, 저는 이런 썩은거 다 정리한 걸 받았네요?
모양도 옆으로 푹 퍼지고 울퉁불퉁 칼질로 정리한 자국 그대로 있어요. 양배추 구멍나 있어요. 이따위 상품을 상품이라고 팝니까? 확정만 안 했으면 환불요청하는데 뭘 모르고 확정눌렀네요.
다이어트에 좋은 양배추 크게 한통 저렴히샀어요
두개 시켰는데 크기는 작지만 들었을때 단단한 아이들이왔어요
2천원짜리라고 안믿길만큼 커요.
양배추 스테이크 해먹으려고!!
여기저기 같이.먹기 부담없어서 자주 주문해요.요즘엔 메밀면이랑 오이랑 같이 비벼서 잘 먹고 있어요
언제나 신선한 오아시스 양배추 맛있어요!
적당히크고 알도 좋네요. 맛나요
크기도 적당하고 잘 먹었어요~~
잘 받았습니다
요기조기 넣으려고요
재재재재구매템 맛있어요 또살게요
속이꽉찬 양배추는 아니에요
완전 신선한 것도 아니구요….
마녀스프 만들때 꼭 넣어야 하는 양배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 크지않고 3인 식구 여러번에 나눠먹기에 딱 적당해요
양배추 크기가 크진 않지만 내가 원했던 크기라 만족했고 양배추는 싱싱하고 맛있었당!!
양배추 신선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양배추 1킬로 짜리도 크기는 작군요...
좋은제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양배추 크기가 좀 작아서 아쉬워요
달쿤하고 맛나요 아침대용으로 양배추 먹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자주구매 합니다~~
싱싱하고 안전하게 배송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동글동글 신선하고 예쁜 양배추 받았어요.
그리크진않지만 싱싱해보여요 포장도 되어있구요 잘먹을게요
양배추 크기도 크고 신선해요
크지않아 좋네요. 신선해요.
양배추쪄서 쌈밥만들어먹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