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지방질이 적당히 있어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다른 목살이랑 함께 구매했어요 얇은 편인데 맛있어요~
무항생제 목살 삼겹살과 함께 잘 먹었습니다
자주구매하는 식재료로 맛있어요
주말이라서 목심 구이 해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우리한돈 목심은 좀 비싼 듯 해요.
무항생제라서 좋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후기가좋아서구매했어요맛있게잘먹었어요
한돈등심~300그램 조금 적네요.무게 잘보고 구입해야겠네요.3조각 들어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고기가 냄새도 없고 고소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애용합니다
더운날 밤 목살 구이 짱이네요
목살 맛있어요 냄새안나고 맛나요
구워먹기 좋은 두께에 맛있어요!
잡내없이 진짜 맛있네요 아이가 한장 잘먹네요
이번고기는 살짝 아쉽네요~~ 그래도 할인해서 잘 먹었습니다
목살이 깔끔하고 지방도 적당해요.
요새 맛있게 먹은 돈테키 해먹을려고. 구매했는데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한끼에 먹을 양이라서 구매해봤어요.
고기가 신선해서 아주 좋아요
3장 들어 있네요 대용량 팩도 있으면 좋겠네요 고딩.아이 에게 아쉬운 양입니다 냄새 안나고 좋다고 하네요
믿고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무항생제 고기 ㅎ 질기지않고 맛있네요
이거 너무 맛있어요. 살살 녹아요.
목살 구이 도시락 무항생제라 좋아요
고기가 신선해보이네요 300그람이라 3개 들어있어요 1끼 구워먹어야겠네요
고기요리하려 구매했는데 만족해요
양이 많지 않고 한끼 딱 먹기 좋아요 신선합니나
넘 맛있어요 신선하고 최고 재구매해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고 ㅎㅎㅎ
목심이 삼겹보다 집에서 굽기가 나야요
목살 싱싱하고 좋네요 잘먹었어요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
신선하고 맛도좋아서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300그램이라 한 끼 반찬으로 좋고, 고기 잡내 없이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목살치고는 기름기가 좀 많은듯합니다
한돈이라 믿고 구매해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ㅋㅋㅋㅋㅋ
매우 무난한 목살이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지방질이 적당히 있어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다른 목살이랑 함께 구매했어요 얇은 편인데 맛있어요~
무항생제 목살 삼겹살과 함께 잘 먹었습니다
자주구매하는 식재료로 맛있어요
주말이라서 목심 구이 해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우리한돈 목심은 좀 비싼 듯 해요.
무항생제라서 좋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후기가좋아서구매했어요맛있게잘먹었어요
한돈등심~300그램 조금 적네요.무게 잘보고 구입해야겠네요.3조각 들어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고기가 냄새도 없고 고소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애용합니다
더운날 밤 목살 구이 짱이네요
목살 맛있어요 냄새안나고 맛나요
구워먹기 좋은 두께에 맛있어요!
잡내없이 진짜 맛있네요 아이가 한장 잘먹네요
이번고기는 살짝 아쉽네요~~ 그래도 할인해서 잘 먹었습니다
목살이 깔끔하고 지방도 적당해요.
요새 맛있게 먹은 돈테키 해먹을려고. 구매했는데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한끼에 먹을 양이라서 구매해봤어요.
고기가 신선해서 아주 좋아요
3장 들어 있네요
대용량 팩도 있으면 좋겠네요
고딩.아이 에게 아쉬운 양입니다
냄새 안나고 좋다고 하네요
믿고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무항생제 고기 ㅎ
질기지않고 맛있네요
이거 너무 맛있어요. 살살 녹아요.
목살 구이 도시락
무항생제라 좋아요
고기가 신선해보이네요
300그람이라 3개 들어있어요
1끼 구워먹어야겠네요
고기요리하려 구매했는데 만족해요
양이 많지 않고 한끼 딱 먹기 좋아요 신선합니나
넘 맛있어요
신선하고 최고 재구매해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고 ㅎㅎㅎ
목심이 삼겹보다 집에서 굽기가 나야요
목살 싱싱하고 좋네요 잘먹었어요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
신선하고 맛도좋아서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300그램이라 한 끼 반찬으로 좋고, 고기 잡내 없이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목살치고는 기름기가 좀 많은듯합니다
한돈이라 믿고 구매해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ㅋㅋㅋㅋㅋ
매우 무난한 목살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