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8******* 2026.06.14

오이가 통통하고 싱싱해서 마음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1******* 2026.06.14

싱싱합니다 아삭아삭 크기도 크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n***** 2026.06.13

오이향이 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apr***** 2026.06.13

약간 쓴맛이 나서 좀 아쉽네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13

요즘 오이 잘못사면 쓴맛나는것도 많은데
이건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r**** 2026.06.13

오이오이 많이 사고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k***** 2026.06.13

오이 상처없고 싱싱해보여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3******* 2026.06.13

크고 싱싱한 오이네여 맛있을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3

수분도 많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37***** 2026.06.13

오이가 진짜 커요 맛도 잇음 좋겟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3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t**** 2026.06.13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qu**** 2026.06.13

아삭아삭 오이 청량감이 좋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n******* 2026.06.13

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오 추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86**** 2026.06.12

자쥬시켜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i******* 2026.06.12

요즘에 오이가 아주 맛있는 계절이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2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e**** 2026.06.12

맛나요! 오이 제철이라 상태 괜찮네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im**** 2026.06.12

오아시스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2******* 2026.06.12

오이피클 담아먹었어요 레몬이랑 마늘만 넣어도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ee*** 2026.06.11

오이 아삭하니 맛이 좋아요 잘 먹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mun***** 2026.06.11

오이가 좀 맛없게 생겼어요
오이무침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1

싱싱해요~오이무침하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n**** 2026.06.11

오이철답게 맛있고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3******* 2026.06.10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에요 ㅋㅋ 최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10

오아시스 새벽 배송 좋아요
신선한 재료 구매할수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we***** 2026.06.10

아삭아삭 싱싱해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n***** 2026.06.10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0

오이가 크고 싱싱 해요 날씨가 따뜻해지니 자주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ww****** 2026.06.10

오이 맛있어요. 신선합니다. 아삭아삭!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91***** 2026.06.10

생으로 먹었는데 아삭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0

우선 육안으로 싱싱해 보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10

오아시스 야채는 늘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m**** 2026.06.10

신선한 오이먹고싶어서 주문햇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4******* 2026.06.10

오이 싱싱하더라구요 조금 얇지만 그래서 씨가 적고 아삭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r******* 2026.06.09

맛있기도 해ㅛ는데 끝에 쓴맛도 잇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4****** 2026.06.09

제철이라 향도 좋고 계속 손이 가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bo**** 2026.06.09

수분 가득 머금고 향긋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g****** 2026.06.09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re*** 2026.06.09

요좀 오이가 가격도 좋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