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이용중 입니다.
물건들 비교적 신선하고 마음에 듭니다.
자주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별점5
233*******2026.06.10
닭도리탕해서 먹어요
별점5
lov****2026.06.10
기한은 15일까지예요.
신선해보여요.
별점5
tjs****2026.06.10
닭갈비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한 팩은 양이 얼마 안되네요
별점5
oas****2026.06.10
닭갈비해먹으려고요~ 재구매입니다
별점5
293*******2026.06.10
백숙해먹으려고 삿어요. 맘에 들어요.
별점5
ram*****2026.06.10
두팩 구어서 참겨자소스에 찍어먹으면 온가족이 배부르게 먹아요
별점1
387*******2026.06.10
상품평 잘 안쓰는데 닭에서 누린내가 엄청 납니다..얼음은 4/1정도 남아있는 상태로 택배받았고 냉장고에 넣고 몇시간뒤 바로 조리하려 열었을때 닭 비린내? 누린내가 너무 심하게 났어요. 지금까지 오아시스에서 주문하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요. 닭곰탕 만들었는데 마늘 생강 때려넣어도 누린내가 안 사라져요..저 한솥만든거 다 버렸어요 ..공정에 문제가 있는 상품이 온 것 같습니다.
별점5
774****2026.06.10
카레에도 넣고 구워먹어도 맛있고 추천합니다
별점5
dpw******2026.06.10
닭다리살 쫀득하니 맛있어요 근데 닭고기는 진짜 빨리먹어야하네요 뜯은지 하루만에 금방 변질될것 같아요 기름기는 좀 많습니다ㅜㅜ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손질할게많네요 다시 재구매는 안할 것 같습니다
무항생제라 좋은데 껍질 벗기니 양이 많이 줄어요
항상 잘먹어요 좋아요 좋아요
날짜도 넉넉하고 무항생제라 좋네요.
무항생제라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닭다리살구이 하려고 주문했어요
저렴하게 잘 구매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믿을수있는먹거리 오아시스
개봉하니 고기에서 냄새가 너무 나요
아이 이유식용으로 구매해봤어요
잘린 닭다리살이었어요
아기한테 닭죽해주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양도 많아서 좋아요
상품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있어요
무항생제 닭다리살 삼계탕용으로 좋아요
무항생제 닭다리살 깨끗 깔끔 재구매
기대중입니당 냉동중지금은~~
맛있고 냄새가 안나요.항상사는제품
한끼해먹기 좋은양이네요 덮밥할꺼에요
6월 3일에 받았어요. 8일까지였네요.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냄새도 안나고 무항생제라 믿ㄱㆍ 먹어요
닭갈비 해서 먹었습니다 양은 적어요
기름 많아요
무항생제라 믿고 주문합니다~
데리야끼 닭구이 해줬어요
잘먹네요
살짝 냄새나는듯했는데
구우니 괜찮네요~
신선.데리야기 덮밥해서 먹었어여
에프에 닭구이 해먹으려고요
무항생제 아기에게 주려고 구매했어요
우리가족 최애음식입니다! 닭다리살 간장으로도 매콤으로도 짱입니다
닭다리살요리는 아무거나다맛나요.최고
포장이 깔끔하고 정육도 좋네요. 레몬버터치킨으로 요리 할거리 나중에 업테이트 ㅘㄹ게요
배송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이용중 입니다.
물건들 비교적 신선하고 마음에 듭니다.
자주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닭도리탕해서 먹어요
기한은 15일까지예요.
신선해보여요.
닭갈비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한 팩은 양이 얼마 안되네요
닭갈비해먹으려고요~ 재구매입니다
백숙해먹으려고 삿어요. 맘에 들어요.
두팩 구어서 참겨자소스에 찍어먹으면 온가족이 배부르게 먹아요
상품평 잘 안쓰는데 닭에서 누린내가 엄청 납니다..얼음은 4/1정도 남아있는 상태로 택배받았고 냉장고에 넣고 몇시간뒤 바로 조리하려 열었을때 닭 비린내? 누린내가 너무 심하게 났어요. 지금까지 오아시스에서 주문하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요. 닭곰탕 만들었는데 마늘 생강 때려넣어도 누린내가 안 사라져요..저 한솥만든거 다 버렸어요 ..공정에 문제가 있는 상품이 온 것 같습니다.
카레에도 넣고 구워먹어도 맛있고 추천합니다
닭다리살 쫀득하니 맛있어요 근데 닭고기는 진짜 빨리먹어야하네요 뜯은지 하루만에 금방 변질될것 같아요 기름기는 좀 많습니다ㅜㅜ
자주 사키는품목 ㅎㅎ가격이올라서 아쉽지만 맛릿고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