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13

오이가 조금 작긴한데 맛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8******* 2026.06.13

신선하고 맛있는 오이 무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jh****** 2026.06.13

오이 냉채 해먹으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mh**** 2026.06.13

오이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3***** 2026.06.13

싱싱해요
콩국수 고명으로 썼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77**** 2026.06.13

싱싱해요
조큼 마르긴 했지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0***** 2026.06.12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o******** 2026.06.12

신선해서 좋았어요 아삭아삭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12

오징어초무침 해먹었어요
두개 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g*** 2026.06.12

오이철이라 이것저것 해먹으려고 샀어요.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4******* 2026.06.12

오이가 하나도 안쓰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t***** 2026.06.12

신선하게 잘 도착했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m***** 2026.06.12

작아요
신선해요
맛은 좋아요
4명이 먹기엔 모자라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2

오이 절여 차지키 만들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co****** 2026.06.12

새벽배송 늘 감사드립니다.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mo**** 2026.06.12

오이가 크고 좋네요.값도 싸고 요. 쓴맛도 나지 않아요. 잘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6******* 2026.06.12

싱싱해요 마트보단 비싼 편이지만
믿고 사는 곳~
간단히 김밥에 넣으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1***** 2026.06.12

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2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e********* 2026.06.12

오이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샐러드를 하기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m******** 2026.06.12

조금 쪼글하네요~~
시오콘부에 버무려 먹으면 굳!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7**** 2026.06.12

아삭하거 시원해여 싱싱하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2l****** 2026.06.11

국내산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coo******* 2026.06.11

오이가 쓴맛이 강했어요. 아쉽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11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약간 작은듯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hk**** 2026.06.11

싱싱해요. 요즘 오이 자주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0***** 2026.06.11

엄청 크진않지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4******* 2026.06.11

싱싱하고 크기도커요.맛있게 비빔면에 넣어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y**** 2026.06.11

지금 제철 오이 신선하고 아삭아삭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in****** 2026.06.11

할인해서 샀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0***** 2026.06.11

오이가 크고 아주 싱싱하진 않지만 맛은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7******* 2026.06.11

싱싱해요 만족합니다 단단해요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ri*** 2026.06.11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두개씩이라 금방 먹을수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yy3*** 2026.06.11

오이김비빔밥이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이번껀 좀 얄산해서 씨부분 발라내니 먹을게 많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u***** 2026.06.11

쿠기작고 시들한데 맛은 괜차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gc**** 2026.06.11

신선하고 맛있는 오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8***** 2026.06.10

싱싱하고 괜찮았어요. 재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1******* 2026.06.10

신선해요
포장도 꼼꼼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son******** 2026.06.10

오이가 넘써요 ㅜ 그냥 다 버렸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6.10

아삭아삭 맛있고 싱싱해요
오아시스 믿고 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