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가 많이 쓰이는 계절이네요
오이가 통통하고 싱싱해서 마음에 들어요
싱싱합니다 아삭아삭 크기도 크고 좋아요
오이향이 덜합니다.
약간 쓴맛이 나서 좀 아쉽네여
요즘 오이 잘못사면 쓴맛나는것도 많은데 이건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이오이 많이 사고 먹고 있어요.
오이 상처없고 싱싱해보여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크고 싱싱한 오이네여 맛있을거 같아요
수분도 많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오이가 진짜 커요 맛도 잇음 좋겟어요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아삭아삭 오이 청량감이 좋고 맛있어요~
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오 추천해요
자쥬시켜요. 좋아요.
요즘에 오이가 아주 맛있는 계절이죠~~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맛나요! 오이 제철이라 상태 괜찮네여.
오아시스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오이피클 담아먹었어요 레몬이랑 마늘만 넣어도 맛있네요
오이 아삭하니 맛이 좋아요 잘 먹고있어요
오이가 좀 맛없게 생겼어요 오이무침 합니다
싱싱해요~오이무침하려고요~~
오이철답게 맛있고 신선해요!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에요 ㅋㅋ 최고
오아시스 새벽 배송 좋아요 신선한 재료 구매할수있어서 좋아요
아삭아삭 싱싱해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오이가 크고 싱싱 해요 날씨가 따뜻해지니 자주 주문해요.
오이 맛있어요. 신선합니다. 아삭아삭!
생으로 먹었는데 아삭해요!!
우선 육안으로 싱싱해 보입니다
오아시스 야채는 늘 싱싱해요.
신선한 오이먹고싶어서 주문햇어요 ㅎㅎ
오이 싱싱하더라구요 조금 얇지만 그래서 씨가 적고 아삭했어요
맛있기도 해ㅛ는데 끝에 쓴맛도 잇네요
제철이라 향도 좋고 계속 손이 가네요
수분 가득 머금고 향긋해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가 많이 쓰이는 계절이네요
오이가 통통하고 싱싱해서 마음에 들어요
싱싱합니다 아삭아삭 크기도 크고 좋아요
오이향이 덜합니다.
약간 쓴맛이 나서 좀 아쉽네여
요즘 오이 잘못사면 쓴맛나는것도 많은데
이건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이오이 많이 사고 먹고 있어요.
오이 상처없고 싱싱해보여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크고 싱싱한 오이네여 맛있을거 같아요
수분도 많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오이가 진짜 커요 맛도 잇음 좋겟어요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아삭아삭 오이 청량감이 좋고 맛있어요~
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오 추천해요
자쥬시켜요. 좋아요.
요즘에 오이가 아주 맛있는 계절이죠~~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맛나요! 오이 제철이라 상태 괜찮네여.
오아시스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오이피클 담아먹었어요 레몬이랑 마늘만 넣어도 맛있네요
오이 아삭하니 맛이 좋아요 잘 먹고있어요
오이가 좀 맛없게 생겼어요
오이무침 합니다
싱싱해요~오이무침하려고요~~
오이철답게 맛있고 신선해요!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에요 ㅋㅋ 최고
오아시스 새벽 배송 좋아요
신선한 재료 구매할수있어서 좋아요
아삭아삭 싱싱해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오이가 크고 싱싱 해요 날씨가 따뜻해지니 자주 주문해요.
오이 맛있어요. 신선합니다. 아삭아삭!
생으로 먹었는데 아삭해요!!
우선 육안으로 싱싱해 보입니다
오아시스 야채는 늘 싱싱해요.
신선한 오이먹고싶어서 주문햇어요 ㅎㅎ
오이 싱싱하더라구요 조금 얇지만 그래서 씨가 적고 아삭했어요
맛있기도 해ㅛ는데 끝에 쓴맛도 잇네요
제철이라 향도 좋고 계속 손이 가네요
수분 가득 머금고 향긋해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