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밥용 나물세트를 여러개 구입해서 이번 팩은 밥솥에 넣고 나물밥해먹었는데...왠걸 밥솥열자마자 나는 고소한 나물향이 일품입니다^^ 정말 맛있고 고소해요!!
따로 해동할필요없이 그냥 넣고 밥지었더니 잘익어서 밥에 향이 가득 베어서 깊은맛이 납니다^^
같이 온 고추장 양념장에 비벼먹으니 맛있어서 밥을 너무 많이 먹게 되네요ㅋㅋ양도 많고 다양한 종류의 나물맛볼수 있어서 좋아요
별점5
duf*******2026.06.16
비빔밥 해먹기 간편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별점5
267*******2026.06.16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냉동이라서 보관도 길어서 너무 좋아요 자취생에게 정말 빛같은 상품이에요 엄마생각남 흑흑
별점3
k92****2026.06.16
유통기한이 길어서인지 냉동인데도 보존료가 들어있네요
별점4
2ca***2026.06.15
냉동이었는지 몰랐어요~ 오히려 여름철에는 냉동 보관이 더 안전할지도 모르겠어요~
별점5
jjm*****2026.06.15
나물 좋아해서 데친나물도 사먹고 양념된 나물도 애용합니다. 간편식이라 편해요.
별점5
hay*****2026.06.15
새벽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냉동으로 오는줄 몰랐는데 냉동으로 오는군요... 깔끔한 포장 과 좋은 식재료 같은 느낌은 느껴져요~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먹을게요
별점5
074*****2026.06.14
말렸던 나물이라서 섬유질이 풍부할거 같아요~~
별점5
494*****2026.06.14
나물 간이 다 적당하고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가운데 고추장 소스도 맛있어요!
별점5
jam***2026.06.13
냉동이라서 급히 먹을 땐 살짝 불편하네요
별점5
jua*****2026.06.13
제가 좋아하는 나물이 다 있네요~~냉동으로 와서 해동하고 먹어봐야 겠어요 맛있겠죠??
별점5
lee****2026.06.13
냉동인거 모르고 사서 조금 당황했어요 맛있길요
별점5
117******2026.06.12
두명이 먹기엔 나물이 적어요
계란하고 무생채넣고 먹으니 더 맛있어요
별점5
yoo****2026.06.12
밥 비벼먹었는데 맛있어요! 첨에 고추장이 왜이렇게 양이 많지? 했는데 그냥 고추장이 아니라 볶음고추장이라 맵지도 않고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냉동이라도 괜찮네요
굉장히 잘게 다져놔서 먹기는 편했는데 고추장이 너무 매워서... 양은 2인분 정도
냉동인데 냉장에 넣어두면 금방 해동돼요. 2인용 비빔밥용으로 훌륭해요 고추장까지 있어서
양념고추장 맛이 그닥.. 나물도 냉장으로 파는게 나은듯요
구수하니 맛있어요
냉동이라 꺼려졌는데 괜찮네요
비빔밥용 나물세트를 여러개 구입해서 이번 팩은 밥솥에 넣고 나물밥해먹었는데...왠걸 밥솥열자마자 나는 고소한 나물향이 일품입니다^^ 정말 맛있고 고소해요!!
따로 해동할필요없이 그냥 넣고 밥지었더니 잘익어서 밥에 향이 가득 베어서 깊은맛이 납니다^^
같이 온 고추장 양념장에 비벼먹으니 맛있어서 밥을 너무 많이 먹게 되네요ㅋㅋ양도 많고 다양한 종류의 나물맛볼수 있어서 좋아요
비빔밥 해먹기 간편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냉동이라서 보관도 길어서 너무 좋아요 자취생에게 정말 빛같은 상품이에요 엄마생각남 흑흑
유통기한이 길어서인지 냉동인데도 보존료가 들어있네요
냉동이었는지 몰랐어요~ 오히려 여름철에는 냉동 보관이 더 안전할지도 모르겠어요~
나물 좋아해서 데친나물도 사먹고 양념된 나물도 애용합니다. 간편식이라 편해요.
새벽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냉동으로 오는줄 몰랐는데 냉동으로 오는군요... 깔끔한 포장 과 좋은 식재료 같은 느낌은 느껴져요~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먹을게요
말렸던 나물이라서 섬유질이 풍부할거 같아요~~
나물 간이 다 적당하고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가운데 고추장 소스도 맛있어요!
냉동이라서 급히 먹을 땐 살짝 불편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나물이 다 있네요~~냉동으로 와서 해동하고 먹어봐야 겠어요 맛있겠죠??
냉동인거 모르고 사서 조금 당황했어요 맛있길요
두명이 먹기엔 나물이 적어요
계란하고 무생채넣고 먹으니 더 맛있어요
밥 비벼먹었는데 맛있어요! 첨에 고추장이 왜이렇게 양이 많지? 했는데 그냥 고추장이 아니라 볶음고추장이라 맵지도 않고 맛있네요.
오~~ 너무 좋아 좋아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