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도 괜탆은데 ㅎㅎ맛도 굿 ㅎㅎ
요구르트를 먹는 느낌이네요 맛있어요
더워져서 아이간식으로 구매. 얼려먹어도 맛있음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할인해서 좋았어요 생협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맛있어요
얼려두니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
대만제품이네요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하나씩 먹으니 맛있네요
생각보다 아기들이 좋아하지않아 제가 먹어요
여름이라 아이스크림 자주찾아서 이거사서 얼려주면 좋아해요ㅎ
오랜만에 장보기 했는데 역시나 오아시스!
건강한 간식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요쿠르트 맛도 좋아하더라구요
처음 구매했어요. 아이가 매우 좋아하네요. 오아시스 배송 빨라서 좋습니다.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어요 많이파세여 *^^*
달지 않고 양도 작아서 아이에게 딱!
먹기 편리하고 맛있어요~ 아이도 좋아해요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주기적으로 구매합니다~
애들이 얼려 놓으니 아이스크림 처럼 너무 잘 먹어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얼려서 주려구요
한번헤 후루륵 금방 없어져 아쉬워요 맛나네요~
아이가 좋아해요 살짝 얼려서 먹으니까 시원하고 좋네요
놀이터간식으로 딱 좋아요. 얼려먹어도 맛있어요.
요구르트 얼려먹는맛 모르는 아이들은 맛잇다고 잘 먹는데 그맛 아는 애들 아빠는 맛 없다네요 밍밍하다고 ㅎㅎ
냉동실에 얼려도 꽝꽝 얼지 않고 아이가 잘 먹네요
간식용으로 샀어요 요구르트맛이라좋네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요구르트 젤리스트로우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얼려먹음 더 맛있어요.
아이 간식으로 여름철 얼려 주면 너무 좋아해요
애들이 먹어치워서 거의엄네요
아이가 좋아해서 계속 재구매해요
맛있어요.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먹어요.
아이듵 간식에 아주 좋아요 얼려 먹으니 더 좋네요
여름 되니 아이스크림 을 찾아서 젤리 얼려줄려고요
아이가 좋아해서 꾸준히 구매중입니다.
얼려서도 먹고 그냥도 먹고 애들이 넘 좋아행ㆍ느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도 괜탆은데 ㅎㅎ맛도 굿 ㅎㅎ
요구르트를 먹는 느낌이네요 맛있어요
더워져서 아이간식으로 구매. 얼려먹어도 맛있음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할인해서 좋았어요
생협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맛있어요
얼려두니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
대만제품이네요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하나씩 먹으니 맛있네요
생각보다 아기들이 좋아하지않아 제가 먹어요
여름이라 아이스크림 자주찾아서 이거사서 얼려주면 좋아해요ㅎ
오랜만에 장보기 했는데 역시나 오아시스!
건강한 간식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요쿠르트 맛도 좋아하더라구요
처음 구매했어요. 아이가 매우 좋아하네요. 오아시스 배송 빨라서 좋습니다.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어요
많이파세여 *^^*
달지 않고 양도 작아서 아이에게 딱!
먹기 편리하고 맛있어요~ 아이도 좋아해요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주기적으로 구매합니다~
애들이 얼려 놓으니 아이스크림 처럼 너무 잘 먹어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얼려서 주려구요
한번헤 후루륵 금방 없어져 아쉬워요 맛나네요~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살짝 얼려서 먹으니까 시원하고 좋네요
놀이터간식으로 딱 좋아요.
얼려먹어도 맛있어요.
요구르트 얼려먹는맛 모르는 아이들은 맛잇다고 잘 먹는데 그맛 아는 애들 아빠는 맛 없다네요 밍밍하다고 ㅎㅎ
냉동실에 얼려도 꽝꽝 얼지 않고 아이가 잘 먹네요
간식용으로 샀어요 요구르트맛이라좋네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요구르트 젤리스트로우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얼려먹음 더 맛있어요.
아이 간식으로 여름철 얼려 주면 너무 좋아해요
애들이
먹어치워서 거의엄네요
아이가 좋아해서 계속 재구매해요
맛있어요.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먹어요.
아이듵 간식에 아주 좋아요
얼려 먹으니 더 좋네요
여름 되니 아이스크림 을 찾아서 젤리 얼려줄려고요
아이가 좋아해서 꾸준히 구매중입니다.
얼려서도 먹고 그냥도 먹고 애들이 넘 좋아행ㆍ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