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 가지 (2입 x 1봉)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가지는 호불호가 있는 채소지만 저희 집에서는 반찬으로 자주 활용하는 편이라 신선한 제품 위주로 구매하는데, 이번 제품은 상태가 좋아 만족스러웠습니다. 받아보니 가지 색이 진한 보랏빛으로 윤기가 돌았고, 만졌을 때 단단하고 탄력이 있어서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꼭지 부분도 마르지 않고 싱싱한 상태라 수확한 지 오래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유기농 제품이라 아이 반찬으로 활용할 때도 조금 더 안심이 되더라고요. 가지를 잘라보니 속이 하얗고 씨가 많지 않아 상태가 좋았어요. 볶음으로 만들어 먹었는데 식감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밥반찬으로 잘 어울렸습니다. 간장 양념으로 볶아도 맛있고, 구워서 무침으로 만들어도 가지 특유의 달큰한 맛이 살아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아이가 의외로 잘 먹어서 놀랐습니다. 잘게 썰어 볶음밥에 넣거나 다진 고기와 함께 조리해주니 거부감 없이 먹더라고요. 부드럽게 익는 채소라 유아식 재료로 활용하기에도 괜찮았습니다. 2개 구성이라 양은 많지 않지만 오히려 신선할 때 모두 소비하기 좋은 양이었어요. 반찬 한두 번 만들기에 적당했고, 냉장고에 오래 두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신선도와 품질이 만족스러웠고, 유기농이라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었던 제품입니다. 가지볶음, 가지무침, 가지덮밥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재구매 의사가 있는 채소예요. 가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난하게 만족할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유기농 가지 저렴해져서 좋라려 제철이라서 많에 사먹어여
가지가 신선하고 이유식용으로 좋네오
실하고 싱싱하니 좋습니다. 자주 시켜먹을 예정이에요
2개 다 싱싱하게 왔어요! 아기 밥으로 돼지고기가지 덮밥해줬습니다~
오아시스가 있어서 편해요~~
가지 싱싱하고 꼬독꼬독 맛있어요 ㅎㅎ
이유식에쓰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아기가 좋아해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아기가 소고기가지 잘 먹어서 항상 유기농으로 오아시스서 구매해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이유식용으로 자주 구매해요 :)
유기농 가지 반찬으로 만들기 쉽고 맛있어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아기 이유식재료로 구매 추천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아기한테 처음 먹여봤는데 참 잘먹었어요! 제품도 신선했어요ㅎㅎ
가지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맛있네요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아기 먹이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합니다
유기농 가지 좋습니다 !! 믿고 구매
가지덮밥햐먹었어요~ 크기는..작아요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너무너무 신선해요 가지 좋아요
아기 밥할때 넣었어요 ㅎ 잘먹네요
요즘 가지가 제철이라 자주 먹습니다. 쪄서 먹으니 건강한 맛이고 좋네요.
아기가 소고기가지덮밥을 너무 좋아해요ㅎㅎ 재구매인데 확실히 유기농이라 더더 맛있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 크기 신선도 괜춘
통 통하고 신선해요~~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는 늘 믿고 주문해요
가지나물하려고 구입. 단단하긴한데 살짝 시들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서 즐겨 구매합니다
가지가 신선하고 좋아요 굿굿굿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아기들이랑 같이 먹으려고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가지 유기농이라 좋아료 잘샀러료
싱싱하고 치인것도 없고 안이 씨도 없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 가지 (2입 x 1봉)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가지는 호불호가 있는 채소지만 저희 집에서는 반찬으로 자주 활용하는 편이라 신선한 제품 위주로 구매하는데, 이번 제품은 상태가 좋아 만족스러웠습니다.
받아보니 가지 색이 진한 보랏빛으로 윤기가 돌았고, 만졌을 때 단단하고 탄력이 있어서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꼭지 부분도 마르지 않고 싱싱한 상태라 수확한 지 오래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유기농 제품이라 아이 반찬으로 활용할 때도 조금 더 안심이 되더라고요.
가지를 잘라보니 속이 하얗고 씨가 많지 않아 상태가 좋았어요. 볶음으로 만들어 먹었는데 식감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밥반찬으로 잘 어울렸습니다. 간장 양념으로 볶아도 맛있고, 구워서 무침으로 만들어도 가지 특유의 달큰한 맛이 살아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아이가 의외로 잘 먹어서 놀랐습니다. 잘게 썰어 볶음밥에 넣거나 다진 고기와 함께 조리해주니 거부감 없이 먹더라고요. 부드럽게 익는 채소라 유아식 재료로 활용하기에도 괜찮았습니다.
2개 구성이라 양은 많지 않지만 오히려 신선할 때 모두 소비하기 좋은 양이었어요. 반찬 한두 번 만들기에 적당했고, 냉장고에 오래 두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신선도와 품질이 만족스러웠고, 유기농이라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었던 제품입니다. 가지볶음, 가지무침, 가지덮밥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재구매 의사가 있는 채소예요. 가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난하게 만족할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유기농 가지 저렴해져서 좋라려 제철이라서 많에 사먹어여
가지가 신선하고 이유식용으로 좋네오
실하고 싱싱하니 좋습니다. 자주 시켜먹을 예정이에요
2개 다 싱싱하게 왔어요! 아기 밥으로 돼지고기가지 덮밥해줬습니다~
오아시스가 있어서 편해요~~
가지 싱싱하고 꼬독꼬독 맛있어요 ㅎㅎ
이유식에쓰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아기가 좋아해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아기가 소고기가지 잘 먹어서 항상 유기농으로 오아시스서 구매해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이유식용으로 자주 구매해요 :)
유기농 가지 반찬으로 만들기 쉽고 맛있어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아기 이유식재료로 구매 추천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아기한테 처음 먹여봤는데 참 잘먹었어요! 제품도 신선했어요ㅎㅎ
가지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맛있네요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아기 먹이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합니다
유기농 가지 좋습니다 !! 믿고 구매
가지덮밥햐먹었어요~ 크기는..작아요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너무너무 신선해요 가지 좋아요
아기 밥할때 넣었어요 ㅎ 잘먹네요
요즘 가지가 제철이라 자주 먹습니다. 쪄서 먹으니 건강한 맛이고 좋네요.
아기가 소고기가지덮밥을 너무 좋아해요ㅎㅎ 재구매인데 확실히 유기농이라 더더 맛있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 크기 신선도 괜춘
통 통하고 신선해요~~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는 늘 믿고 주문해요
가지나물하려고 구입. 단단하긴한데 살짝 시들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서 즐겨 구매합니다
가지가 신선하고 좋아요 굿굿굿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아기들이랑 같이 먹으려고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가지 유기농이라 좋아료 잘샀러료
싱싱하고 치인것도 없고 안이 씨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