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로먹기편해서 큰사이즈도 주문해보고 작은사이즈도 주문해서먹었어요
수박달아요 양이 작아서 아쉽네요
올해 첫 수박으로 먹는데 맛있네요. 양은 적지만 달달 해요. 한통 부담스러울 때 괜찮은 것 같습니다.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아쉬웠지만 맛있었어요.
신선도는 좀 낮았지만 아주 과숙해서 달달한 수박이 왔어요 잘 먹었어요
8조각 들어있습니다 맛있습니다
달고 맛있는데 양에비에 좀 비싼것같아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 잘 먹겠습니다 ~
손질되어 있어 너무 편하네요
손바닥보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신선해보여요
올해 첫수바인데 단맛이 살짝 부족하긴한데 맛나고 편하게 먹엇네요.
큰 조각 8개 들어있구요. 아주 달지는 않았지만 시원헌 맛에 맛있게 막었어요. 씨가 좀 많아요 ㅠㅠ 재구매하려고 들어왔는데... 품절이라 재입고 알람신창하고 갑니다.
늘 만족스러워서 재주문 해요 ^^
이런 것들은 신선하지 않은 경우도 허다한데, 오아시스배송은 좋네요. 두 번 구매.
맛나요 가편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캠핑 갈때 너무 큰 수박은 부담스러워 소량으로 샀는데 넘 만족했어요!
아이가 매우 좋아해요 늘 재구매합니다
양이 너무 작아서 아쉬워요 늘
달고 맛있게 먹었어요 소량 구입할수 있어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바로먹는 간편 수박 편하네요
올 첫 수박입니다 달고 괜찮은데 한번에 다 먹음.
적당한 단맛에 바로 다 먹어버렸네요~ 양은 좀 작아요~ 잘 먹었습니다 ~
엄청 달진 않았던 것 같아요!
예상보다 양이 적긴하지만 편하게 먹으니 만족
양이 적지만 손질을 안해도 되는 건 편해요:) 수박이 많이 무른 상태의 수박이고 단맛은 아쉬워요 다만 배송중이 용기가 찌그러지면서 찌그러진곳에 구멍이 나서 수박 과즙이 다 세버렸어요 포장이 좀 더 단단해야 할 것 같아료
양은 아쉽지만 달고 맛있습니다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로먹기편해서 큰사이즈도 주문해보고 작은사이즈도 주문해서먹었어요
수박달아요
양이 작아서 아쉽네요
올해 첫 수박으로 먹는데 맛있네요. 양은 적지만 달달 해요. 한통 부담스러울 때 괜찮은 것 같습니다.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아쉬웠지만 맛있었어요.
신선도는 좀 낮았지만 아주 과숙해서 달달한 수박이 왔어요 잘 먹었어요
8조각 들어있습니다
맛있습니다
달고 맛있는데 양에비에 좀 비싼것같아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 잘 먹겠습니다 ~
손질되어 있어 너무 편하네요
손바닥보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신선해보여요
올해 첫수바인데 단맛이 살짝 부족하긴한데 맛나고 편하게 먹엇네요.
큰 조각 8개 들어있구요. 아주 달지는 않았지만 시원헌 맛에 맛있게 막었어요. 씨가 좀 많아요 ㅠㅠ
재구매하려고 들어왔는데... 품절이라 재입고 알람신창하고 갑니다.
늘 만족스러워서 재주문 해요 ^^
이런 것들은 신선하지 않은 경우도 허다한데, 오아시스배송은 좋네요. 두 번 구매.
맛나요 가편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캠핑 갈때 너무 큰 수박은 부담스러워 소량으로 샀는데 넘 만족했어요!
아이가 매우 좋아해요 늘 재구매합니다
양이 너무 작아서 아쉬워요 늘
달고 맛있게 먹었어요
소량 구입할수 있어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바로먹는 간편 수박 편하네요
올 첫 수박입니다 달고 괜찮은데 한번에 다 먹음.
적당한 단맛에 바로 다 먹어버렸네요~ 양은 좀 작아요~ 잘 먹었습니다 ~
엄청 달진 않았던 것 같아요!
예상보다 양이 적긴하지만 편하게 먹으니 만족
양이 적지만 손질을 안해도 되는 건 편해요:)
수박이 많이 무른 상태의 수박이고 단맛은 아쉬워요
다만 배송중이 용기가 찌그러지면서 찌그러진곳에
구멍이 나서 수박 과즙이 다 세버렸어요
포장이 좀 더 단단해야 할 것 같아료
양은 아쉽지만 달고 맛있습니다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