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뼈가 없어 좋은데 기름이 많아 깔끔하거나 담백하지 않고 간이 쎄서 두번은 주문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늘구매 굿
당면도 들어있고 국물맛 고기 다 괜찮았어요
갈비탕은 말해모해.... 진짜 냉동실 쟁여템이요!
아이가 잘 먹어서 자주 이용합니다
뼈없이 살코기에 당면까지 들어있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주 조금 고기 잡내가 납니다 된장찌개용으로는 좋습니다
가격 대비 되게 푸짐해요. 둘이서 나눠 먹었습니다
몇일전 맛있게 먹고 다시 두번째 구매했습니다 대파와 당면이 들어있고 고기도 적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간이 적당해서 소금추가 안해도 되요~^^
성분이 좋고 당면까지 들어있어서 아이들 먹기에 좋아요
늘 시켜먹고 있는 식품입니다
간이 좀 짜서 물 좀 넣어 아이들 한끼 잘 먹었어요
갈비탕 짭짤하긴 한데 퀄리티 좋아요
간편하게 한끼 먹으려 구매해요..
간도 딱 맞게 되어있고 당면과 파도 들어있어서 그냥 냄비에 끓이기만 하면 되는 맛있는 갈비탕이예요 한우고기라 맛있구요 자주 주문하게 될듯요 추천합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양도 많아요
두번째 구매인데 간도 짜지않고 고기랑 파 무 먹기쉽게 다 넣어져있어 매우 간편해요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맛있어요
뼈가 없으니 아주 간편하고 좋으네요~~ 대파만 있으면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냉동이라 먹을것 없을때 참 좋으네요.
갈비탕은 이것만 주문해서 먹는데 고기도 많고 맛있어요
뼈 없는 한우 갈비탕 안전 배송 감사합니다.
갈비타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뼈가 없어서 먹기 편해요~ 당면도 들어있어서 외식해서 갈비탕 먹는 느낌이였어요.
간편하고 좋네요!! 급할때 끓이기만 하면 되서 좋아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ㅎㅎ
후기보고 주문했어요 맛있으면
맛있고 좋은 물건들이 많이 있어서 믿고 사먹는 오아시스!!
떡국떡이랑 만두넣어서 아이 밥 주면 라면보다 쉬워요
국없을때 자주 사먹어요. 1개면 아이 둘 국으로 먹이기 좋은 양이예요.
자주 사먹어요. 간편하게 국으로 아이들 주기 좋아요. 고기도 꽤 있어서 가성비 있어요.
갈비탕 신선하고 맛있어요. 괜찮아요
전에 맛있게 먹어서 한끼 식사용으로 구입
집에서 밥하기 귀찮을때 딱이라 쟁겨요
당면,파,고기..한그릇 용으로 딱 좋고 맛도 있지만,국물 양이 적었어요..
평이 좋아서 주문했어요~~~먹어보고 맛있음 또 주문할께요~~~
고기가 꽤 마니들었어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저녁준비 간단하게 해결하기 가능해서 좋아요
간편하고 맛있어 아이들이 잘 먹음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뼈가 없어 좋은데 기름이 많아 깔끔하거나 담백하지 않고 간이 쎄서 두번은 주문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늘구매 굿
당면도 들어있고 국물맛 고기 다 괜찮았어요
갈비탕은 말해모해.... 진짜 냉동실 쟁여템이요!
아이가 잘 먹어서 자주 이용합니다
뼈없이 살코기에 당면까지 들어있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주 조금 고기 잡내가 납니다 된장찌개용으로는 좋습니다
가격 대비 되게 푸짐해요. 둘이서 나눠 먹었습니다
몇일전 맛있게 먹고 다시 두번째 구매했습니다 대파와 당면이 들어있고 고기도 적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간이 적당해서 소금추가 안해도 되요~^^
성분이 좋고 당면까지 들어있어서 아이들 먹기에 좋아요
늘
시켜먹고 있는 식품입니다
간이 좀 짜서 물 좀 넣어 아이들 한끼 잘 먹었어요
갈비탕 짭짤하긴 한데 퀄리티 좋아요
간편하게 한끼 먹으려 구매해요..
간도 딱 맞게 되어있고 당면과 파도 들어있어서 그냥 냄비에 끓이기만 하면 되는 맛있는 갈비탕이예요 한우고기라 맛있구요 자주 주문하게 될듯요 추천합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양도 많아요
두번째 구매인데
간도 짜지않고 고기랑 파 무 먹기쉽게 다 넣어져있어
매우 간편해요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맛있어요
뼈가 없으니 아주 간편하고 좋으네요~~
대파만 있으면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냉동이라 먹을것 없을때 참 좋으네요.
갈비탕은 이것만 주문해서 먹는데 고기도 많고 맛있어요
뼈 없는 한우 갈비탕 안전 배송 감사합니다.
갈비타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뼈가 없어서 먹기 편해요~ 당면도 들어있어서 외식해서 갈비탕 먹는 느낌이였어요.
간편하고 좋네요!! 급할때 끓이기만 하면 되서 좋아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ㅎㅎ
후기보고 주문했어요 맛있으면
맛있고 좋은 물건들이 많이 있어서 믿고 사먹는 오아시스!!
떡국떡이랑 만두넣어서 아이 밥 주면 라면보다 쉬워요
국없을때 자주 사먹어요. 1개면 아이 둘 국으로 먹이기 좋은 양이예요.
자주 사먹어요. 간편하게 국으로 아이들 주기 좋아요. 고기도 꽤 있어서 가성비 있어요.
갈비탕 신선하고 맛있어요. 괜찮아요
전에 맛있게
먹어서 한끼 식사용으로 구입
집에서 밥하기 귀찮을때 딱이라 쟁겨요
당면,파,고기..한그릇 용으로 딱 좋고
맛도 있지만,국물 양이 적었어요..
평이 좋아서 주문했어요~~~먹어보고 맛있음 또 주문할께요~~~
고기가 꽤 마니들었어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저녁준비 간단하게 해결하기 가능해서 좋아요
간편하고 맛있어 아이들이 잘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