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 하나 없이 그냥 배송 왔어요.
그럴러면 아이스박스에는 왜 보내는가요?
그리고 주문한거 계속 한 박스에 한꺼번에 왔는데 이번에는 하나는 오전 하나는 오후 나눠서 와서 진짜 불편했어요.
별점4
kor****2026.06.16
4장정도예요. 바질이야 9ㅔ좋죠. 아이스팩에 냉해를 입었어요.
별점5
apr********2026.06.16
품질 대비 가격이 괜찮아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별점5
485*******2026.06.15
아주 싱싱해서 좋았어요 향도 좋구요
별점5
161*****2026.06.15
토마토 생모짜렐라 바질 올리브오일
별점5
jul******2026.06.15
이번 바질은 그닥이네요
양도 작은거 같고ㅜㅜ
별점5
793*****2026.06.15
브리치즈파스타 해먹으려고 바질구매^^
신선하고 맛있어요
별점5
114*****2026.06.15
괜찮습니다.. .. ..
.. .
별점5
kwo*******2026.06.15
바질 신선하고 향 좋아요~~~
별점5
xua******2026.06.15
파스타에 넣어먹었는데 향긋하고 좋았어요 ㅎㅎ
별점5
eon***2026.06.14
바질 소량씩구매할수있어서 좋습니다~~~
별점5
sje***2026.06.14
향긋한 바질~샐러드에 팔수!
별점5
451*******2026.06.14
소량의 허브들은 요즘 여기서 구입하는데요
대체적으로 만족하고 편리하게 구입하고
있어요
별점5
mum*****2026.06.14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별점5
jaz****2026.06.13
다소 비쌉니다. 피자에 올리려고 급히 주문했어요. 아직 사용잔
별점5
133******2026.06.13
이번제품은 잎이 넓어오ㅡ.
별점5
726*****2026.06.13
물에 담궈놓았더니 아직도 싱싱합니다. 향기도 좋습니다.
별점5
ysy****2026.06.13
신선하게 와서 조아요 요리할때 잘썼습니당
별점5
hap******2026.06.12
생바질은 처음 사봤는데 향이 미쳤어요. 샐러드 만들어놓으니 건바질 사용했을때와는 차원이 다른 맛이 납니다. 잘 먹을게요^^
별점5
gog***2026.06.12
바질 향 좋아요 근데 원래 금방 잎이 금방 물르나봐요ㅠ
별점5
mjs*****2026.06.11
받고 3일 뒤에 꺼냈더니 까매진 부분이 있네요. 향은 정말 좋아요
별점5
jul*******2026.06.11
토마토 마리네이드 만들때 사용하면
좋ㅇㆍ요
별점5
mag*******2026.06.11
신선한 바질 오아시스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별점5
204*******2026.06.11
엄청 소량이지만 급히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별점5
022**********2026.06.11
토마토랑 같이 먹을려고 샀어요.
싱싱하네요.
별점5
dov*****2026.06.11
샐러드에 넣어 먹으면 향긋하니 너무 좋아요~
별점5
qew***2026.06.11
방울토마토, 모짜렐라치즈와 함께 카프레제 샐러드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배송 오자마자 향부터 맡아봤는데 바질 특유의 진한 향이 정말 신선하더라구요! 잎도 싱싱하고 상태가 좋아 손질할 것도 거의 없었어요 ㅎㅎ 토마토랑 같이 먹으니 향긋함이 확 살아나서 집에서 브런치카페 느낌 제대로 냈네요~ 양도 한끼 정도로 적당하고, 파스타나 샌드위치에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오아시스에서 바질은 첫 주문이었는데 신선도 만족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 하나 없이 그냥 배송 왔어요.
그럴러면 아이스박스에는 왜 보내는가요?
그리고 주문한거 계속 한 박스에 한꺼번에 왔는데 이번에는 하나는 오전 하나는 오후 나눠서 와서 진짜 불편했어요.
4장정도예요. 바질이야 9ㅔ좋죠. 아이스팩에 냉해를 입었어요.
품질 대비 가격이 괜찮아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아주 싱싱해서 좋았어요 향도 좋구요
토마토 생모짜렐라 바질 올리브오일
이번 바질은 그닥이네요
양도 작은거 같고ㅜㅜ
브리치즈파스타 해먹으려고 바질구매^^
신선하고 맛있어요
괜찮습니다.. .. ..
.. .
바질 신선하고 향 좋아요~~~
파스타에 넣어먹었는데 향긋하고 좋았어요 ㅎㅎ
바질 소량씩구매할수있어서 좋습니다~~~
향긋한 바질~샐러드에 팔수!
소량의 허브들은 요즘 여기서 구입하는데요
대체적으로 만족하고 편리하게 구입하고
있어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다소 비쌉니다. 피자에 올리려고 급히 주문했어요. 아직 사용잔
이번제품은 잎이 넓어오ㅡ.
물에 담궈놓았더니 아직도 싱싱합니다. 향기도 좋습니다.
신선하게 와서 조아요 요리할때 잘썼습니당
생바질은 처음 사봤는데 향이 미쳤어요. 샐러드 만들어놓으니 건바질 사용했을때와는 차원이 다른 맛이 납니다. 잘 먹을게요^^
바질 향 좋아요 근데 원래 금방 잎이 금방 물르나봐요ㅠ
받고 3일 뒤에 꺼냈더니 까매진 부분이 있네요. 향은 정말 좋아요
토마토 마리네이드 만들때 사용하면
좋ㅇㆍ요
신선한 바질 오아시스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엄청 소량이지만 급히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토마토랑 같이 먹을려고 샀어요.
싱싱하네요.
샐러드에 넣어 먹으면 향긋하니 너무 좋아요~
방울토마토, 모짜렐라치즈와 함께 카프레제 샐러드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배송 오자마자 향부터 맡아봤는데 바질 특유의 진한 향이 정말 신선하더라구요! 잎도 싱싱하고 상태가 좋아 손질할 것도 거의 없었어요 ㅎㅎ 토마토랑 같이 먹으니 향긋함이 확 살아나서 집에서 브런치카페 느낌 제대로 냈네요~ 양도 한끼 정도로 적당하고, 파스타나 샌드위치에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오아시스에서 바질은 첫 주문이었는데 신선도 만족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향이 엄청 강해요. 샐러드에 조금씩 넣으니 좋아요
신선해서 좋네요
토마토소스에 넣어서 먹었는데 향이 좋아요.
여름에 상큼하게 토마토 샐러드 할 때 최고입니다
바질 크림파스타 해먹을려고 샀어요 바질 신선하고 좋습니다
바질잎 작지만 향이 좋고 맛있어요
토마토 마리네이드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향이 아주 좋아요~
바질 양많고 신선해요! 대용량도 판매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바질 대체로 신선. 향은 좀...
싱싱하고 가격도 좋고 양이 작아 쓰기 좋아요
샐러드에 넣어 먹으니 더 고급진 맛이 되네요.
토마토 마리네이드에 촵촵 썰어넣엇어요
토마토마리네이드 만들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허브종류도 오아시스는 신선해서 구매하기 좋네요
바질토마토계란볶음 아침으로 해먹었어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