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yo****** 2026.06.15

오이가 빨리 물러지네요 구매 후 빨리 먹어야 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p***** 2026.06.14

오이는 냉장고에 있음
두루두루 사용하는
식재료라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2***** 2026.06.14

건강한 식단을 위해 유기농 오이를 구매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신선했습니다. :cucumber::sparkles: 받아보자마자 색깔도 선명하고 단단해서 상태가 정말 좋았어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수분도 풍부해서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나 반찬으로 활용하기에도 최고였습니다. :green_salad::green_heart: 특히 오이 특유의 쓴맛이나 강한 향이 거의 없어 가족들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믿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제품이라 더욱 만족스럽고 건강한 식탁을 위해 앞으로도 자주 구매할 것 같습니다. :blush::clap: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y**** 2026.06.14

좀 시든거같이 생기고 못행겼어요 유기농이 그런걸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n*** 2026.06.14

오이 자주 구매해여 ㅎ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42***** 2026.06.14

유기농 오이 신선해서 요리해 먹기 아주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ha**** 2026.06.14

이유식 만드려고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m***** 2026.06.14

신선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아주 좋아요. 사각사각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5******* 2026.06.13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잘 구매했습니다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de**** 2026.06.13

크고 단단한걸로 잘 왔어요 친환경이라 넘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a****** 2026.06.13

맛있게 잘 먹었어요.
소량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nh**** 2026.06.13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mo**** 2026.06.13

샐러드에 넣어 먹으려고 샀어요 아주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0****** 2026.06.13

여름이라 그런지 유기농 오이 임에도 맛있고 싱싱하고 통통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0******* 2026.06.13

아기 이유식 용으로 샀는데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ym**** 2026.06.13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t*** 2026.06.12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d0**** 2026.06.12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a****** 2026.06.12

아삭아삭 맛있게먹었어요 여름엔 오이가 싸서 좋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4****************** 2026.06.12

쓴맛이 없고 맛있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j**** 2026.06.12

싱싱해서 좋아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s******** 2026.06.11

오이 싱싱햇어요
근디
배송하다 흔들렷는지
약간 곯아잇던뎈ㅋㅋ걍
마싯게먹엇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2******* 2026.06.11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0****** 2026.06.11

유기농 오이라 좋아요.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02***** 2026.06.11

싱싱한데 좀 작은 오이라 아쉬웠어요
그래도 제철이라 맛좋았고 아기도 이유식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a****** 2026.06.11

오이 끝부분이 움푹 파이고 너무 써요
껍질을 벗기니 괜찬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wb*** 2026.06.11

쓴 맛이 많이 나는 오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3***** 2026.06.11

김밥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 했어요.신선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2**** 2026.06.11

요즘 유기농제품 많이 구입해서 먹는데
무농약 제품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s***** 2026.06.11

좋아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0***** 2026.06.11

수분이 많고 맛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66***** 2026.06.10

ㅑ아기밥반찬으로구매합니다 유기농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8******* 2026.06.10

신선하고 유기농으로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ic****** 2026.06.10

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유기농 믿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j***** 2026.06.10

오이 포장상태도 좋고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5***** 2026.06.10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n*** 2026.06.10

자주 구매해요 ㅎ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2***** 2026.06.09

오이가 크고 싱싱했어요 쓴맛도 안나고 아삭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op*** 2026.06.09

강아지 간식으로 오이를 먹이고 있는데 잘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d**** 2026.06.09

오이 하나 끝이 쭈글하네요ㅎ 끝부분이 냉매로 인해서인지 안부분은 살짝 투명기도 보이지만 다른쪽은 괜찮네요 아삭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