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흐토타티ㅗ티ㅓ처처처처찿ㅎ투콰키키ㅗㅌ
유기농우유 맛있고 좋아요 배송 좋아요
오아시스 포장은 새벽배송하는 모든 업체 중에 최고 최상급이지만 팩우유는 가끔 찌그러져와서... 패트병 우유를 자주 시키게 되네요.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에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우유 고소하니 맛있어요~ 비싸지만 세일 자주했으면~
항상 구매하는 우유에요. 자주 먹어요.
항상 구매하는 우유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삼양목장 유기농 우유 고소하고 진하고 맛있어요.
우유 진하고 맛있어요 우유 진하고 맛있어요
양도많고 유기농이라 만족해요 우유는 좋은거 먹어야죠
재주문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 굿
항상먹는거에요 감사해요 맛나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
유기농인데 맛은 그저그래요~~~~~~
삼양목장우유 유명하죠 고소합니다
이 우유가 오아시스에서 제일 맛있는듯..
유기농이라 좋아요 아이가 잘먹어요
맛나고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가격도 좋고 맛있어요 우유도 유기농으로 먹으려고 합니다
항상 믿고 삽니다 많이 파세요
유기농이라서 구매해 봤습니다 특별하진 않겠지만 마음은 놓이네요
저번에도 사먹었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유기농우유라길래 사봤어요!!
아이 주려고 구매했는데 잘 먹어요
배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우유에요 우유는 오아시스에서 사 먹으니, 이제 시중 우유는 잘 안사게 되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자연방목 우유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우유가 고소합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마 갈고 강황 생강가루 꿀 넣어서 아침 마다 마십니다
항상 구매하는 우유입니다. 서울우유보다 아이가 맛나다 하네요
삼양목장 유기농우유 고소하고 맛있네요
우유는 유기농으로 먹어야 한데요
고소하니 맛있어요 맛있어요
우유가 신선하고 양도 많음 굿
좋아요...아주 고소해요..추천합니다
저는 이 우유가 젤 맛납니다 고소함이 가득하고 진해요!
유기농 우유중에 이 유유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평이 좋아서 구입했는데 제 입맛엔 조금 묽어요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흐토타티ㅗ티ㅓ처처처처찿ㅎ투콰키키ㅗㅌ
유기농우유 맛있고 좋아요 배송 좋아요
오아시스 포장은 새벽배송하는 모든 업체 중에
최고 최상급이지만 팩우유는 가끔 찌그러져와서...
패트병 우유를 자주 시키게 되네요.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에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우유 고소하니 맛있어요~ 비싸지만 세일 자주했으면~
항상 구매하는 우유에요. 자주 먹어요.
항상 구매하는 우유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삼양목장 유기농 우유 고소하고 진하고 맛있어요.
우유 진하고 맛있어요
우유 진하고 맛있어요
양도많고 유기농이라 만족해요 우유는 좋은거 먹어야죠
재주문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 굿
재주문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 굿
재주문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 굿
항상먹는거에요 감사해요 맛나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
유기농인데 맛은 그저그래요~~~~~~
삼양목장우유 유명하죠 고소합니다
이 우유가 오아시스에서 제일 맛있는듯..
유기농이라 좋아요 아이가 잘먹어요
맛나고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가격도 좋고 맛있어요 우유도 유기농으로 먹으려고 합니다
항상 믿고 삽니다 많이 파세요
유기농이라서 구매해 봤습니다
특별하진 않겠지만 마음은 놓이네요
저번에도 사먹었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유기농우유라길래 사봤어요!!
아이 주려고 구매했는데 잘 먹어요
배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우유에요
우유는 오아시스에서 사 먹으니, 이제 시중 우유는 잘 안사게 되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자연방목 우유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우유가 고소합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마 갈고 강황 생강가루 꿀 넣어서 아침 마다 마십니다
항상 구매하는 우유입니다. 서울우유보다 아이가 맛나다 하네요
삼양목장 유기농우유 고소하고 맛있네요
우유는 유기농으로 먹어야 한데요
고소하니 맛있어요 맛있어요
우유가 신선하고 양도 많음 굿
좋아요...아주 고소해요..추천합니다
저는 이 우유가 젤 맛납니다 고소함이 가득하고 진해요!
유기농 우유중에 이 유유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평이 좋아서 구입했는데 제 입맛엔 조금 묽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