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쫄깃쫄깃 맛있어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
메번 먹는 소세지 맛잇어여!
성분좋고맛도좋아서 반찬없을때 아이 반찬해주기 좋아요~
늘 구입하고 있어요. 정성스러운 포장과 배송에 모두 만족스러워요
무항샹제라 더 좋습니다! 어른이들 입맛에듀 딱이네여 ㅎㅎ
우리집 부자가 젤 좋아하는 오아시스 반찻거리 중 하나^^
매번 구매하는 우리집 반찬이예요
정말 맛있어요.또 구매할께요.
우리집 소시지는. 이것만 사먹어요
육류함유량이 높아 탱글하고 식감이 좋아요 냄새도 안나서 맛있어요
계속 믿고 구매중이예요 아이들 먹이기 좋아요
잡내없고 담백하고 아이가좋아해요
건강하게 잘먹었습니다. 성분이 좋아요
항상 사먹어요 마트꺼보다 건강할 것 같은 느낌
아이가 좋아해요 마음편히먹이네요
시중 소시지보다 첨가물이 덜 들어있어 종종구매해여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맛도ㅠ있고 성분도 좋아서 자주구매합니다
소세지. 성분이 괜찮다고해서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계속 재구매~~ 입니다.ㅠ
아이 반찬 해주려고 주문 했습니다 ㅋㅋㅋ
항암중에 다른건 다 먹어도 가공육은 피하자 라는 생각으로 투병중인데요 소세지가 진짜 먹고싶을때가 있어요ㅠ___ㅠ 그럴때마다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안먹고 스트레스받는거보다 차라리 성분보고 먹자! 라고 생각해서! 구매해서 먹어요! 근데 이거 진짜 맛있어용.. 짭쪼롬하니 구워먹으믄 아주 밥 한끼 뚝딱 입니다.._
햄이지만 건강한 느낌에 담백해서 아이가 잘먹어요
자주 주문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재주문할께요
자주시켜먹어요 맛있고 덜자극적입니다
남편이 좋아해서 자주 구입합니다~~
양파랑 파프리카 넣어서 소금후추 간하니 맛있네요.
가끔 먹습니다 쫀득하고 맛있어요
비엔나를 살짝 데졌는데 물도 깔끔 첨가물도 괜찮은듯
무항생제 비엔나여서 조금이라도 안심하고 먹습니다. 맛도 좋아요^^
사이즈가 약간커서 반씩잘라서 칼집내서 반찬 만들었는데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남편이 좋아해서 종종 구매합니다ㅎㅎ
역시나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저도 맛있습니다.
역시 오아시스입니다. 안심이 되는 제품이 많아요.
자주 구매 합니다. 맛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성분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
소세지야채볶음 해먹었어요. 그냥 먹어봤는데 많이 짜지 않고 맛있어요. 용량도 딱 제가 원하는 정도라 더 만족한 제품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쫄깃쫄깃 맛있어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
메번 먹는 소세지 맛잇어여!
성분좋고맛도좋아서 반찬없을때 아이 반찬해주기 좋아요~
늘 구입하고 있어요. 정성스러운 포장과 배송에 모두 만족스러워요
무항샹제라 더 좋습니다! 어른이들 입맛에듀 딱이네여 ㅎㅎ
우리집 부자가 젤 좋아하는 오아시스 반찻거리 중 하나^^
매번 구매하는 우리집 반찬이예요
정말 맛있어요.또 구매할께요.
우리집 소시지는. 이것만 사먹어요
육류함유량이 높아 탱글하고 식감이 좋아요 냄새도 안나서 맛있어요
계속 믿고 구매중이예요
아이들 먹이기 좋아요
잡내없고 담백하고 아이가좋아해요
건강하게 잘먹었습니다.
성분이 좋아요
항상 사먹어요 마트꺼보다 건강할 것 같은 느낌
아이가 좋아해요
마음편히먹이네요
시중 소시지보다 첨가물이 덜 들어있어 종종구매해여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맛도ㅠ있고 성분도 좋아서 자주구매합니다
소세지. 성분이 괜찮다고해서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계속 재구매~~ 입니다.ㅠ
아이 반찬 해주려고 주문 했습니다 ㅋㅋㅋ
항암중에 다른건 다 먹어도 가공육은 피하자
라는 생각으로 투병중인데요
소세지가 진짜 먹고싶을때가 있어요ㅠ___ㅠ
그럴때마다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안먹고 스트레스받는거보다 차라리 성분보고 먹자!
라고 생각해서! 구매해서 먹어요!
근데 이거 진짜 맛있어용.. 짭쪼롬하니 구워먹으믄 아주 밥 한끼 뚝딱 입니다.._
햄이지만 건강한 느낌에 담백해서 아이가 잘먹어요
자주 주문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재주문할께요
자주시켜먹어요 맛있고 덜자극적입니다
남편이 좋아해서 자주 구입합니다~~
양파랑 파프리카 넣어서 소금후추 간하니 맛있네요.
가끔 먹습니다 쫀득하고 맛있어요
비엔나를 살짝 데졌는데 물도 깔끔
첨가물도 괜찮은듯
무항생제 비엔나여서 조금이라도
안심하고 먹습니다. 맛도 좋아요^^
사이즈가 약간커서 반씩잘라서 칼집내서 반찬 만들었는데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남편이 좋아해서 종종 구매합니다ㅎㅎ
역시나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저도 맛있습니다.
역시 오아시스입니다.
안심이 되는 제품이 많아요.
자주 구매 합니다. 맛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성분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
소세지야채볶음 해먹었어요.
그냥 먹어봤는데 많이 짜지 않고 맛있어요.
용량도 딱 제가 원하는 정도라 더 만족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