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크기는 좀 작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오아시스라 믿고 먹을수있어요
맛있어요~~~~~~~~~~~~~~
오징어가 저렴해서 사 봤지요~~!! 냉동이지만..오징어 볶음에 제격입니당~!! 재구매 의사 있어요~
손딜되있어서 편하게 요리했어요
오징어 가득 넣고 부추전 만들어 먹었어요. 모든이가 만족하는 반찬이었습니다. 오징어 상태 좋아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오징어는 그냥 삶아서 초장찍어 먹으면 오징어의 맛을 가장 많이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크기가 크진 않지만 손질되어있어. 사용하기. 편해요
손질다되어서 넘 편해요..연해요..약간작아요.
나에 오징어 단골메뉴예요 손질통 오징어 식감좋구 오징어 무침으로 오이넣고 자주해먹어요
오징어 채소무침 소면 만들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깨끗하게 손질된 통통한 오징어가 두마리 들었어요. 점심 때 요리하려고 상온 해동 중인데 얼른 해동되기를 바랍니다.
급해서 새벽배송 주문합니다
마트보다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아요 맛도 좋기를~
맛있어요 간편하고 잘묵는중
사이즈는 작지만 국에 넣으니 맛이 졸메요
냉동이라 바로안 먹어도 되서좋은것같아요 먹어보고 맛있음 구비해놓으려구요
두마리 오고 작긴한데 두끼정도 먹기 좋아요
맛도 좋구 먹기도 좋아요 재구매각
냉동이라 질기고 뻣뻣해요 조금 먹다 버렸어요
가격도 좋고 깨끗해서 너무좋습니다
생각보다 크고 통통해서 놀랐어요 ㅎㅎ 자주 구매할듯
냉동인데 녹지 않고 잘 왔어요. 포장 완벽해요.
오징어볶음도 맛있고 전도 맛있어요
오징어 가격 괜찮아서 반찬으로 요리 해먹을려고 주문했어요
배송 빠르고 상품이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쟁여놓고 먹기 좋아요
손질되어 사용하기 좋고 적당한 크기로 먹기도 좋네요. 신선해요
오징어 국이나 오징어볶음 할때 쓸 냉동실 상비템 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냉동실에 쟁여둡니다
손질되어 있어 편리하고 좋아요
별로에요. 일단 비리구요. 크기도 되게 작아요 재구매 안할것같아요
지난번에도 편하게 잘먹어서 또 구매했어요.
냉동이지만 맛있와요~~~~~~~~
잘라진 오징어보다 훨씬 낫네요
오징어 작지만 통으로 손질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손질도되어있고 크기는 조금닥지만 맛있어요
늘 장볼때마다 구매해요 손질되어잇어 편하고 너무좋아요
손질 잘 되어 있어 편하게 요리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크기는 좀 작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오아시스라 믿고 먹을수있어요
맛있어요~~~~~~~~~~~~~~
오징어가 저렴해서 사 봤지요~~!!
냉동이지만..오징어 볶음에 제격입니당~!!
재구매 의사 있어요~
손딜되있어서 편하게 요리했어요
오징어 가득 넣고 부추전 만들어 먹었어요. 모든이가 만족하는 반찬이었습니다. 오징어 상태 좋아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오징어는 그냥 삶아서 초장찍어 먹으면 오징어의 맛을 가장 많이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크기가 크진 않지만 손질되어있어. 사용하기. 편해요
손질다되어서 넘 편해요..연해요..약간작아요.
나에 오징어 단골메뉴예요
손질통 오징어
식감좋구 오징어 무침으로
오이넣고 자주해먹어요
오징어 채소무침 소면 만들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깨끗하게 손질된 통통한 오징어가 두마리 들었어요. 점심 때 요리하려고 상온 해동 중인데 얼른 해동되기를 바랍니다.
급해서 새벽배송 주문합니다
마트보다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아요 맛도 좋기를~
맛있어요 간편하고 잘묵는중
사이즈는 작지만 국에 넣으니 맛이 졸메요
냉동이라 바로안 먹어도 되서좋은것같아요
먹어보고 맛있음 구비해놓으려구요
두마리 오고 작긴한데 두끼정도 먹기 좋아요
맛도 좋구 먹기도 좋아요 재구매각
냉동이라 질기고 뻣뻣해요 조금 먹다 버렸어요
가격도 좋고 깨끗해서 너무좋습니다
생각보다 크고 통통해서 놀랐어요 ㅎㅎ 자주 구매할듯
냉동인데 녹지 않고 잘 왔어요. 포장 완벽해요.
오징어볶음도 맛있고 전도 맛있어요
오징어 가격 괜찮아서 반찬으로 요리 해먹을려고 주문했어요
배송 빠르고 상품이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쟁여놓고 먹기 좋아요
손질되어 사용하기 좋고 적당한 크기로 먹기도 좋네요. 신선해요
오징어 국이나 오징어볶음 할때 쓸 냉동실 상비템 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냉동실에 쟁여둡니다
손질되어 있어 편리하고 좋아요
별로에요. 일단 비리구요. 크기도 되게 작아요
재구매 안할것같아요
지난번에도 편하게 잘먹어서 또 구매했어요.
냉동이지만 맛있와요~~~~~~~~
잘라진 오징어보다 훨씬 낫네요
오징어 작지만 통으로 손질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손질도되어있고 크기는 조금닥지만 맛있어요
늘 장볼때마다 구매해요 손질되어잇어 편하고 너무좋아요
손질 잘 되어 있어 편하게 요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