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식으로 재구매했어요~ 검은콩 두유도 맛있어요
기본도 맛있어서 검은콩도 구매 건강한맛이네요
진짜단맛 하나없고 담백해요 ㅎ
아이가 완전듀유만 먹는데 서리태는 좀 싱겁다하네요
신선한 두유입니다. 소금을 조금 넣어야 고소한 맛이 살아날 듯 해요
비교해보려고 완전두유 더진한 제품도 같이 구입. 이건 물맛이 나네요 재구매는 안할듯
처음 구매했습니다 먹기전이지만 기대됩니다
몸에 좋을 것 같아요 무가당이라 더더욱 맘에 들어요
믿고 구매합니다. 맛도 깔끔해요.
검은콩 무가당 첨가물없어서 종종구매
묽은 두유에요 걸죽한 두유는 아님
콩국수해먹으려 주문했어요 성분착하고 안달아서 국수 말아먹기 딱 좋아요 두부랑 소금 넣고 땅콩버터 넣고 갈갈하면 됩니다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오아시스가 제일 싸고 좋아요
무가당이라 달지 않아 좋고 국산콩이라 건강에도 좋을것같아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매번 쟁여둬요. 국산 검은콩 무가당이라 믿고 사요.
늘 애용하는 아침식사 두유에요 잘 먹고 있습니다
담백하고 좋아요 정기구매중입니다
고소하고 무가당이라 좋아요.
고소해요 간식으로 잘 먹었네요
아이가 잘 먹어서 자주 구매해요
검은콩 두유는 첫구매인데 맛있어요.
처음주문해봤는데 괜찮아요 한미거네요
맛이 괜찮아서 재구매 했어요
무가당 검은콩 찾기쉽지않은데 맛있어요
신선하고 조아요 만족합니다
걸죽하진 않네요. 달지 않아서 좋은 듯
여기 라인업 한번씩 다 먹어보는중이요
달지않고 담백하니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오아시스픽이라 믿고 사먹어봤는데 괜찮네요.
싸고 성분좋고 맛있어요. 아침대용
고소하고 담백해서 넘.맛있어요. . 굿 굿. .
검은콩 먹으면 까만머리가 난다길래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ㅋㅋ 고소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아이가 아침에 잘먹어요~~♡
윈재료구성이 좋아보여 구매합니다
약간 연한데 맛있게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담백해서 식전에 마시고 있어요.
가성비 좋은 상품 입니다. 좋아요.
다른 브랜드 먹다가 처음 구매했는데 맛도 진하고 좋네요 무가당이라 넘 좋아요
오트밀에 불려먹어요 최고요!!
가격도 좋고 국산콩이라 믿음가는 두유예요 무엇보다도 오아시스믿고 구입합니다
성분좋고 맛도 깔끔해서 이것만 먹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식으로 재구매했어요~ 검은콩 두유도 맛있어요
기본도 맛있어서 검은콩도 구매 건강한맛이네요
진짜단맛 하나없고 담백해요 ㅎ
아이가 완전듀유만 먹는데 서리태는 좀 싱겁다하네요
신선한 두유입니다. 소금을 조금 넣어야 고소한 맛이 살아날 듯 해요
비교해보려고 완전두유 더진한 제품도 같이 구입.
이건 물맛이 나네요
재구매는 안할듯
처음 구매했습니다 먹기전이지만 기대됩니다
몸에 좋을 것 같아요 무가당이라 더더욱 맘에 들어요
믿고 구매합니다. 맛도 깔끔해요.
검은콩 무가당 첨가물없어서 종종구매
묽은 두유에요 걸죽한 두유는 아님
콩국수해먹으려 주문했어요
성분착하고 안달아서 국수 말아먹기 딱 좋아요
두부랑 소금 넣고 땅콩버터 넣고 갈갈하면 됩니다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오아시스가 제일 싸고 좋아요
무가당이라 달지 않아 좋고 국산콩이라 건강에도 좋을것같아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매번 쟁여둬요. 국산 검은콩 무가당이라 믿고 사요.
늘 애용하는 아침식사 두유에요 잘 먹고 있습니다
담백하고 좋아요 정기구매중입니다
고소하고 무가당이라 좋아요.
고소해요 간식으로 잘 먹었네요
아이가 잘 먹어서 자주 구매해요
검은콩 두유는 첫구매인데 맛있어요.
처음주문해봤는데 괜찮아요 한미거네요
맛이 괜찮아서 재구매 했어요
무가당 검은콩 찾기쉽지않은데 맛있어요
신선하고 조아요 만족합니다
걸죽하진 않네요. 달지 않아서 좋은 듯
여기 라인업 한번씩 다 먹어보는중이요
달지않고 담백하니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오아시스픽이라 믿고 사먹어봤는데 괜찮네요.
싸고 성분좋고 맛있어요.
아침대용
고소하고 담백해서 넘.맛있어요. . 굿 굿. .
검은콩 먹으면 까만머리가 난다길래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ㅋㅋ 고소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아이가 아침에 잘먹어요~~♡
윈재료구성이 좋아보여 구매합니다
약간 연한데 맛있게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담백해서 식전에 마시고 있어요.
가성비 좋은 상품 입니다. 좋아요.
다른 브랜드 먹다가 처음 구매했는데 맛도 진하고 좋네요 무가당이라 넘 좋아요
오트밀에 불려먹어요 최고요!!
가격도 좋고 국산콩이라 믿음가는 두유예요
무엇보다도 오아시스믿고 구입합니다
성분좋고 맛도 깔끔해서 이것만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