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겉으로 봐서는 괜찮아 보였는데 속은 이렇네요
쏘쏘 아기 백김치 만들었어요
오아시스 야채 신선하고 좋아요^^
겉절이 하려고 샀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더 작네요
애기 죽 끓여줬어요 배추가 맛있진 않..
목살 배추찜 하려고 샀어요. 싱싱해요
후기가 좋아서 믿고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많이작네여
야채찜에 잘먹었어요~~!!!!!!
알배추 크기가 작아요 6개로 한통입니다
샤브샤브해먹으려고 샀어요 작은게 더 맛있는거같아요
너무 너무 쪼꼬미 앙증맞은 크기네요ㅜ
상태 괜찮아보여요~ 거의 국에 넣어먹어요
알배기가 여름김치용 겉절이로 딱 한통 나왔어요! 30분컷으로 만들었어요 믹서기 갈고 다 귀찮아서 간단하게 했는데 오 그럴 듯해요 알배기 겉절이 레시피 1.알배기 배추를 먹기좋게 사선으로 잘라서 소금 1스푼 절인다!(날도 덥고 양이 적어서 물 안넣어도 뒤적뒤적하니 금방 절여져요) 2.알배기 배추를 흐르는 물에 가볍게 헹구고,체에 받쳐 물기를 빼는 동안 양념을 만든다.섞기 끝 :hot_pepper:양념 고추가루 5스푼, 까나리액젓류(멸치,참치)1스푼 새우젓 1스푼 파 희부분 1대 부추 또는 쪽파 한줌 알룰로스 또는 설탕 1스푼 매실청 2스푼 깨 왕창 참기름은 먹기전에 뿌리던가 생략!
샤브샤브재료입니다. 잘먹겠습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샤브샤브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겉절이, 된장국해서 맛나게먹었어요!
알배기가 넘 작고 좀 잎이 마른 듯하고 덜 싱싱하네요ㅠ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알배기배추 싱싱해요. 맛있어요
안에 검게 물러서 이건 좀 비추에요 다음엔 다른 거 살레요
요즘 알배추찜에 빠져있는데 한끼먹기 좋네요
알찬 거 같고 싱싱해서 좋네요~~
작지만 싱싱해서 괜찮습니다.
배추가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겠어요 ^^
오아시스 농산물은 손질도 편하고 신선해서 오래가요! 배추된장국 하려구요
겉지는 겉절이 하고, 속지는 쌈으로 먹었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적당한 사이즈 달길 바라며^ ^
샤브샤브용으로 구입해요 싱싱해보여요
쌈으로도 먹고 생으로도 먹고 요리 잘게 썰어서 못가서도 먹고 그리고 굴 넣고 굴국도 끓여 먹고 금방금방 먹어요
깨끗하고 단단한 배추입니다 할인가라 좋아요
달달하니 맛이 좋아서 된장국 끓였어요
아삭하니 좋아요 크기가 쌈싸먹기좋습니다
국내산 알배기 배추 아주 작은 알배추네요
배송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크고 좋아요 샤브샤브 해먹었어요
알배추 좋아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고기넣어서 샤브샤브로 먹으니 찰떡!!♡♡
알배추 신신하고 좋습니다. 중랸이 좀더 나가는것도 있움 좋겠네요
이번꺼는 조금 시든걸로 왔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겉으로 봐서는 괜찮아 보였는데 속은 이렇네요
쏘쏘 아기 백김치 만들었어요
오아시스 야채 신선하고 좋아요^^
겉절이 하려고 샀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더 작네요
애기 죽 끓여줬어요 배추가 맛있진 않..
목살 배추찜 하려고 샀어요. 싱싱해요
후기가 좋아서 믿고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많이작네여
야채찜에 잘먹었어요~~!!!!!!
알배추 크기가 작아요 6개로 한통입니다
샤브샤브해먹으려고 샀어요 작은게 더 맛있는거같아요
너무 너무 쪼꼬미 앙증맞은 크기네요ㅜ
상태 괜찮아보여요~ 거의 국에 넣어먹어요
알배기가 여름김치용 겉절이로 딱 한통 나왔어요!
30분컷으로 만들었어요 믹서기 갈고 다 귀찮아서
간단하게 했는데 오 그럴 듯해요
알배기 겉절이 레시피
1.알배기 배추를 먹기좋게 사선으로 잘라서 소금 1스푼
절인다!(날도 덥고 양이 적어서 물 안넣어도 뒤적뒤적하니
금방 절여져요)
2.알배기 배추를 흐르는 물에 가볍게 헹구고,체에 받쳐 물기를 빼는 동안 양념을 만든다.섞기 끝
:hot_pepper:양념
고추가루 5스푼,
까나리액젓류(멸치,참치)1스푼
새우젓 1스푼
파 희부분 1대
부추 또는 쪽파 한줌
알룰로스 또는 설탕 1스푼
매실청 2스푼
깨 왕창
참기름은 먹기전에 뿌리던가 생략!
샤브샤브재료입니다.
잘먹겠습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샤브샤브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겉절이, 된장국해서 맛나게먹었어요!
알배기가 넘 작고 좀 잎이 마른 듯하고 덜 싱싱하네요ㅠ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알배기배추 싱싱해요. 맛있어요
안에 검게 물러서 이건 좀 비추에요 다음엔 다른 거 살레요
요즘 알배추찜에 빠져있는데 한끼먹기 좋네요
알찬 거 같고 싱싱해서 좋네요~~
작지만 싱싱해서 괜찮습니다.
배추가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겠어요 ^^
오아시스 농산물은 손질도 편하고 신선해서 오래가요! 배추된장국 하려구요
겉지는 겉절이 하고, 속지는 쌈으로 먹었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적당한 사이즈 달길 바라며^ ^
샤브샤브용으로 구입해요 싱싱해보여요
쌈으로도 먹고 생으로도 먹고 요리 잘게 썰어서 못가서도 먹고 그리고 굴 넣고 굴국도 끓여 먹고 금방금방 먹어요
깨끗하고 단단한 배추입니다 할인가라 좋아요
달달하니 맛이 좋아서 된장국 끓였어요
아삭하니 좋아요 크기가 쌈싸먹기좋습니다
국내산 알배기 배추 아주 작은 알배추네요
배송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크고 좋아요 샤브샤브 해먹었어요
알배추 좋아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고기넣어서 샤브샤브로 먹으니 찰떡!!♡♡
알배추 신신하고 좋습니다. 중랸이 좀더 나가는것도 있움 좋겠네요
이번꺼는 조금 시든걸로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