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많이 녹아있어요 상하지 않았겠져
포장이 깔끔하고 맛도 괜찮아요
포장이 깔끔해서 좋은것 같아요
고기가 연하고 부들부들 해요~돼지고기인데도^^
그냥 구워도 김치랑 같이 구위도 맛있어요
목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오아시스에서도 건강하고 합리적인 고기가 많이 판매해서 좋아요
비닐진공 포장 목살 잘받았습니다
고기는 냉동 사든 냉장을 많이 사서 두면 냄새 나는데 바로 해 먹을 양만큼 사니깐 좋아요
싸고좋아요 재구매입니다!!!
돼지고기 목살 신선하고 좋아요
무항생제 한돈 목숨 부드럽고 잡네 없네요.
기름 많은거 싫어 목심 주문 했는대 기름이 너무 많아 제거 하느라 힘들었어요. 선도는 좋았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다이어트해서 삼겹살아닌 목살로 구워봤어요. 역시 맛나요.
600g 주물럭 양념하면 구이보다 더 많이 먹게됩니다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덮밥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해 보이가해요
우리 한돈이라 믿고 먹어요 맛있어요
김치찌개에 넣었는데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좀 얇긴해도 먹을만해요.. 두툼했으면 좋겠어요
비계가 너무 많았어요... 떼어낸 부분만 반이 넘는 듯
신선하고 구워서 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목심 신선하니 맛있고 두께도 적당해요
고기가 빛깔도 그렇고 상태가 그렇게 좋지 않네요. 오아시스 고기들은 좋은데 다시는 별로 사고싶지 않네요.
처음 시켜봤는데, 괜찮네요. 카레에 넣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입점 특가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보았습니다.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생가보다 두툼하고 고기 잡내도 안나네요
무항생제 목심이라 안전하게 먹을수 있ㅇㅓ 좋아요 자주 애용예정입니다.
먹을 시간이 없어 먹기전이지만 맛있어 보였어요.
신규입점 제품이라 사봤어요 지방 촘촘히 있고 육질은 탱글한편 잡내는 없네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진공비닐팩처럼 포장되어있고 물기가 좀 있네요~~~~
목살이 신선해서 야채 썰어서 폭찹으로 해 먹었어 요
진공포장이어서 신선도 유지 잘되는거 같애요. 꼬들하고 맛있어요.
무항생제라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프라스틱 통 아닌 비닐포장으로 왔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 할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
목심 깨끗하고 부드러웠습니다
고기 상태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한돈 목심 신선하고 잡내없이 육질도 부드러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많이 녹아있어요 상하지 않았겠져
포장이 깔끔하고 맛도 괜찮아요
포장이 깔끔해서 좋은것 같아요
고기가 연하고 부들부들 해요~돼지고기인데도^^
그냥 구워도 김치랑 같이 구위도 맛있어요
목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오아시스에서도 건강하고 합리적인 고기가 많이 판매해서 좋아요
비닐진공 포장 목살 잘받았습니다
고기는 냉동 사든 냉장을 많이 사서 두면 냄새 나는데 바로 해 먹을 양만큼 사니깐 좋아요
싸고좋아요 재구매입니다!!!
돼지고기 목살 신선하고 좋아요
무항생제 한돈 목숨 부드럽고 잡네 없네요.
기름 많은거 싫어 목심 주문 했는대
기름이 너무 많아 제거 하느라 힘들었어요.
선도는 좋았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다이어트해서 삼겹살아닌 목살로 구워봤어요.
역시 맛나요.
600g 주물럭 양념하면 구이보다 더 많이 먹게됩니다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덮밥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해 보이가해요
우리 한돈이라 믿고 먹어요 맛있어요
김치찌개에 넣었는데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좀 얇긴해도 먹을만해요.. 두툼했으면 좋겠어요
비계가 너무 많았어요... 떼어낸 부분만 반이 넘는 듯
신선하고 구워서 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목심 신선하니 맛있고 두께도 적당해요
고기가 빛깔도 그렇고 상태가 그렇게 좋지 않네요.
오아시스 고기들은 좋은데 다시는 별로 사고싶지 않네요.
처음 시켜봤는데,
괜찮네요.
카레에 넣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입점 특가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보았습니다.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생가보다 두툼하고 고기 잡내도 안나네요
무항생제 목심이라 안전하게 먹을수 있ㅇㅓ 좋아요
자주 애용예정입니다.
먹을 시간이 없어 먹기전이지만 맛있어 보였어요.
신규입점 제품이라 사봤어요 지방 촘촘히 있고 육질은 탱글한편 잡내는 없네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진공비닐팩처럼 포장되어있고
물기가 좀 있네요~~~~
목살이 신선해서 야채 썰어서 폭찹으로 해 먹었어 요
진공포장이어서 신선도 유지 잘되는거 같애요. 꼬들하고 맛있어요.
무항생제라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프라스틱 통 아닌 비닐포장으로 왔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 할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
목심 깨끗하고 부드러웠습니다
고기 상태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한돈 목심 신선하고 잡내없이 육질도 부드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