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포기 로메인! 크고 싱싱해서,,아삭한 맛이 좋아서,, 너무 만족히합니다
아니 ㅋㅋㅋ무슨 배추 한포기 왔어요
신선한 상품으로 잘 도착했어요
크기는 크지않고, 두 포기 들어있어요.
잎이 시든게 있어서 좀 그렇지만... 그래도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려구요
생각보다 훨씬 뻣뻣해요 포기생채를 사야했나봐요
신선해요 쌈싸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제육볶음에 쌈 싸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아주 신선해서 맛있게 한끼 했어요~
국내산 포기로메인 구매해서 빠른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샌드위치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해요.
로메인 통이어서 더 신ㄱ선해요
색깔도 예쁘고 신선합 합니다. 로 메인 상추 햄버거도 만들어 먹고 쌈사 먹고 샐러드도 만들어 먹어요
뻣뻣해요
싱싱하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샐러드용으로 좋아요 아삭하고 신선해요
로메인 아주 큰 포기 하나로 왔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잘 씻어 먹어야 할 것 같아여 아삭하고 은은한 단맛이 나요
채소는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해요
많이 자란게와서 쌈용으로 먹어야겠어요~~~~
신선한 로메인인데 많이 자라서 엄청 큰 로메인이 왔어요~ 쌈싸 먹어보려고구매했어요~!
배송 빠르고 제품도 신선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튼실한 상추가 왔네요 샐러드용으로는 ㅜㅜ
샐러드해먹고 샌드위치도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양도 넉넉하고 가격이 일단 좋습니다 재구매할께요
겉잎이 좀 억세긴 한데 싱싱 하네요
로메인이 뻣뻣해요. 싱싱한 것 같은데 부드럽진 않아요.
삼겹살 싸먹으러구 샀어요 ㅎㅎ
잘 도착 신선해요 쓴맛이 나쁘지 않아요 좋아요
샐러드로 먹기 좋습니다 아삭아삭 신선합니다
채소는 가끔 신선함이 좀 떨어져요
아삭이 상추 좋아하는데 로메인 좋아요! :+1:
신선하고 아삭하니 쌈으로 함께해도 맛있어요
배달로 편하게 잘 받았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재구매 할께요
국내산 포기로메인 아주 싱싱하고 좋아요.
아삭아삭하고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ㅎㅎ
싱싱하고 좋습니다. 샐러드만들때 필수죠.
잎이 두껍고 크네요~~ 가격대비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
싱싱하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포기 로메인!
크고 싱싱해서,,아삭한 맛이 좋아서,,
너무 만족히합니다
아니 ㅋㅋㅋ무슨 배추 한포기 왔어요
신선한 상품으로 잘 도착했어요
크기는 크지않고, 두 포기 들어있어요.
잎이 시든게
있어서 좀 그렇지만... 그래도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려구요
생각보다 훨씬 뻣뻣해요
포기생채를 사야했나봐요
신선해요 쌈싸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제육볶음에 쌈 싸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아주 신선해서 맛있게 한끼 했어요~
국내산 포기로메인 구매해서 빠른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샌드위치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해요.
로메인 통이어서 더 신ㄱ선해요
색깔도 예쁘고 신선합 합니다. 로 메인 상추 햄버거도 만들어 먹고 쌈사 먹고 샐러드도 만들어 먹어요
뻣뻣해요
싱싱하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샐러드용으로 좋아요 아삭하고 신선해요
로메인 아주 큰 포기 하나로 왔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잘 씻어 먹어야 할 것 같아여
아삭하고 은은한 단맛이 나요
채소는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해요
많이 자란게와서 쌈용으로 먹어야겠어요~~~~
신선한 로메인인데 많이 자라서 엄청 큰 로메인이 왔어요~
쌈싸 먹어보려고구매했어요~!
배송 빠르고 제품도 신선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튼실한 상추가 왔네요 샐러드용으로는 ㅜㅜ
샐러드해먹고 샌드위치도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양도 넉넉하고 가격이 일단 좋습니다
재구매할께요
겉잎이 좀 억세긴 한데 싱싱 하네요
로메인이 뻣뻣해요. 싱싱한 것 같은데 부드럽진 않아요.
삼겹살 싸먹으러구 샀어요 ㅎㅎ
잘 도착 신선해요 쓴맛이 나쁘지 않아요 좋아요
샐러드로 먹기 좋습니다 아삭아삭 신선합니다
채소는 가끔 신선함이 좀 떨어져요
아삭이 상추 좋아하는데 로메인 좋아요! :+1:
신선하고 아삭하니 쌈으로 함께해도 맛있어요
배달로 편하게 잘 받았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재구매 할께요
국내산 포기로메인 아주 싱싱하고 좋아요.
아삭아삭하고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ㅎㅎ
싱싱하고 좋습니다. 샐러드만들때 필수죠.
잎이 두껍고 크네요~~ 가격대비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
싱싱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