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콩국이 진하다는 후기보고 주문했어요 콩국수 먹음 좋을거 같아요
선물로 보내드렸는데 만족해하셔서 좋아요
6.22일까지유통기한이라날짜는여유있게왔어요 맛을보니.걸쭉한거..맛있습니다! 콩국수해서잘먹겠습니다^
콩물 고소하니 맛있어요~~~~~
콩국수 해먹으려고 샀어요! 찐하고 고소합니다. 국산콩에 첨가물이 없어서 좋아요.
진하고 고소해요~~ 재구매~~~~~~~~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약간 간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또 구매 할 거예요.
작년부터 콩국물은 여기것만 먹습니다 진하고 고소하고 가격도 좋아요
잘 쓸게요 잘쓸게요 ,.,
진하고 고소하고 맛도 좋아요
진하고 영양 좋고 고소해요.
콩물국수의 계절이 왔네요 진하고 고소해요
처음 샀는데 여름되니 콩국수 생가나서 구매합니다
역시 맛나요 일년내내 주문할수 있어서 좋아요
진하고 부드럽고 맛있네요! 고소하고 담백해서 아침에 빈속에도 편안하네요.
먹기전인데 후기가좋아사봤어요
요즘 아침 식사용~ 소금도 들어있는.
잘받았습니다 맛있길 바라요 맛있어 보이네요
오이랑 넣고 먹음 더 맛있겠어요. 간 해야돼요
맛있다고. 소문나서 구매합니당
좋아요~~~~~~~~~!!!!
국산콩국물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와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진하고 맛있어서 자주살듯
더운 날에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 보기 전인데 샹각만 햐도 군침이 도네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국물이 진하고 고소합니다 ^^
성분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맛도 좋습니다.
콩국물은 여기 게 맛있습니다.
메밀면에 콩국물 넣어 먹었는데 맛있어요.
할인해서 사봤는데 적당히 진하고 맛있네요 콩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재구매템
아직 시식전이지만 후기가 좋아 구매했어요:)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우뭇가사리 묵에 타서 먹었는데 진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콩국물 어엄청 진하진 않지만 맛있게 잘먹었어용 국산이라 믿고먹어용
오아시스에서 판매중인 국산콩 100% 콩물은 모든 종류 다 맛있어요~ ^^ 마트표 콩국물은 비리고 국산콩도 아니고 물탄것처럼 묽고해서 절대 못먹겠어요
좀 짜기는한데 맛있습니다~~
찐하고 고소해요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슴슴한 맛이네요. 땅콩,깨를 같이 넣고 다시 갈아서 먹으니까 고소해요.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콩국이 진하다는 후기보고 주문했어요 콩국수 먹음 좋을거 같아요
선물로 보내드렸는데 만족해하셔서 좋아요
6.22일까지유통기한이라날짜는여유있게왔어요
맛을보니.걸쭉한거..맛있습니다!
콩국수해서잘먹겠습니다^
콩물 고소하니 맛있어요~~~~~
콩국수 해먹으려고 샀어요! 찐하고 고소합니다. 국산콩에
첨가물이 없어서 좋아요.
진하고 고소해요~~ 재구매~~~~~~~~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약간 간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또 구매 할 거예요.
작년부터 콩국물은 여기것만 먹습니다
진하고 고소하고 가격도 좋아요
잘 쓸게요 잘쓸게요 ,.,
진하고 고소하고 맛도 좋아요
진하고 영양 좋고 고소해요.
콩물국수의 계절이 왔네요
진하고 고소해요
처음 샀는데 여름되니 콩국수 생가나서 구매합니다
역시 맛나요 일년내내 주문할수 있어서 좋아요
진하고 부드럽고 맛있네요! 고소하고 담백해서 아침에 빈속에도 편안하네요.
먹기전인데 후기가좋아사봤어요
요즘 아침 식사용~ 소금도 들어있는.
잘받았습니다 맛있길 바라요
맛있어 보이네요
오이랑 넣고 먹음 더 맛있겠어요. 간 해야돼요
맛있다고. 소문나서 구매합니당
좋아요~~~~~~~~~!!!!
국산콩국물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와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진하고 맛있어서 자주살듯
더운 날에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 보기 전인데 샹각만 햐도 군침이 도네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국물이 진하고 고소합니다 ^^
성분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맛도 좋습니다.
콩국물은 여기 게 맛있습니다.
메밀면에 콩국물 넣어 먹었는데 맛있어요.
할인해서 사봤는데 적당히 진하고 맛있네요 콩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재구매템
아직 시식전이지만 후기가 좋아 구매했어요:)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우뭇가사리 묵에 타서 먹었는데
진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콩국물 어엄청 진하진 않지만 맛있게 잘먹었어용 국산이라 믿고먹어용
오아시스에서 판매중인 국산콩 100% 콩물은 모든 종류 다 맛있어요~ ^^ 마트표 콩국물은 비리고 국산콩도 아니고 물탄것처럼 묽고해서 절대 못먹겠어요
좀 짜기는한데 맛있습니다~~
찐하고 고소해요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슴슴한 맛이네요. 땅콩,깨를 같이 넣고 다시 갈아서 먹으니까 고소해요.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