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r***** 2026.06.21

맛납니다 ㅎㅎ 사과가 요즘 비싸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b**** 2026.06.21

크기는 작지만 상큼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go*** 2026.06.20

이번엔 좀 달지 않어서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254******* 2026.06.20

사과 크기가...한손에 쏘옥 들어옵니닷. 맛은 들쑥날쑥.. 요즘 사과맛 기대하면 안되겠죠? 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a***** 2026.06.20

좋아요. 잘 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g****** 2026.06.17

껍질은 거칠고 두꺼워서 벗기고 먹었어요
단맛이 없어서 좀 아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h*** 2026.06.16

사과가 썩어온것도있고
맛도 달지않고 별로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e******** 2026.06.16

아침마다 사과를 먹는데 요즘은 사과고르기가 쉽지않아 후기보고 주문했어요 조금 작은사이즈지만 싱싱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s****** 2026.06.16

오아시스
사과 중 이게 가성비
좋아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kq**** 2026.06.15

맛있네요
아이가
잘먹어서 재구매할거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3******* 2026.06.15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lo***** 2026.06.15

사과5개
아침에 사과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4***** 2026.06.14

사과 솔직히 맛있는줄 모르겠음 크기는 쪼매낳구 껍질채로 먹기에는 껍질이 두껍고 꺼슬꺼슬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7******* 2026.06.14

사과 크기가 아담하긴 하지만 아삭하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0******* 2026.06.13

사과가 너무 맛있어요
새콤달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0*** 2026.06.13

신선한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25***** 2026.06.12

단맛이적습니다
아삭아삭한맛도없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ru***** 2026.06.12

사이즈가 좀 작지만 맛은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j****** 2026.06.12

다마가 작은데 생각보다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shi***** 2026.06.12

사과 크기가 작은건 처음 보는데 그래서 먹기 간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1

사과 크기가 작고 어떤 거는 괜찮은데 대부분 별 맛이 없어요. 그리고 어떤 건 썩어 있었습니다. 바로 새 사과가 몇 개 되지도 않고 비싼데 썩은 게 있어서 좋지 않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81***** 2026.06.11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11

요즘 맛있는 사과 찾기 힘든데
후기가 좋아 구매 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128****** 2026.06.11

보기엔 싱싱해보이는데..아삭한 맛은 없어요..껍질이 질겨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9******* 2026.06.11

달고 아삭아삭 맛있네요.
땅콩버터랑 먹으니 더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w****** 2026.06.11

꼼꼼한 포장과 신선한 상품으로 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v***** 2026.06.11

이 사과가 알이 좀 작고 좀 비싼 편인데 맛있어서 구매하게 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uuu** 2026.06.11

사이즈는 여자 주먹크기 정도 크지않다는거고 갯수는 6개 맛은 평범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02**** 2026.06.11

너무 쬐끔하네요 ㅠㅠㅠ 큰 사과 어디서 찾나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n***** 2026.06.10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g****** 2026.06.09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u**** 2026.06.09

사과 365일 없어서 안되는데 오아시스사과는 다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08

싱싱하고 맛도 괜찮아요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3******* 2026.06.08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m******* 2026.06.08

크기는 작네요 요즘 사과는 달지않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u***** 2026.06.08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bt***** 2026.06.08

사과 맛있어요~~ 아삭아삭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1***** 2026.06.07

생각보다 더 알이 작아서 아쉬웠어요. 맛은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6******* 2026.06.07

음 당도는 그냥그래요~ 식감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hsl**** 2026.06.07

6개입이고 크기는 작아요
그래도 후기에 달다는 얘기가 있어 구매했는데
안 달아요ㅠ 싱거워요ㅠ
1개 아침에 받자마자 먹어봤는데 나머진 좀 괜찮을라나.. 식감은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