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21

기름기 적어서 먹기 좋아요 부드럽네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la****** 2026.06.21

고추장불고기 만들어보려고요 기대

상품평 이미지
별점4
seu******** 2026.06.20

야채넣고 제육볶음 했더니 퍽퍽하지 않고 많있네요
양이 적어요 무항생제 아니라 아쉽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r******** 2026.06.20

콩불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양 적당하고 질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jj***** 2026.06.20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8*** 2026.06.19

냄새도 없고 맛도 좋아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u***** 2026.06.19

알배추에 대패앞다리살 찜했더니 겨자간장소스에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y******* 2026.06.18

냉동 포장이 잘되어 배송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e**** 2026.06.17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냉장고에 꼭 있어야 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e**** 2026.06.17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do*** 2026.06.17

온가족 잘 먹는 고기 콩불 해도 맛있고 아기건 그냥 구워줘도 맛있어요 기름은 거의 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kf******* 2026.06.16

항상 쟁이는 템이에요 저렴하게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s******* 2026.06.16

맛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o**** 2026.06.16

냉동이라 여기저기 쓰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iz*** 2026.06.15

냉동실 비상식량으로 너무 좋아요. 바로 먹는게 아니다보니 해동돼서 오면 난감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9******* 2026.06.14

저흐집 냉동실에 없어서는 안되는 비상템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yo**** 2026.06.13

쿠폰써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13

김치에 볶아서 반찬없을때 잘 활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f********* 2026.06.12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냉동실 상비템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man***** 2026.06.12

채소들과 찜을 해 먹었는데 냄새없고 부드러웠어요.
비계는 조금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2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bo****** 2026.06.12

앞다리가 담백하고 먹기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ok*** 2026.06.12

애들이 비계 조금만 있어도 잘안먹는덕 이건 살코기 위주라 좋아요~ 불고기 하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0***** 2026.06.12

대패형태라 필요할때 간편히 쓸 수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nd**** 2026.06.11

노릇하게 구워주면 아이가
잘 먹네요 냉동실에 늘 구비해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kr**** 2026.06.11

지방도 적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0*** 2026.06.10

냉동실에 뒀다가 찌개에 투하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ur** 2026.06.09

간편하게 간장고추장 양념해서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6***** 2026.06.09

제육볶음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 아침반찬으로 육전 해주려고요. 필요한 만큼만 해동해서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0******* 2026.06.09

맛있게 잘 먹었어요 누린내가 조금 나는듯했지만 맛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u***** 2026.06.08

리뷰가좋아서 주문해봤어요 대패목살은 아주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8***** 2026.06.07

고기냄새없고 담백하고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07

항상 만족하면서 구매 합니다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7****** 2026.06.06

다양한 품목 오아시스 합리적 가격과 좋은상품 항상 만족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a***** 2026.06.06

콩불해먹었어요 고기싱싱하고훌륭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o***** 2026.06.06

제육볶음 해먹기 편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r***** 2026.06.06

냉동 되어 잘왔습니다 신선해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3******* 2026.06.04

잘 배송되었어요 잘 먹고는 있는데 택배배달이니 어쩔수 없이 스티로폼 재활용이 많이 생기네요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yn** 2026.06.04

냄새안나고. 먹을만해요
맛있어요
고기로 김치볶음밥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