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해보여요 껍질벗겨 손질해놨어요
쪼끄맣고 귀여운 당근들이 아주 달고 맛있어요
크기도 괜찮고 신선하고 양도 적당해요
작은당근이 3개들어있는데 단단하고 달아요
좋은상품가격배송만족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국내산 당근 좋아요!!!!!
당근이 크기가 적당하고 신선한 상품이 배달되어 만족합니다.
당근라페해먹고 당근김밥싸먹을려구요
상태가 별로에요 ㅜ 아쉽네요
당근 신선하고 사이즈도 적당해요
당근 모양이 예쁘고 아이가 생당근도 너무 맛있게 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역시 오아시스
당근 싱싱하고 달달하니 돟네여
1개가 상태가 안좋아서 버렸어요. 물러져있었습니다.
당근이 신선하네여 아주 잘 먹었어요
오아시스 국산당근 신선하고 좋아요 음식 색감도 좋아지네요
카래하려고 구매햇어요 좋습니다
당근향 너무 좋네요! 당근김밥하기 좋아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기대합니다!
비닐에 한 번 더 포장해주셔서 이물질이 떨어지지 않아 좋았어요
오아시스에서 사먹는 당근이 정말 맛있긴 해요 굿
당근이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이용해요
소량이라서 좋아요 잘먹을게요
작은거 세 개 들었는데 싱싱하네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생각보단 다네요 김밥쌌어요ㅎㅎ
싱싱하고 단단해서 잘 사용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유아식 만들때 넣어요
카레용으로 구입했는데 신선하고 좋아요
당근 싱싱하고 가격대도 괜찮아요
늘 믿고먹는 제품입니다 ㅎㅎ 오늘은 엄빠댁으루~~~
새벽배송 잘 왔고 식재료 신선해요.
오아시스제품이라 믿고구매해요
당근 싱싱하고 좋습니다. 김밥싸요~~
중간사이즈 3개 들어있어요 맛도 좋아요
먼저 당근이 너무 심이 굵게 들어있고 안달아 실망했는데 이번엔 맛있길요
아직 사용하기 전인데 크기 많이.크지 않아서 좋아요 작은거1개 총3개 들었네요
아침마다 사과와 함께 달달구리
싱싱해요 국내산이라 믿고 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해보여요 껍질벗겨 손질해놨어요
쪼끄맣고 귀여운 당근들이 아주 달고 맛있어요
크기도 괜찮고 신선하고 양도 적당해요
작은당근이 3개들어있는데 단단하고 달아요
좋은상품가격배송만족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국내산 당근 좋아요!!!!!
당근이 크기가 적당하고 신선한 상품이 배달되어 만족합니다.
당근라페해먹고 당근김밥싸먹을려구요
상태가 별로에요 ㅜ 아쉽네요
당근 신선하고 사이즈도 적당해요
당근 모양이 예쁘고
아이가 생당근도 너무 맛있게 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역시 오아시스
당근 싱싱하고 달달하니 돟네여
1개가 상태가 안좋아서 버렸어요. 물러져있었습니다.
당근이 신선하네여 아주 잘 먹었어요
오아시스 국산당근 신선하고 좋아요 음식 색감도 좋아지네요
카래하려고 구매햇어요 좋습니다
당근향 너무 좋네요! 당근김밥하기 좋아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기대합니다!
비닐에 한 번 더 포장해주셔서 이물질이 떨어지지 않아 좋았어요
오아시스에서 사먹는 당근이 정말 맛있긴 해요 굿
당근이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이용해요
소량이라서 좋아요 잘먹을게요
작은거 세 개 들었는데 싱싱하네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생각보단 다네요 김밥쌌어요ㅎㅎ
싱싱하고 단단해서 잘 사용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유아식 만들때 넣어요
카레용으로 구입했는데 신선하고 좋아요
당근 싱싱하고 가격대도 괜찮아요
늘 믿고먹는 제품입니다 ㅎㅎ 오늘은 엄빠댁으루~~~
새벽배송 잘 왔고 식재료 신선해요.
오아시스제품이라 믿고구매해요
당근 싱싱하고 좋습니다. 김밥싸요~~
중간사이즈 3개 들어있어요 맛도 좋아요
먼저 당근이 너무 심이 굵게 들어있고 안달아 실망했는데 이번엔 맛있길요
아직 사용하기 전인데 크기 많이.크지 않아서 좋아요 작은거1개 총3개 들었네요
아침마다 사과와 함께 달달구리
싱싱해요 국내산이라 믿고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