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소고기소보로 밀키트로!!
이기 소고기소보로 밀키트로!
아기 만소야 만드는데 최고에요
이유식때문에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너무 기름지지않고 신선해서 좋아요
다짐육 필요해서 샀는데 기름진 부분 없고 고기 넘 좋네요^^
이번고기 너무 좋았어요 향도 진하고 맛도 진했습니다 아이 이유식에도 사용하고 첫아이도 너무 잘먹었어요
이유식재료로 계속 구입중입니다 추천해요
무항생제라서 좋습니다요~~~
여기저기 활용하기좋아서 자주구매합니다
다짐육은 처음 사보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아기 유아식용으로 매번 사용중이에요 적당히 기름기 있어서 부드러워 좋아요
한우 다짐육 아기 이유식에 사용하려고 주문했어요. 아기가 고기를 잘 먹네요
아이반찬으로 자주 구매하고있어요
뭇국. 카레. 파스타 등등 활용도 좋아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입했어요 잘게 다져잇어서 좋아요
고기 상태 정말 좋아요. 살 위주로 분쇄되어있어요
다짐육은 항상 이용해요. 싱싱하고 양도 많고 활용도가 높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 좋습니다~~~~~
퀄리티넘좋아요 기름많이없고 부드러워서 아기먹이기딱좋아요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찌개 볶음 반칠 만들어 먹기 좋아요
돼지고기 다짐육이랑 반반 섞어서 떡갈비 만들었어요
요즘 제철인 애호박을 넣고,볶음밥 만들었어요. 간단하지만 정말 맛있어요.
신선해요.
함박스테이크 만들었는데 신선하고 적당한양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떡국 어묵국 버섯국 등에 넣어서 맛나게 먹습니다
금방 품절되서 있을때 사야되요ㅜ
이유식에 사용하려구요 늘 오아시스 애용해요
된장찌개어 넣으려고 구입했어요. 맛있습니다
라구 파스타로 먹었습니다! 약간 베로나에서 먹는 당나귀 라구 파스타 느낌이 났어요~
이유식용으로 사서 잘 썻어요
유통기한넉넉 좋은걸로 잘받았습니다 :)
이유식할때 사용해요오 넘좋아요 ㅎㅎ
이유식하는데 적당하고 좋아요
이유식하는데 매번 재구매합니다
떡갈비해먹으려고 구입했는데 기름기도 적당하고 신선했어요
이유식하려고 삿는데 가성비 좋네요!
한우라 믿고 샀습니다. 질 좋아요
냄새없고 만족해요 오아시스 고기 괜찮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소고기소보로 밀키트로!!
이기 소고기소보로 밀키트로!
아기 만소야 만드는데 최고에요
이유식때문에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너무 기름지지않고 신선해서 좋아요
다짐육 필요해서 샀는데 기름진 부분 없고 고기 넘 좋네요^^
이번고기 너무 좋았어요 향도 진하고 맛도 진했습니다 아이 이유식에도 사용하고 첫아이도 너무 잘먹었어요
이유식재료로 계속 구입중입니다 추천해요
무항생제라서 좋습니다요~~~
여기저기 활용하기좋아서 자주구매합니다
다짐육은 처음 사보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아기 유아식용으로 매번 사용중이에요
적당히 기름기 있어서 부드러워 좋아요
한우 다짐육 아기 이유식에 사용하려고
주문했어요. 아기가 고기를 잘 먹네요
아이반찬으로 자주 구매하고있어요
뭇국. 카레. 파스타 등등 활용도 좋아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입했어요
잘게 다져잇어서 좋아요
고기 상태 정말 좋아요. 살 위주로 분쇄되어있어요
다짐육은 항상 이용해요. 싱싱하고 양도 많고 활용도가 높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 좋습니다~~~~~
퀄리티넘좋아요 기름많이없고 부드러워서 아기먹이기딱좋아요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찌개 볶음 반칠 만들어 먹기 좋아요
돼지고기 다짐육이랑 반반 섞어서 떡갈비 만들었어요
요즘 제철인 애호박을 넣고,볶음밥 만들었어요.
간단하지만 정말 맛있어요.
신선해요.
함박스테이크 만들었는데 신선하고
적당한양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떡국 어묵국 버섯국 등에 넣어서 맛나게 먹습니다
금방 품절되서 있을때 사야되요ㅜ
이유식에 사용하려구요 늘 오아시스 애용해요
된장찌개어 넣으려고 구입했어요.
맛있습니다
라구 파스타로 먹었습니다! 약간 베로나에서 먹는 당나귀
라구 파스타 느낌이 났어요~
이유식용으로 사서 잘 썻어요
유통기한넉넉 좋은걸로 잘받았습니다 :)
이유식할때 사용해요오 넘좋아요 ㅎㅎ
이유식하는데 적당하고 좋아요
이유식하는데 매번 재구매합니다
떡갈비해먹으려고 구입했는데 기름기도 적당하고 신선했어요
이유식하려고 삿는데 가성비 좋네요!
한우라 믿고 샀습니다. 질 좋아요
냄새없고 만족해요 오아시스 고기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