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hj**** 2026.06.16

세일해서 사봤는데 맛있으면 좋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6******* 2026.06.16

아주 신선한 것으로 보내주셨네요~ 돼지잡내도 없고 비계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36*** 2026.06.15

바로 2번 주문했어요. 한번은 구워서, 두번째는 수육할때 같이 넣었는데 아주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36*** 2026.06.15

바로 2번 주문했어요. 한번은 구워서, 두번째는 수육할때 같이 넣었는데 아주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ig***** 2026.06.15

목살인데도 퍽퍽하지않고 부드럽네요
적당한 기름들도있고
칼집덕분인지 고기도 잘익어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96***** 2026.06.15

칼집넣은목살인데 기름이 꽤많네요 돼지갈비양념재서 구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o**** 2026.06.15

맛있어보여요 오늘저녁에 바로 구워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w******* 2026.06.15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2***** 2026.06.15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신선하고 빠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the******** 2026.06.14

고기 냄새가 나서 좀… 별로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l***** 2026.06.14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r***** 2026.06.14

칼집이 있어서 훨씬 부드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6******* 2026.06.14

칼집이 있어서 맛있어요
얇아서 금방 구워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e******** 2026.06.13

가족이 좋아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7***** 2026.06.13

쌈채소가 있어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구워먹기 편하고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el******* 2026.06.13

고기 싱싱하고 때깔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13

돼지고기 신선해보여여 저녁에 맛있게 구워먹으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o******* 2026.06.13

고기 좋아보여요 맛있길 기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9******* 2026.06.13

저녁에 김치와 같이 구워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잘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08**** 2026.06.12

칼집이 들어가서 부드럽게 머키 좋아요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12

목살이 칼집된게 좋은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2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nl**** 2026.06.12

칼집이 있어서 양념갈비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49***** 2026.06.12

부드럽고 신선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r*** 2026.06.11

두덩이는 괜찮았는데 한덩이는 부위 모를 짜투리 고기였어요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4
dkt*** 2026.06.11

누린내가 살짝 납니다 질긴 것은 아닌데 보통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5******* 2026.06.11

잡내없이 시ㄴ선해 잘구워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02***** 2026.06.11

고기가 연하고 맛있어요. 구워도 맛있지만 신선해서 야채랑 같이 쪄 먹어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t***** 2026.06.10

아이가 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구매하는데
밋있다고 히네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5***** 2026.06.10

칼집이 있어서 구매합니다 익히기가 좋기때문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js**** 2026.06.10

오아시스
자주 구매합니디. 좋아요. 좋아

상품평 이미지
별점1
mar***** 2026.06.10

술에다 염지를 해도 누린내가 너무심하네요. 무슨 고기가 이렇게 냄새나는지 두번다신 안사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6******* 2026.06.10

사이즈가 너무 차이나서 조금 아쉽습니다. 1덩이는 거의 250g 사이즈이고 나머지 3덩이는 작아요. 비슷하면 좋았을텐데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0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4b**** 2026.06.10

상태가 좋지는 않네요 비계도 있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0

고기 싱싱하고 좋아요~ 재구매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n****** 2026.06.09

너무맛있게 잘먹었어용 ㅎㅎ 고기에 싸먹었습니당 금액 할인중이라 좋아써유 고기랑 같이 잘 먹었습니당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2d******************************** 2026.06.09

아이들이 목살 구워먹는걸 좋아해 종종 구매합니다.비싸도 1등급 한돈으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2**** 2026.06.08

한끼 식사용으로 좋아요. 냄새 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c******* 2026.06.08

구워먹어도 부드럽고 잡내 없어요 아이들이 칼집
드가서 더 먹기 좋다고 재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