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이 없어요ㅠㅠㅠ이상한 맛도 나고ㅠㅠ연근맛은 안나고 느물느물 이상한 맛 ㅠㅠ
새로운 밑반찬 없을까하다 주문해봤어요
국내산 재료로 한끼의 반찬으로 맛있고 좋아요
연근조림 하기 손이 많이 가서 한 번 사봤어요 괜찮았어요
아기가 잘 먹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구매
음 첫 주문인데 보기에 맛있어 보이는 윤기가 부족한 느낌이예요 윤기가 더 나면 좋겠어요
많이 달지 않고 아삭아삭합니다. 괜찮아요.
연근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색감부터가 별로에요...한입먹고 음쓰로 직행...
양은 적지만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색도 그렇고 물러서 보기엔 좀 별로인데 아이가 잘 먹네요~ 다음에 또 사려구요
양은 작지만 많이 짜지않고 좋아요
맛이 좀 많이 담백한듯하네요 달고 짜고 그렇진 않아서 막 맛나진 않네요
무농약이라 너무 좋아요 우엉만 먹었는데 연근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양은적지만 아삭하고 간도 딱 좋아요
신선해서좋아요! 아가들용으로 주문해요
그냥 그래요 무농약이라 사봤는데
조금 심심해서 양념을 더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요즘엔 마트보다 오아시스를 더 이용합니다. 앞으로도 그럴것 같아요. 최고예요!
양이 적어 속상하지만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아요굿굿
음...무농약 연근이라 구입했는데 맛이 너무 안납니다.
무농약이라 건강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 덕분에 반찬을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연근조림이 많이 달지 않아 좋았어요
최고입니다 내사랑 오아시스!!
조림이어도 많이 짜지않고 아삭해요~
부서진 연근이 많지만 간이 세지 않고 맛이 괜찮아요..
음 글쎄요. 재구매는 안 할 것 같아요. 가족들이 잘 안 먹기도 하고 빨리 쉬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또 구매합니다~~^^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포장지에 구멍이 나 있었는데 개봉해 보니 연근에 곰팡이가 나 있네요. 얼마나 오래전에 만든건지, 관리가 제대로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짜지않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더라구요~!
연근반찬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아이 먹이기 좋아요
아이 반찬으로 구입했어요.
좀 비싸기는 하지만 그래도 간편하고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이 없어요ㅠㅠㅠ이상한 맛도 나고ㅠㅠ연근맛은 안나고 느물느물 이상한 맛 ㅠㅠ
새로운 밑반찬 없을까하다 주문해봤어요
국내산 재료로 한끼의 반찬으로 맛있고 좋아요
연근조림 하기 손이 많이 가서 한 번 사봤어요 괜찮았어요
아기가 잘 먹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구매
음 첫 주문인데 보기에 맛있어 보이는 윤기가 부족한 느낌이예요 윤기가 더 나면 좋겠어요
많이 달지 않고 아삭아삭합니다. 괜찮아요.
연근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색감부터가 별로에요...한입먹고 음쓰로 직행...
양은 적지만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색도 그렇고 물러서 보기엔 좀 별로인데 아이가 잘 먹네요~
다음에 또 사려구요
양은 작지만 많이 짜지않고 좋아요
맛이 좀 많이 담백한듯하네요 달고 짜고 그렇진 않아서 막 맛나진 않네요
무농약이라 너무 좋아요 우엉만 먹었는데 연근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양은적지만 아삭하고 간도 딱 좋아요
신선해서좋아요! 아가들용으로 주문해요
그냥 그래요 무농약이라 사봤는데
조금 심심해서 양념을 더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요즘엔 마트보다 오아시스를 더
이용합니다. 앞으로도 그럴것 같아요.
최고예요!
양이 적어 속상하지만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아요굿굿
음...무농약 연근이라 구입했는데 맛이 너무 안납니다.
무농약이라 건강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 덕분에 반찬을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연근조림이 많이 달지 않아 좋았어요
최고입니다 내사랑 오아시스!!
조림이어도 많이 짜지않고 아삭해요~
부서진 연근이 많지만 간이 세지 않고 맛이 괜찮아요..
음 글쎄요. 재구매는 안 할 것 같아요. 가족들이 잘 안 먹기도 하고 빨리 쉬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또 구매합니다~~^^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포장지에 구멍이 나 있었는데 개봉해 보니 연근에 곰팡이가 나 있네요. 얼마나 오래전에 만든건지, 관리가 제대로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짜지않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더라구요~!
연근반찬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아이 먹이기 좋아요
아이 반찬으로 구입했어요.
좀 비싸기는 하지만 그래도 간편하고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