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되면 오아시스 콩물이 생각나요. 국산콩에 엄청 고소하고 찐득한데 가격은 저렴하고!! 오늘 점심은 콩국수입니다 ㅎㅎ 그냥 따라 마셔도 좋아요.
별점5
ssa*****2026.06.16
고소한 콩물 아침마다 마시기에 딱 좋아요.
별점2
586*****2026.06.16
서리때 콩물이 진하진 않고 묽어요. 그냥 물 탄 맛인 것 같아요
별점5
pay****2026.06.16
아침대용으로 마시면 든든하고 좋아요^^
별점5
jwd****2026.06.16
맛있네요 국수만 삶아도 한끼가 해결됩니다
별점5
191******2026.06.16
여러번 구매해서 아주 잘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칼국수면 삶아서 오이채썰고 방울 토마토 올려서 콩국수
해 먹으면 더위도 삭 가시고 무엇보다 맛있습니다~
정말 추천합니다~^^
별점5
126*******2026.06.15
옆으로 눕혀와서 그런건지 약간새고
아이스팩 터진거랑 범벅
바로쓸거라 그냥 넘겼지만 다음엔 주의해주세요~
별점5
161*****2026.06.15
공복에아침에 한잔 먹기 편해요
별점5
pop******2026.06.15
와아 진하구 고소하고 맛있어요! 재구매각이에요~
별점5
chi*****2026.06.15
서리태 콩물 고소하고 맛있어요
별점5
kwo*******2026.06.15
서리태 콩국물 고소하고 맛있어요~~~~~
별점5
fti******2026.06.15
날이 더워지니 콩국수가 생각나네요 잘 먹을게요
별점5
pud*******2026.06.14
콩국물 두유처럼 마셔요 맛 좋아요
별점5
610*****2026.06.14
요거 맛있네요~
남편도 멋있다고 잘 먹어요
별점5
336*****2026.06.14
서리태 진하고 맛있어요~~~
별점5
leh****2026.06.14
맛있어서 신랑이 잘 먹어요.
별점5
kim********2026.06.13
항상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비리지않고 맛있어서 아침대용으로 항상 마십니다
별점5
239*******2026.06.13
다이어트 중 저녁대신 배고플때 건강하게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별점5
jiy*******2026.06.12
국산 서리태 콩국물 행사해서 저렴허게 구매잘했습니다.
별점5
kkk*****2026.06.12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샀어요
콩국수 맛있어요
별점5
cms****2026.06.12
콩굴물 고소하고 진한게 콩국수해먹으니 맛있네요
별점5
337*****2026.06.12
여름엔 콩국수죠. 고소하고 진하미 맛있어요.
별점5
jjm****2026.06.12
매번 사 먹던 콩국물 사러 왔는데 새로운 제품이 입정되었길래 주문해봅니다.
완전 기대됩니다
별점5
422*******2026.06.12
엄청 담백하고 고소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던 콩물입니다.
단백질이 조금 부족하다 싶은 날에는 컵에 따라 그냥 마시기도 좋고, 면을 삶아 오이와 토마토를 올리면 간단하게 콩국수 한 그릇이 완성돼서 여름 메뉴로도 좋았습니다.
진한데 텁텁하지 않고 깔끔해서, 가볍게 챙겨 먹기 좋은 식재료로 대만족했어요!
별점5
lol*******2026.06.12
여름철에 시원하게 먹을 콩국수용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만족스러웠어요 :blush:
국산 서리태라 그런지 고소한 맛이 진하고, 인위적인 맛 없이 콩 본연의 풍미가 잘 살아 있어서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묽지 않고 적당히 진한 농도라 면이랑 같이 먹었을 때도 잘 어울리고, 따로 물 타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서 소금이나 설탕으로 취향에 맞게 조절하기 좋고, 그냥 그대로 마셔도 부담 없는 담백함이 마음에 들었어요. 바쁜 날 간편하게 한 끼 해결하기에도 좋고, 집에서 콩 삶고 갈아 만드는 번거로움 없이 이 정도 퀄리티라면 재구매 의사 충분합니다 :+1: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굉장히 걸쭉하고 진해보여요.
여름되면 오아시스 콩물이 생각나요. 국산콩에 엄청 고소하고 찐득한데 가격은 저렴하고!! 오늘 점심은 콩국수입니다 ㅎㅎ 그냥 따라 마셔도 좋아요.
고소한 콩물 아침마다 마시기에 딱 좋아요.
서리때 콩물이 진하진 않고 묽어요. 그냥 물 탄 맛인 것 같아요
아침대용으로 마시면 든든하고 좋아요^^
맛있네요 국수만 삶아도 한끼가 해결됩니다
여러번 구매해서 아주 잘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칼국수면 삶아서 오이채썰고 방울 토마토 올려서 콩국수
해 먹으면 더위도 삭 가시고 무엇보다 맛있습니다~
정말 추천합니다~^^
옆으로 눕혀와서 그런건지 약간새고
아이스팩 터진거랑 범벅
바로쓸거라 그냥 넘겼지만 다음엔 주의해주세요~
공복에아침에 한잔 먹기 편해요
와아 진하구 고소하고 맛있어요! 재구매각이에요~
서리태 콩물 고소하고 맛있어요
서리태 콩국물 고소하고 맛있어요~~~~~
날이 더워지니 콩국수가 생각나네요 잘 먹을게요
콩국물 두유처럼 마셔요 맛 좋아요
요거 맛있네요~
남편도 멋있다고 잘 먹어요
서리태 진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신랑이 잘 먹어요.
항상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비리지않고 맛있어서 아침대용으로 항상 마십니다
다이어트 중 저녁대신 배고플때 건강하게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국산 서리태 콩국물 행사해서 저렴허게 구매잘했습니다.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샀어요
콩국수 맛있어요
콩굴물 고소하고 진한게 콩국수해먹으니 맛있네요
여름엔 콩국수죠. 고소하고 진하미 맛있어요.
매번 사 먹던 콩국물 사러 왔는데 새로운 제품이 입정되었길래 주문해봅니다.
완전 기대됩니다
엄청 담백하고 고소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던 콩물입니다.
단백질이 조금 부족하다 싶은 날에는 컵에 따라 그냥 마시기도 좋고, 면을 삶아 오이와 토마토를 올리면 간단하게 콩국수 한 그릇이 완성돼서 여름 메뉴로도 좋았습니다.
진한데 텁텁하지 않고 깔끔해서, 가볍게 챙겨 먹기 좋은 식재료로 대만족했어요!
여름철에 시원하게 먹을 콩국수용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만족스러웠어요 :blush:
국산 서리태라 그런지 고소한 맛이 진하고, 인위적인 맛 없이 콩 본연의 풍미가 잘 살아 있어서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묽지 않고 적당히 진한 농도라 면이랑 같이 먹었을 때도 잘 어울리고, 따로 물 타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서 소금이나 설탕으로 취향에 맞게 조절하기 좋고, 그냥 그대로 마셔도 부담 없는 담백함이 마음에 들었어요. 바쁜 날 간편하게 한 끼 해결하기에도 좋고, 집에서 콩 삶고 갈아 만드는 번거로움 없이 이 정도 퀄리티라면 재구매 의사 충분합니다 :+1:
참살이제품은 다 좋아요. 콩국물 자주 먹는데 서리태 주문해 보았어요~
고소하고.진해요.콩국수에 딱이예요
좋아요 ㅎㅎ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게 먹구 있어요
국산이라서 안심되고 좋아요.. 맛있어요.
요즘 콩국물 이것저것 먹어보고있어요
저번에는 흑임자콩국물 먹어봤고
이번엔 서리태콩국물 먹어봤는데
서리태도 넘 고소하고 목넘김이 좋네요
좋아요~~~~~~~~~~~~~~
서리태 콩국물. 두부면 얇은면에 콩국물 해서 먹어요
아침에 한 잔 마시니 속도 편하고 좋아요.
콩국수해서 먹으니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서리태 콩물 그냥 먹을만 해요. 고소함은 보통인 것 같아요. 좀 더 고소하고 찐하면 맛있을 것 같아요 ㅠ
고소하고 걸쭉해요. 음료로 먹기에는 생수를 살짝 섞어야 목넘김이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꾸준히 구매했습니다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좋아요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