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en******* 2026.06.19

오아시스제품 늘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qu******* 2026.06.19

돌아기 과자로 구매했어요 ~ 우리밀이라 믿고 먹입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7

23개월 아기 최애과자입니다. 성분도 좋아서 자주 먹이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7

두돌 아기가 넘 잘먹네요~! 계속 젱여둡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06***** 2026.06.17


아이 간식 주려규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sh**** 2026.06.16

이거 너무 맛있더라구요. 추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i****** 2026.06.15

아이가 좋아하는 과자에요. 좀 달긴 하지만 성분이 가장 착한 계란과자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ga***** 2026.06.14

6세 아이 잘 먹어요
시중 과자가 더 맛있지만 이런걸로 대체하려고 노력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sn*** 2026.06.13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i*** 2026.06.12

이전보다 얇아 젔지만 ‘조금은 바삭’해진 식감은 좋아요. 건강함이 확연히 느껴지는 과자입니다. ㅋㅋㅋ 건강 생각하면서도 과자 못 끊는데… 양도 많지 않아 되려 딱 좋아요. (사진은 한봉지 전체 분량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6******* 2026.06.12

맛있습니당 성분이 괜찮아서 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4***** 2026.06.11

계란 과자 성분좋고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4***** 2026.06.11

많아 달지않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4******* 2026.06.11

17개월 아기가 이거 맛 보더니 이제 떡뻥을 별로 안 좋아하네요ㅠ그 정도로 아기가 잘 먹어요!! 추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40***** 2026.06.11

늘구매하는제품입니다 ㅎㅎㅎ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io******* 2026.06.10

아기 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k****** 2026.06.10

아기 줄 땐 그래도 좀 더 나은 성분으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0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아이가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s* 2026.06.09

우리밀 계런과자.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4******* 2026.06.09

아기가 엄청 좋아요 또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hd******* 2026.06.08

맛있어요
아기도 어른도 잘먹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s*** 2026.06.08

맛있어요 배송도 빠름 ㅎ잘 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r**** 2026.06.07

청 감을 없다고 해서 처음으로 사 봤어요 시중에 파는 것 보다는 확실히 맛이 있다고 할 순 없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또 주문 할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o*** 2026.06.06

부드럽고 계란이랑 버터맛이 진하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0******* 2026.06.06

오아시스

좋아요!
자주 애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54******* 2026.06.05

심심한듯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9******* 2026.06.05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해요
계란과자 우유에 먹으니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ul****** 2026.06.04

꼬마친구 선물로 샀어요~
좋아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s**** 2026.06.03

아기가 엄청 좋아해요. 우리밀이라 안심하고 먹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l***** 2026.06.03

계란과자가 양은 적어도 담백고소한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