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한번 사서 잘 먹었어요 아이가 겉껍질을 좋아하지않아서 에프에 돌려서주니 잘먹어요
크기는 일반 식빵보다 작지만 담백하고 고소하고 훨씬 건강한 느낌인거같아요~ 맛있어요!!
크기도 크지않아좋아요~~~몇번먹고냉동실에 넣어둬요~~
토스트 만들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성분 마음에 들고 두껍게 잘려있어 토스트하기에 좋아요.
상품도 배송도 늘 훌륭합니다. 감사해요.
오자마자 바로 아기 프렌치토스트 해줬어요 잘먹어요! 남은거 저도 잘먹었고요 ㅋㅋ 손바닥만한 사이즈에요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식빵사이즈 아님
담백합니다. 맛있어서 또 주문할까봐요.
일반 식빵 크기보다 작아요 아이가 잘 먹어요
맛있어서 매번 구매해요 아이도 잘 먹어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금방 상하니 냉동고에 얼리세요
와우 처음 주문해보았는데 맛있어서 금방~ ㅎ
빵 크기는 작은데 맛은 있어요
촉촉한 느낌은 아니지만 성분이 마음에 드네요.
천연발효 식빵이어서 구입했어요.
우유식빵 부드럽고 작아서 먹기좋아요
오랜만에 밥만 먹다가 조금 질려서 빵을 시켰는데 보자마자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에어프라이 같은 데 굽지 않고 그냥 먹어도 엄청 맛있어요. 쫄깃쫄깃 말랑말랑해요.
아침에 부담없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빵순이가 아기를 낳으니 빵 좋아하는 아기가 태어났네요
탕종이라 부드럽고 토스트 해 먹기도 좋아요
천연발효종 믿고 구입했어요 맛있기를 바랍니다
성분좋고 후기좋아 구매했는데 괜찮네요
맛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두번주문했어요 맛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
아침에 든든하게 딸기잼 발라먹기좋아요 추천합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식빵 사이즈가 생각보단 크진않았는데 빵 자체가 부드럽고 맛있네요. 아침에 잘 챙겨먹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재료가 좋아 구매했는데 맛도 좋고 양도 생각보다 많아요!
늘 먹던 490g 짜리를 사야되는데 실수를;;;; 어떤지 먹어볼께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토스트해서 먹으니 좋네요
다른종류도 괜찮아서 탕종도 맛있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후기가 아주 많아서 선택했어요 재료좋고 맛있게 토스트했어요
빵이 촉촉하고 맛있어요~~~~~~~
싸이즈는 좀 작은데 담백하고 맛있어요
빵이 작긴한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오아이스 빵 천연발효라 선호합니다
토스트 해먹으니 고소하고 담백합니다!!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한번 사서 잘 먹었어요
아이가 겉껍질을 좋아하지않아서 에프에 돌려서주니 잘먹어요
크기는 일반 식빵보다 작지만 담백하고 고소하고 훨씬 건강한 느낌인거같아요~ 맛있어요!!
크기도 크지않아좋아요~~~몇번먹고냉동실에 넣어둬요~~
토스트 만들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성분 마음에 들고 두껍게 잘려있어 토스트하기에 좋아요.
상품도 배송도 늘 훌륭합니다. 감사해요.
오자마자 바로 아기 프렌치토스트 해줬어요 잘먹어요! 남은거 저도 잘먹었고요 ㅋㅋ 손바닥만한 사이즈에요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식빵사이즈 아님
담백합니다. 맛있어서 또 주문할까봐요.
일반 식빵 크기보다 작아요 아이가 잘 먹어요
맛있어서 매번 구매해요 아이도 잘 먹어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금방 상하니 냉동고에 얼리세요
와우 처음 주문해보았는데 맛있어서 금방~ ㅎ
빵 크기는 작은데 맛은 있어요
촉촉한 느낌은 아니지만 성분이 마음에 드네요.
천연발효 식빵이어서 구입했어요.
우유식빵 부드럽고 작아서 먹기좋아요
오랜만에 밥만 먹다가 조금 질려서 빵을 시켰는데 보자마자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에어프라이 같은 데 굽지 않고 그냥 먹어도 엄청 맛있어요. 쫄깃쫄깃 말랑말랑해요.
아침에 부담없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빵순이가 아기를 낳으니 빵 좋아하는 아기가 태어났네요
탕종이라 부드럽고 토스트 해 먹기도 좋아요
천연발효종 믿고 구입했어요 맛있기를 바랍니다
성분좋고 후기좋아 구매했는데 괜찮네요
맛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두번주문했어요 맛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
아침에 든든하게 딸기잼 발라먹기좋아요 추천합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식빵 사이즈가 생각보단 크진않았는데 빵 자체가 부드럽고 맛있네요. 아침에 잘 챙겨먹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재료가 좋아 구매했는데 맛도 좋고 양도 생각보다 많아요!
늘 먹던 490g 짜리를 사야되는데 실수를;;;;
어떤지 먹어볼께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토스트해서 먹으니 좋네요
다른종류도 괜찮아서 탕종도 맛있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후기가 아주 많아서 선택했어요 재료좋고 맛있게 토스트했어요
빵이 촉촉하고 맛있어요~~~~~~~
싸이즈는 좀 작은데 담백하고 맛있어요
빵이 작긴한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오아이스 빵 천연발효라 선호합니다
토스트 해먹으니 고소하고 담백합니다!!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