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친환경 제품들 합리적인 가격생각하면 땡큐쏘오머치입니다
파가 실하고 단단해서 넘좋네요
오아시스라 믿고 먹어요 만족해요
대파 상태가 별로였어요.. 유기농 제품은 항상 들쑥날쑥 한거같습니다.
상품 좋습니다. 유기농 믿고 구매합니다~
유기농 대파 오아시스에서 파는 구입 1번입니다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대파 상태가 들쭉날쭉 한거같네요, 저번보단 나아요~
연하고 싱싱하고 억세지 않아 좋았어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넘 크고 굵어서 부담스러운 감이 있어요
댜파 싱ㅇ해요 좋라요~~!!
유기농 대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아이 해주려고 비싸도 유기농 구입 했어요
많이 필요하지 않아서 양도 적당하고 싱싱했어요
파에 농약을 많이 친다고 해서 장본김에 같이 주문했어요. 잘 손질해서 얼려두었어요.
대파 듬뿍듬뿍 싱싱해용~~~
파 잔뜩 넣고 국끓엿어요 아주 크고 좋아요
대파는 꼭 유기농이나 무농약으로 ! 신선해요
유기농 대파라 안심이 됩니다.
부드럽고 상태가 좋아요. 접어서 넣을 때 너무 접어 넣어서 파가 다 부러져 있었어요. 이것만 좀 더 신경써 주세요.
유기농이라 샀어요~~~~~~~~~~
웬만하면 유기농 구매하려고해요 믿고구매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싱싱하고 맛있어요
신선한 제품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유기농 파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유기농에 신선하네요 2개를 구매했는데 통에 보관하기에 딱 좋은 양이라 잘 구매했네요
어른반찬 만들려고 주문했어요~!!
무생채 만들때 넣어 참기름이랑 밥비비기
신선하고 연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대파 싱싱하고 통통하니 좋아요 2개가 300그람인가봐요 금방먹을수 있는 장점이 좋네요
유기농대파라 믿고 샀는데 굵고 싱싱해요
굵은파 싫어하는데 크기도양도 적당해서 요리해서 먹기 편했어요
두 뿌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양이 적어서 깜놀랐어요
대파 굵은편이었어요 한뿌리는 조금 얇았구요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좋아요
유기농 대파 2대가 배송되었네요.
파 가득 넣어서 맛있는 파스타 해 먹었습니다 ㅎㅎ
잘포장되어왔고 싱싱해요 밥반찬만들려고 구입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친환경 제품들
합리적인 가격생각하면 땡큐쏘오머치입니다
파가 실하고 단단해서 넘좋네요
오아시스라 믿고 먹어요 만족해요
대파 상태가 별로였어요.. 유기농 제품은 항상 들쑥날쑥 한거같습니다.
상품 좋습니다. 유기농 믿고 구매합니다~
유기농 대파 오아시스에서 파는 구입 1번입니다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대파 상태가 들쭉날쭉 한거같네요, 저번보단 나아요~
연하고 싱싱하고 억세지 않아 좋았어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넘 크고 굵어서 부담스러운 감이 있어요
댜파 싱ㅇ해요 좋라요~~!!
유기농 대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아이 해주려고 비싸도 유기농 구입 했어요
많이 필요하지 않아서 양도 적당하고 싱싱했어요
파에 농약을 많이 친다고 해서 장본김에 같이 주문했어요. 잘 손질해서 얼려두었어요.
대파 듬뿍듬뿍 싱싱해용~~~
파 잔뜩 넣고 국끓엿어요 아주 크고 좋아요
대파는 꼭 유기농이나 무농약으로 ! 신선해요
유기농 대파라 안심이 됩니다.
부드럽고 상태가 좋아요. 접어서 넣을 때 너무 접어 넣어서 파가 다 부러져 있었어요. 이것만 좀 더 신경써 주세요.
유기농이라 샀어요~~~~~~~~~~
웬만하면 유기농 구매하려고해요 믿고구매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싱싱하고 맛있어요
신선한 제품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유기농 파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유기농에 신선하네요 2개를 구매했는데 통에 보관하기에 딱 좋은 양이라 잘 구매했네요
어른반찬 만들려고 주문했어요~!!
무생채 만들때 넣어 참기름이랑 밥비비기
신선하고 연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대파 싱싱하고 통통하니 좋아요 2개가 300그람인가봐요 금방먹을수 있는 장점이 좋네요
유기농대파라 믿고 샀는데 굵고 싱싱해요
굵은파 싫어하는데 크기도양도 적당해서
요리해서 먹기 편했어요
두 뿌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양이 적어서 깜놀랐어요
대파 굵은편이었어요
한뿌리는 조금 얇았구요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좋아요
유기농 대파 2대가 배송되었네요.
파 가득 넣어서 맛있는 파스타 해 먹었습니다 ㅎㅎ
잘포장되어왔고 싱싱해요
밥반찬만들려고 구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