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끔 급 땡길때 편하게 렌지돌려서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학교앞 떡볶이네요 맛있고 안 매워서 아이도 잘 먹어요 아쉬운 점은 양이 적어요
애가 맛잇ㅁ다해서 재구매 했어요 양이 좀 덕어요
떡볶이 땡길때 나가서먹거나 배달귀찮을때 간단히 데워먹기 좋습니다
급할 때 비상용 간식으로 샀는데, 아이가 맛있다고 하네요. 양이 적어 조금 아쉽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떡볶이에요. 품절이었는데 다시 보여서 여러개 주문했어요. 급하게 먹을때 좋아요~
간편하게 먹고싶을때 대비해서...
떡볶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마싰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하여 주문
헉 떡볶이 국물까지 밥에 비벼 싹 다 먹었네요..@@
서울마님꺼였네요.. 환경호르몬 걱정되지만. 떡볶이 라버라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양은 딱 1명이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양념도 매콤달콤하고 맛있네요
떡볶이 맛잇어 오아시스 좋아요
밥 해먹기 귀찮을때 간단하게 데워 먹기 좋아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추천제품
한번 해먹기 좋은 양이라 좋아요
전자레인지 조리식이네요. 간단히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언제 입고되나 기다렸던 상품이에요.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딱1인분이에요^^ 오뎅도 있어서 좋았어요~ 맛도 많이 안매워요~ 만족해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이거 너무 좋아요 아이들간식 어른간식도 힌몫해여
아이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맛있네요
간편하고 맛있어요~ 가격이 좀 더 착하면 좋겠습니다. ^^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입니다!
두번째 구매 떡볶이는 저만 먹어서 비상템으로 좋아요 ㅔ
오아시스 덕에 잘먹고 살아요 ㅎㅎㅎ감사합니다
간편하게 먹기에 좋아요. 맛도 있구요
떡볶이생각날때 먹기 좋아요 조리시간보다 더데워야해요
간편하고 맛있어요~ 전자렌지에 데워먹으니 너무 편하네요 양은 좀 작아요 ㅎㅎ
남편이 맛있대서 쟁여두려고여 학교앞 분식맛이라 맛나요!
맛있어요 오아시스짱입니다 ㅎㅎㅎ
오리지널, 양은 작아도 맛있고 1인분이라 딱 좋아요
가끔 소량으로 먹고 싶어서 시켜봤어요. 양은 적지만 간단하고 맛있어요.
겨울은 오아시스와함께합니다 ㅋ
오아시스ㅡ제품은 전반적으로 속 편하고 부담없어요
냉동이케여 ㅎㅎㅎ나중에 먹을게려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맘 돌리면 돠는 떡볶이 궁금해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끔 급 땡길때 편하게 렌지돌려서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학교앞 떡볶이네요 맛있고 안 매워서 아이도 잘 먹어요 아쉬운 점은 양이 적어요
애가 맛잇ㅁ다해서 재구매 했어요 양이 좀 덕어요
떡볶이 땡길때 나가서먹거나 배달귀찮을때 간단히 데워먹기 좋습니다
급할 때 비상용 간식으로 샀는데, 아이가 맛있다고 하네요. 양이 적어 조금 아쉽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떡볶이에요. 품절이었는데 다시 보여서 여러개 주문했어요. 급하게 먹을때 좋아요~
간편하게 먹고싶을때 대비해서...
떡볶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마싰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하여 주문
헉 떡볶이 국물까지 밥에 비벼 싹 다 먹었네요..@@
서울마님꺼였네요.. 환경호르몬 걱정되지만. 떡볶이 라버라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양은 딱 1명이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양념도 매콤달콤하고 맛있네요
떡볶이 맛잇어
오아시스 좋아요
밥 해먹기 귀찮을때 간단하게 데워 먹기 좋아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추천제품
한번 해먹기 좋은 양이라 좋아요
전자레인지 조리식이네요. 간단히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언제 입고되나 기다렸던 상품이에요.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딱1인분이에요^^ 오뎅도 있어서 좋았어요~ 맛도 많이 안매워요~ 만족해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이거 너무 좋아요
아이들간식 어른간식도 힌몫해여
아이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맛있네요
간편하고 맛있어요~
가격이 좀 더 착하면 좋겠습니다. ^^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입니다!
두번째 구매 떡볶이는 저만 먹어서 비상템으로 좋아요 ㅔ
오아시스 덕에 잘먹고 살아요 ㅎㅎㅎ감사합니다
간편하게 먹기에 좋아요. 맛도 있구요
떡볶이생각날때 먹기 좋아요 조리시간보다 더데워야해요
간편하고 맛있어요~ 전자렌지에 데워먹으니 너무 편하네요 양은 좀 작아요 ㅎㅎ
남편이 맛있대서 쟁여두려고여 학교앞 분식맛이라 맛나요!
맛있어요 오아시스짱입니다 ㅎㅎㅎ
오리지널, 양은 작아도 맛있고 1인분이라 딱 좋아요
가끔 소량으로 먹고 싶어서 시켜봤어요.
양은 적지만 간단하고 맛있어요.
겨울은 오아시스와함께합니다 ㅋ
오아시스ㅡ제품은 전반적으로 속 편하고 부담없어요
냉동이케여 ㅎㅎㅎ나중에 먹을게려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맘 돌리면 돠는 떡볶이 궁금해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