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 두 개씩 포장되어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오이 김밥 오이 탕탕 이등 해 먹었습니다
싱싱해요 ㆍ오이샐러드 좋아요
오이로 건강김밥 해먹어보앗아요.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좋아요 오아시스
가는 편입니다. 싱싱합니다 김밥에 넣으면 상큼
믿고 먹는 오아시스입니다~~
오이가 싱싱하고 좋네요. 그냥 깎아서 간식으로 먹으니 순삭입니다.
요새 오이가 저렴해서 샐러드 해먹기 좋아요
오이가 바람이 들어있어서 아쉬워요
쿠폰 먹일 수 있어서 샀어요
백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무농약 백오이 신선하고 수분 충분하고 좋습니다.
무농약이라 좋네요~~~~~~
이제 신선한 무농약 오이 저렴히 먹을 수 ㅣㅇㅆ어 좋아요
요즘 오이 슬라이스 초절임에 빠져서 잘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이오이는 씨도 작아서 더 좋아요
오아시스 채소과일 살짝 불안하긴한데 이번오이는 단단하고 신선해요.
우리아이 간식용으로 구매 완료
콩나물이랑 겨자냉채하려고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싱싱하고 맛 갠춘요 케일주스에 넣어서 상큼해요
더울때 수분섭취로 먹기도 좋고 냉면에 같이 먹을려고 구입해요
오이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
무농약 믿고 샀어요. 싱싱합니다
신선하고 깨끗한 오이 잘 받았습니다.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무농약 백오이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요즘 오이 달고 아삭아삭 맛나요
작지만 신선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상품입니다. 신선도도 좋고 맛도 좋아 가족 모두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
제철 오이가 좀더 저렴해졌으면 좋겠어요 ㅎ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안심하고 먹습니다 잘먹을게요
유기농이라는 믿고 먹어요 그런데 좀 썼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
오이 싱싱하고 크고좋네요^^ 요즘 오이 맛있어요~
오이 싱싱하고 쓴맛없이 맛있었어요
상품이 신선하며 무농약으로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어른반찬 만들려고 주문했어요~!!
오이가 쓴맛없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여름 냉장고 필수품 오이에용
단단하고 맛이 달아요 맛있게. 먹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 두 개씩 포장되어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오이 김밥 오이 탕탕 이등 해 먹었습니다
싱싱해요 ㆍ오이샐러드 좋아요
오이로 건강김밥 해먹어보앗아요.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좋아요 오아시스
가는 편입니다.
싱싱합니다 김밥에 넣으면 상큼
믿고 먹는 오아시스입니다~~
오이가 싱싱하고 좋네요.
그냥 깎아서 간식으로 먹으니 순삭입니다.
요새 오이가 저렴해서 샐러드 해먹기 좋아요
오이가 바람이 들어있어서 아쉬워요
쿠폰 먹일 수 있어서 샀어요
백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무농약 백오이 신선하고 수분 충분하고 좋습니다.
무농약이라 좋네요~~~~~~
이제 신선한 무농약 오이 저렴히 먹을 수 ㅣㅇㅆ어 좋아요
요즘 오이 슬라이스 초절임에 빠져서 잘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이오이는 씨도 작아서 더 좋아요
오아시스 채소과일 살짝 불안하긴한데 이번오이는 단단하고 신선해요.
우리아이 간식용으로 구매 완료
콩나물이랑 겨자냉채하려고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싱싱하고 맛 갠춘요
케일주스에 넣어서 상큼해요
더울때 수분섭취로 먹기도 좋고 냉면에 같이 먹을려고 구입해요
오이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
무농약 믿고 샀어요. 싱싱합니다
신선하고 깨끗한 오이 잘 받았습니다.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무농약 백오이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요즘 오이 달고 아삭아삭 맛나요
작지만 신선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상품입니다. 신선도도 좋고 맛도 좋아 가족 모두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
제철 오이가 좀더 저렴해졌으면 좋겠어요 ㅎ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안심하고 먹습니다
잘먹을게요
유기농이라는 믿고 먹어요
그런데 좀 썼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
오이 싱싱하고 크고좋네요^^
요즘 오이 맛있어요~
오이 싱싱하고 쓴맛없이 맛있었어요
상품이 신선하며 무농약으로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어른반찬 만들려고 주문했어요~!!
오이가 쓴맛없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여름 냉장고 필수품 오이에용
단단하고 맛이 달아요 맛있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