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온라인마켓들은 정확한 시간이 아니라 새벽에 와 있슴 냉동상픔이나 육류가 걱정되는데 오아시스는 6시후에 오니 너무 좋어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잘먹었어요~
가정용 사과라 사이즈 적딩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사과맛있어요 자주구매해요. 재구매 할거에요
사과가 저번부터 맛이 좀 아쉬워요 후기가 좋아서 다시 구매했는데 속은 좀 초록에 맛이 좀 덜 든 사과들이 많았어요ㅜㅜ 두개만 맛이 괜찮고 나머지는 그닥.. 품질이 좀 더 보장되면 좋겠습니다
신선하고 만족스러운 구매입니다 추천합니다
가성비 좋은 사과에요 매일 먹고 있어요
사과가 크기는 작아도 달고 맛있어요
단단하고 신선해서 일단 만족^^ 사과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
아기가 태어나고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하는데 아기가 너무 잘 먹어요
작지만 맛있네요 한번에 먹기 좋아요
조금 멍든 부분이 있긴 했는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어서 그냥 먹어요 달아요 + 음… 속에 곰팡이 핀 사과를 하나 발견했어요. 그래도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바로 답변주셨습니다.
껍질이 조금 질기지만 달아요.
사과 멍 든것 없고 저렴하게 잘 샀어요. 신맛이 좀더 강하지만 맛있어요
주스용으로 매전 사는데 주스 갈아먹기 괜찮아요
사과가 신선은 한데 단맛이 덜 한거 같아요
지난번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한번 먹기에 적당한 크기이고, 상태도 신선하고 좋아 보입니다.
사과가 그냥 그래요… 설익은 게 많아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7개중에 2개는 찍혀서 왔어요 ㅠㅠ
정말 맛있어요.또 구매할께요.
맛있어서 재구매요~ 달달하고 크기도 적당하니 좋아요
데일리사과는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 합니다
사과 맛잇어요 아삭아삭하니 땅콩버타에 콕찍어먹기
크기가 많이 작긴하네요 그래도 맛을 기대중임돠
달고 아삭합니다. 먹을만합니다.
지난번에 맛 있어서 두봉지나 주문 했는데 ㅜㅜ 이번엔 맛있는건 거의 없고 대부뷰 푸석하고 맛이 없었요 ㅜㅜ
너무너무 맛이 없었습니다 ㅠㅠ
사과가 아삭하고 달달해서 맛나요
조금 마른 것도 있는데 그래도 맛있어요. 먹었습니다.
실하고 맛도 좋네요 ㅈ주천~
사이즈도 적당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알이 작네요 여자 주먹정도 네
무난 그러나 좀 작아용~~~~~
사과가 생각보다 아주 맛있는 사과는 아니네요 그냥저냥 보통입니다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사과가 뻣뻣하고 맛이 없어요.
사과가 크고 맛있어서 좋아요
자주 사먹는대 중간중간 썩은부분이 있어서 아쉽고 별로 안달고 퍼석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온라인마켓들은 정확한 시간이 아니라 새벽에 와 있슴 냉동상픔이나 육류가 걱정되는데 오아시스는 6시후에 오니 너무 좋어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잘먹었어요~
가정용 사과라 사이즈
적딩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사과맛있어요 자주구매해요. 재구매 할거에요
사과가 저번부터 맛이 좀 아쉬워요
후기가 좋아서 다시 구매했는데 속은 좀 초록에 맛이 좀 덜 든 사과들이 많았어요ㅜㅜ 두개만 맛이 괜찮고 나머지는 그닥.. 품질이 좀 더 보장되면 좋겠습니다
신선하고 만족스러운 구매입니다
추천합니다
가성비 좋은 사과에요
매일 먹고 있어요
사과가 크기는 작아도 달고 맛있어요
단단하고 신선해서 일단 만족^^ 사과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
아기가 태어나고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하는데 아기가 너무 잘 먹어요
작지만 맛있네요 한번에 먹기 좋아요
조금 멍든 부분이 있긴 했는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어서 그냥 먹어요 달아요
+ 음… 속에 곰팡이 핀 사과를 하나 발견했어요. 그래도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바로 답변주셨습니다.
껍질이 조금 질기지만 달아요.
사과 멍 든것 없고 저렴하게 잘 샀어요. 신맛이 좀더 강하지만 맛있어요
주스용으로 매전 사는데 주스 갈아먹기 괜찮아요
사과가 신선은 한데 단맛이 덜 한거 같아요
지난번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한번 먹기에 적당한 크기이고, 상태도 신선하고 좋아 보입니다.
사과가 그냥 그래요… 설익은 게 많아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7개중에 2개는 찍혀서 왔어요 ㅠㅠ
정말 맛있어요.또 구매할께요.
맛있어서 재구매요~ 달달하고 크기도 적당하니 좋아요
데일리사과는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 합니다
사과 맛잇어요 아삭아삭하니 땅콩버타에 콕찍어먹기
크기가 많이 작긴하네요 그래도 맛을 기대중임돠
달고 아삭합니다. 먹을만합니다.
지난번에 맛 있어서 두봉지나 주문 했는데 ㅜㅜ
이번엔 맛있는건 거의 없고
대부뷰 푸석하고 맛이 없었요 ㅜㅜ
너무너무 맛이 없었습니다 ㅠㅠ
사과가 아삭하고 달달해서 맛나요
조금 마른 것도 있는데 그래도 맛있어요. 먹었습니다.
실하고 맛도 좋네요 ㅈ주천~
사이즈도 적당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알이 작네요 여자 주먹정도 네
무난 그러나 좀 작아용~~~~~
사과가 생각보다
아주 맛있는 사과는 아니네요
그냥저냥 보통입니다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사과가 뻣뻣하고 맛이 없어요.
사과가 크고 맛있어서 좋아요
자주 사먹는대 중간중간 썩은부분이 있어서 아쉽고
별로 안달고 퍼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