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7******* 2026.06.14

다른 온라인마켓들은 정확한 시간이 아니라 새벽에 와 있슴 냉동상픔이나 육류가 걱정되는데 오아시스는 6시후에 오니 너무 좋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6.14

아기주려고 샀는데 잘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u******** 2026.06.14

가정용 사과라 사이즈
적딩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gp**** 2026.06.14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y**** 2026.06.14

사과맛있어요 자주구매해요. 재구매 할거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u******* 2026.06.14

사과가 저번부터 맛이 좀 아쉬워요
후기가 좋아서 다시 구매했는데 속은 좀 초록에 맛이 좀 덜 든 사과들이 많았어요ㅜㅜ 두개만 맛이 괜찮고 나머지는 그닥.. 품질이 좀 더 보장되면 좋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ns***** 2026.06.14

신선하고 만족스러운 구매입니다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ba**** 2026.06.14

가성비 좋은 사과에요
매일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mk**** 2026.06.14

사과가 크기는 작아도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7***** 2026.06.14

단단하고 신선해서 일단 만족^^ 사과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ki***** 2026.06.14

아기가 태어나고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하는데 아기가 너무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6.13


작지만 맛있네요 한번에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heo**** 2026.06.13

조금 멍든 부분이 있긴 했는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어서 그냥 먹어요 달아요
+ 음… 속에 곰팡이 핀 사과를 하나 발견했어요. 그래도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바로 답변주셨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p***** 2026.06.13

껍질이 조금 질기지만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n**** 2026.06.13

사과 멍 든것 없고 저렴하게 잘 샀어요. 신맛이 좀더 강하지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kw****** 2026.06.13

주스용으로 매전 사는데 주스 갈아먹기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6.13

사과가 신선은 한데 단맛이 덜 한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3

지난번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한번 먹기에 적당한 크기이고, 상태도 신선하고 좋아 보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d******* 2026.06.13

사과가 그냥 그래요… 설익은 게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f***** 2026.06.13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0***** 2026.06.13

7개중에 2개는 찍혀서 왔어요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a***** 2026.06.13

정말 맛있어요.또 구매할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mr** 2026.06.13

맛있어서 재구매요~ 달달하고 크기도 적당하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1***** 2026.06.12

데일리사과는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jy*** 2026.06.12

사과 맛잇어요 아삭아삭하니 땅콩버타에 콕찍어먹기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3******* 2026.06.12

크기가 많이 작긴하네요 그래도 맛을 기대중임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zz**** 2026.06.11

달고 아삭합니다. 먹을만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bob*** 2026.06.11

지난번에 맛 있어서 두봉지나 주문 했는데 ㅜㅜ
이번엔 맛있는건 거의 없고
대부뷰 푸석하고 맛이 없었요 ㅜ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1
178****** 2026.06.11

너무너무 맛이 없었습니다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0******* 2026.06.11

사과가 아삭하고 달달해서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to** 2026.06.11

조금 마른 것도 있는데 그래도 맛있어요.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b**** 2026.06.11

실하고 맛도 좋네요 ㅈ주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4***** 2026.06.11

사이즈도 적당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w***** 2026.06.11

알이 작네요 여자 주먹정도 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6.11

무난 그러나 좀 작아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3
soh***** 2026.06.11

사과가 생각보다
아주 맛있는 사과는 아니네요
그냥저냥 보통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55***** 2026.06.11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k**** 2026.06.11

사과가 뻣뻣하고 맛이 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18***** 2026.06.11

사과가 크고 맛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som**** 2026.06.11

자주 사먹는대 중간중간 썩은부분이 있어서 아쉽고
별로 안달고 퍼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