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시원하고 싱싱해요. 여름에 최고에요.
아삭아삭하고 쓰지 않고 맛있어요!
오이 두 개씩 포장되어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오이 김밥 오이 탕탕 이등 해 먹었습니다
싱싱해요 ㆍ오이샐러드 좋아요
오이로 건강김밥 해먹어보앗아요.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좋아요 오아시스
가는 편입니다. 싱싱합니다 김밥에 넣으면 상큼
믿고 먹는 오아시스입니다~~
오이가 싱싱하고 좋네요. 그냥 깎아서 간식으로 먹으니 순삭입니다.
요새 오이가 저렴해서 샐러드 해먹기 좋아요
오이가 바람이 들어있어서 아쉬워요
쿠폰 먹일 수 있어서 샀어요
백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무농약 백오이 신선하고 수분 충분하고 좋습니다.
무농약이라 좋네요~~~~~~
이제 신선한 무농약 오이 저렴히 먹을 수 ㅣㅇㅆ어 좋아요
요즘 오이 슬라이스 초절임에 빠져서 잘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이오이는 씨도 작아서 더 좋아요
오아시스 채소과일 살짝 불안하긴한데 이번오이는 단단하고 신선해요.
우리아이 간식용으로 구매 완료
콩나물이랑 겨자냉채하려고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싱싱하고 맛 갠춘요 케일주스에 넣어서 상큼해요
더울때 수분섭취로 먹기도 좋고 냉면에 같이 먹을려고 구입해요
오이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
무농약 믿고 샀어요. 싱싱합니다
신선하고 깨끗한 오이 잘 받았습니다.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무농약 백오이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요즘 오이 달고 아삭아삭 맛나요
작지만 신선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상품입니다. 신선도도 좋고 맛도 좋아 가족 모두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
제철 오이가 좀더 저렴해졌으면 좋겠어요 ㅎ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안심하고 먹습니다 잘먹을게요
유기농이라는 믿고 먹어요 그런데 좀 썼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
오이 싱싱하고 크고좋네요^^ 요즘 오이 맛있어요~
오이 싱싱하고 쓴맛없이 맛있었어요
상품이 신선하며 무농약으로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어른반찬 만들려고 주문했어요~!!
오이가 쓴맛없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시원하고 싱싱해요. 여름에 최고에요.
아삭아삭하고 쓰지 않고 맛있어요!
오이 두 개씩 포장되어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오이 김밥 오이 탕탕 이등 해 먹었습니다
싱싱해요 ㆍ오이샐러드 좋아요
오이로 건강김밥 해먹어보앗아요.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좋아요 오아시스
가는 편입니다.
싱싱합니다 김밥에 넣으면 상큼
믿고 먹는 오아시스입니다~~
오이가 싱싱하고 좋네요.
그냥 깎아서 간식으로 먹으니 순삭입니다.
요새 오이가 저렴해서 샐러드 해먹기 좋아요
오이가 바람이 들어있어서 아쉬워요
쿠폰 먹일 수 있어서 샀어요
백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무농약 백오이 신선하고 수분 충분하고 좋습니다.
무농약이라 좋네요~~~~~~
이제 신선한 무농약 오이 저렴히 먹을 수 ㅣㅇㅆ어 좋아요
요즘 오이 슬라이스 초절임에 빠져서 잘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이오이는 씨도 작아서 더 좋아요
오아시스 채소과일 살짝 불안하긴한데 이번오이는 단단하고 신선해요.
우리아이 간식용으로 구매 완료
콩나물이랑 겨자냉채하려고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싱싱하고 맛 갠춘요
케일주스에 넣어서 상큼해요
더울때 수분섭취로 먹기도 좋고 냉면에 같이 먹을려고 구입해요
오이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
무농약 믿고 샀어요. 싱싱합니다
신선하고 깨끗한 오이 잘 받았습니다.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무농약 백오이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요즘 오이 달고 아삭아삭 맛나요
작지만 신선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상품입니다. 신선도도 좋고 맛도 좋아 가족 모두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
제철 오이가 좀더 저렴해졌으면 좋겠어요 ㅎ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안심하고 먹습니다
잘먹을게요
유기농이라는 믿고 먹어요
그런데 좀 썼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
오이 싱싱하고 크고좋네요^^
요즘 오이 맛있어요~
오이 싱싱하고 쓴맛없이 맛있었어요
상품이 신선하며 무농약으로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어른반찬 만들려고 주문했어요~!!
오이가 쓴맛없이 싱싱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