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작아서한번쓰기딱좋아요~~~~~
양배추가 연하고 싱싱하네요 아침 샐러드로 굿
싱싱해요아주 단맛이 아주 좋은 양배추랍니다
소과라고 했는데 양이 많아요. 신선해서 좋아요.
깨끗하지 못한게 와서 몇 겹 벗겨 냈어요
양배추 샌드위치 만들어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ㅎㅎ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항상 자주 구입하는 식재료네요
항상 자주 구입하는 식재료입니다
자주주문합니다 아기주려고 합니다
양배추가 달달해요 굿굿 추천합니다
혼자 일주일 이상 먹을 수 있는 사이즈네요 무농약 양배추 믿고 구매했습니다
양배추 샐러드로 먹으려고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양배추 작아서 버리지 않고 신선하게먹을 수 있어 좋아요.
양배추 소과지만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요
싱싱해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무농약 양배추 싱싱하고 크기도 좋아요 추천합니다
쿠폰써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쪄먹어보았는데 너무 달고 맛났어요
소과라 금방 먹을 수 있어서 종종 구매해요
잘샀어요 아침마다 먹으려구요
양배추 덮밥 주말 아침 메뉴 상태 좋아요
깨끗하고 신선해요. 작아서 빨리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새벽배송 늘 감사드립니다.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이에요
소과라 그런지 진짜 금방 먹었네요 한번에 딱 좋은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양배추 작아서 좋아요~~~~
양배추가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
양배추 크면 항상 많이 남게되서 그런지 요정도 사이즈 너무 좋아요
양이 딱이에요 ㅎ신선합니다~
맛도 좋고 사이즈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네요
작지만 신선하고 알찬 느낌이에요 좋아요
일단 크기가 안커서 좋네요 너무 큰건 먹기 힘들더라구요
무농약이고 소량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좀 작지만 싱싱하고 좋아요.
소과라서 먹기 딱 좋은 양입니다
1인가구라 양 작은 양배추 있어서 좋어요
스무디 해먹으려고 샀습니당~
세일에서 저렴하게 잘 샀습니다. 감사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작아서한번쓰기딱좋아요~~~~~
양배추가 연하고 싱싱하네요
아침 샐러드로 굿
싱싱해요아주 단맛이 아주 좋은 양배추랍니다
소과라고 했는데 양이 많아요. 신선해서 좋아요.
깨끗하지 못한게 와서 몇 겹 벗겨 냈어요
양배추 샌드위치 만들어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ㅎㅎ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항상 자주 구입하는 식재료네요
항상 자주 구입하는 식재료입니다
자주주문합니다 아기주려고 합니다
양배추가 달달해요 굿굿 추천합니다
혼자 일주일 이상 먹을 수 있는 사이즈네요 무농약 양배추 믿고 구매했습니다
양배추 샐러드로 먹으려고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양배추 작아서 버리지 않고 신선하게먹을 수 있어 좋아요.
양배추 소과지만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요
싱싱해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무농약 양배추 싱싱하고 크기도 좋아요 추천합니다
쿠폰써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쪄먹어보았는데 너무 달고 맛났어요
소과라 금방 먹을 수 있어서 종종 구매해요
잘샀어요 아침마다 먹으려구요
양배추 덮밥
주말 아침 메뉴
상태 좋아요
깨끗하고 신선해요. 작아서 빨리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새벽배송 늘 감사드립니다.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이에요
소과라 그런지 진짜 금방 먹었네요
한번에 딱 좋은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양배추 작아서 좋아요~~~~
양배추가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
양배추 크면 항상 많이 남게되서 그런지 요정도 사이즈 너무 좋아요
양이 딱이에요 ㅎ신선합니다~
맛도 좋고 사이즈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네요
작지만 신선하고 알찬 느낌이에요 좋아요
일단 크기가 안커서 좋네요 너무 큰건 먹기 힘들더라구요
무농약이고 소량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좀 작지만 싱싱하고 좋아요.
소과라서 먹기 딱 좋은 양입니다
1인가구라 양 작은 양배추 있어서 좋어요
스무디 해먹으려고 샀습니당~
세일에서 저렴하게 잘 샀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