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시원하게 먹으려고 궁새.시원하고 촐깃하고 맛있어요.
후기 보고 주문했어요.
더운 날씨에 시원한 냉면이 좋을꺼 같아서 구입했어요. 포장이 꼼꼼해요.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열무김치 넣어서 먹으니 시원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맛있게 먹었어요
언제나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
잘받았어요. 잘받았어요. ㅋㅋ.
자극적이지 않아요. 면도 육수도 차갑게 해서 먹어야 좋을듯요.
후기가 좋아 구매했습니다. 맛있으면 여름 내내 구매 각입니다.
다른건 먹어보고 이건 처음 사봐요ㅎㅎ맛있기를
우리밀이라 구입~~ 건강한 맛이라 기대됩니다.
우리밀로 만들어서 좋고 맛도 있네요.
육수도 맛있고 깔끔합미다~~
물냉면 성분이좋네요 기대합니다 :)
온가족이 잘 먹었어요 재구매 하려구요
육수도 시원하고 면도 부드럽게 풀어지는게 맛있습니다
맛있네요. 또 구매하게요. 감사합니다.
동일 제조사비빔냉면은 중국산 고추가 들어가서 할 수 없이 물냉면만 구매했습니다.
후기 좋아서 구입했는데 맛은 보통이네요
쫄깃하고 시원합니다 여름메뉴로 딱입니다
입맛없는 고1 아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념갈비 살짝 구워서 같이 먹으면 음식점 냉면세트 안부럽다는^^
우리 밀이라 시원하게 냉면 한그릇 좋아요
집에서 간편하게 먹으니 편해요. 냉면 육수는 먹기전에 냉동실에 살어음 얼게 해서 먹어야 시원하게 먹을수 있어요.
물냉면도 우리밀이라 시원하고 먹어보고 맛 있으면 재주문 할게요
자극적이지않고 담백한 맛이어서 아이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집에서 이렇게 간단하게 냉면을 먹을 수 있네요. 양도 넉넉하고 좋아요.
아직 맛은 못봤디만 리뷰보면서 기대돼요. 한끼 편하고 맛있게 먹을게요
물냉면 우리밀이라 좋구요 맛있네요 깔끔힙니다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비빔도 맛있어서 물냉면도 주문해봤어요. 면발이 맘에 들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꾸 주문하네요 성분좋고 좋아요 물냉면 즐겨먹어요
육수 냉동실에 얼려서 살얼음인 상태로 먹으면 맛있어요 계란이랑 오이 고명올려서 깨갈아서 뿌려주면 더 맛나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신선하고 조아요 만족합니다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굿입니다
작년에 먹고, 올해 또 시작이네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추천합니다
냉며 괜찮아요 슴슴하니 ~~비냉도 주문해봤어요
주말 점심으로 먹었는데 맛있어요 우리밀이라 더 좋구요 맛까지 있어서 여름내내 잘 먹을듯 해요. 최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시원하게 먹으려고 궁새.시원하고 촐깃하고 맛있어요.
후기 보고 주문했어요.
더운 날씨에 시원한 냉면이 좋을꺼 같아서 구입했어요. 포장이 꼼꼼해요.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열무김치 넣어서 먹으니 시원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맛있게 먹었어요
언제나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
잘받았어요. 잘받았어요. ㅋㅋ.
자극적이지 않아요. 면도 육수도 차갑게 해서 먹어야 좋을듯요.
후기가 좋아 구매했습니다. 맛있으면 여름 내내 구매 각입니다.
다른건 먹어보고 이건 처음 사봐요ㅎㅎ맛있기를
우리밀이라 구입~~
건강한 맛이라 기대됩니다.
우리밀로 만들어서 좋고 맛도 있네요.
육수도 맛있고 깔끔합미다~~
물냉면 성분이좋네요
기대합니다 :)
온가족이 잘 먹었어요 재구매 하려구요
육수도 시원하고 면도 부드럽게 풀어지는게 맛있습니다
맛있네요.
또 구매하게요.
감사합니다.
동일 제조사비빔냉면은 중국산 고추가 들어가서 할 수 없이 물냉면만 구매했습니다.
후기 좋아서 구입했는데
맛은
보통이네요
쫄깃하고 시원합니다
여름메뉴로 딱입니다
입맛없는 고1 아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념갈비 살짝 구워서 같이 먹으면 음식점 냉면세트 안부럽다는^^
우리 밀이라 시원하게 냉면 한그릇 좋아요
집에서 간편하게 먹으니 편해요. 냉면 육수는 먹기전에 냉동실에 살어음 얼게 해서 먹어야 시원하게 먹을수 있어요.
물냉면도 우리밀이라 시원하고 먹어보고
맛 있으면 재주문 할게요
자극적이지않고 담백한 맛이어서 아이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집에서 이렇게 간단하게 냉면을 먹을 수 있네요. 양도 넉넉하고 좋아요.
아직 맛은 못봤디만 리뷰보면서 기대돼요. 한끼 편하고 맛있게 먹을게요
물냉면 우리밀이라 좋구요
맛있네요 깔끔힙니다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비빔도 맛있어서 물냉면도 주문해봤어요. 면발이 맘에 들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꾸 주문하네요 성분좋고 좋아요
물냉면 즐겨먹어요
육수 냉동실에 얼려서 살얼음인 상태로 먹으면 맛있어요 계란이랑 오이 고명올려서 깨갈아서 뿌려주면 더 맛나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신선하고 조아요 만족합니다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굿입니다
작년에 먹고, 올해 또 시작이네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추천합니다
냉며 괜찮아요 슴슴하니 ~~비냉도 주문해봤어요
주말 점심으로 먹었는데 맛있어요
우리밀이라 더 좋구요
맛까지 있어서 여름내내 잘 먹을듯 해요.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