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해요. 무침해먹으려고 주문
꼬막 크기는 작고 신선해요.
남편과 아들들이 꼬막무침을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깨끗하게 포장해서 많이 씻지 않아서 조리하기 수월해요~^^
먹을수 있을때 많이 먹어두려고요. 잘 먹었습니다 :)
날짜가 조금 아쉬웠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꼬막 상태도 좋고 맛있습니다
마트에 꼬막이 비싸서 오아시스에서 샀어요 맛있게 먹을게요
생각 보다 꼬막살이 크지 않아서 실망했으나 신선해서 맛은 좋았어요
매년 두세번씩은 사 먹는거 같아요
남해안 새꼬막을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어요
늘 구입하는 제품입니다. 가격도 품질도 맘에 들어요. 꼬막 비빔밥 해먹으면 참 맛나요
새꼬막 후기대로 알이 실하고 맛있어요~~ 1봉지 구매하니 한끼 반찬으로 끝나네요 !
싱싱하네요~ 살짝 쪄서 먹고있는데~ 초장, 간장 소스중 저는 간장이 더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남해안꼬막겨울철만큼은아니지만괜찮네요
이여름에물이괜찮을까했는데 싱싱하네요
늘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알이 잘잘하네요 무침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돌도같이왔어요ㅋ
새꼬막 삶아서 꼬막 비빔밥 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신선하나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아쉬워요
오아시스 좋아요~~ 항상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ㅎㅎ
저번에 주문했는데 싱싱하고 좋아서 다시 주문했어요
해감하고 먹으니 거의 깨끗한 상태였고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데쳐서 한끼 반찬으로 잘 먹었어요
집앞까지 배송해주는 오아시스! 꼬막 좋아요!
꼬막 맛있어요. 싱싱하게 잘 받았습니다
신선하고 맛있고 최고에요!!!
꼬막라면 해먹으려고 구매.!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꼬막무침 당겨서 샀어요 ㅎㅎ
배송 온 날 바로 해캄해서 삶고 껍질까서 양배추,간마늘, 참기름 넣고 비벼서 꼬막비빔밥 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김가루까지 넣었음 더 맛있었을 듯요
통통하고 맛있어요.
2번째 구입 꼬막비빔밥 먹었어요
귀찮은 것만 빼면 맛있고~ 싱싱하고 좋아요
살도 통통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단점이 귀찮다는 점…
해캄은 꼭 하세요. 넘나 싱싱하고 고소해요~
몇번이나 시켜 먹었는지 몰라요 뻘도 없고 탱글하니 맛나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설명대로 하니 해감도 달되고 부드럽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해요. 무침해먹으려고 주문
꼬막 크기는 작고 신선해요.
남편과 아들들이 꼬막무침을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깨끗하게 포장해서 많이 씻지 않아서 조리하기 수월해요~^^
먹을수 있을때 많이 먹어두려고요. 잘 먹었습니다 :)
날짜가 조금 아쉬웠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꼬막 상태도 좋고 맛있습니다
마트에 꼬막이 비싸서 오아시스에서 샀어요 맛있게 먹을게요
생각 보다 꼬막살이 크지 않아서 실망했으나 신선해서 맛은 좋았어요
매년 두세번씩은 사 먹는거 같아요
남해안 새꼬막을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어요
늘 구입하는 제품입니다. 가격도 품질도 맘에 들어요. 꼬막 비빔밥 해먹으면 참 맛나요
새꼬막 후기대로 알이 실하고 맛있어요~~
1봉지 구매하니 한끼 반찬으로 끝나네요 !
싱싱하네요~ 살짝 쪄서 먹고있는데~
초장, 간장 소스중 저는 간장이 더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남해안꼬막겨울철만큼은아니지만괜찮네요
이여름에물이괜찮을까했는데 싱싱하네요
늘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알이 잘잘하네요 무침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돌도같이왔어요ㅋ
새꼬막 삶아서 꼬막 비빔밥 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신선하나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아쉬워요
오아시스 좋아요~~ 항상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ㅎㅎ
저번에 주문했는데 싱싱하고 좋아서 다시 주문했어요
해감하고 먹으니 거의 깨끗한 상태였고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데쳐서 한끼 반찬으로 잘 먹었어요
집앞까지 배송해주는 오아시스! 꼬막 좋아요!
꼬막 맛있어요. 싱싱하게 잘 받았습니다
신선하고 맛있고 최고에요!!!
꼬막라면 해먹으려고 구매.!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꼬막무침 당겨서 샀어요 ㅎㅎ
배송 온 날 바로 해캄해서 삶고 껍질까서
양배추,간마늘, 참기름 넣고 비벼서 꼬막비빔밥 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김가루까지 넣었음 더 맛있었을 듯요
통통하고 맛있어요.
2번째 구입 꼬막비빔밥 먹었어요
귀찮은 것만 빼면 맛있고~ 싱싱하고 좋아요
살도 통통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단점이 귀찮다는 점…
해캄은 꼭 하세요. 넘나 싱싱하고 고소해요~
몇번이나 시켜 먹었는지 몰라요 뻘도 없고 탱글하니 맛나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설명대로 하니 해감도 달되고 부드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