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습니다!재구매의향 있습니다
우유가 고소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주문할때 항상 빠트리지않고 주문합니다 고소하시 맛있어요 그리고 유기농농농~~~^^
우유 굿 A2 좋아요~~^^
맛있어요~~~~~~~~~~~
A2우유라서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우유는 이것만 먹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A2우유라 좋아요. 요거트 만들어 먹으니 좋아요
온 가족 같이 먹기 좋아요 !
a2우유로 바꾸고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동물복지라 믿고 구매해요
배송 빠르고 신섬해요 추천해요.
우유우유우유 자주구매합니다 좋아요
A2 우유라 구매합니다. 우유맛 진하규 맛있어여
아이가 우유를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ㅎ
우유는 항상 오아시스에서 주문해먹어요 녀무좋아요
우유를 잘 먹진 않는데 먹는다면 꼬옥 유기농 a2우유를 찾아 먹습니당
유기농우유 신선하고 잘먹어요 아이랑ㅎㅎ
돌아기 간식으로 매일 줍니다 엄청 잘먹네요^^
a2에 유기농이라 구입했습니다
아이 먹이려고 주기적으로 주문해요. 좋아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A2 우유 믿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아이가 우유를 좋아해서 매번 주문 핮니다 ㅋㅋ
아기주려고 구매했습니다. 돌 지나고 분유보다 생우유를 더 잘먹네요.
항상 먹는 거라 믿고 주문하는 품목이에요 오아시스는 편하고 좋아요 또 주문할게요 감사합니다
이걸먹어야 설사를안하네 요상 다같은 A2가 아닌가벼
꼬숩고 맛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거에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우유도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고르게 됩니다 아직 큰 맛의 차이는 모르겠지만 더 고소한듯도 합니다
손주들은 항상 A2입니다. 믿고 먹는오아시스
잘이용중 냉동식품도 햄도 무방부제라 넘 좋음
자주구매하는 재구템입니다 맛나요
조금 비싸지만 a2 우유에 제주 유기농 원유라니! 늘 이것만 먹입니다 ^^
A2우유 아기가 잘먹어서 샀어요 좋라료
좋은우유 착한가격에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서 자주구매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습니다!재구매의향 있습니다
우유가 고소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주문할때 항상 빠트리지않고 주문합니다
고소하시 맛있어요 그리고 유기농농농~~~^^
우유 굿 A2 좋아요~~^^
맛있어요~~~~~~~~~~~
A2우유라서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우유는 이것만 먹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A2우유라 좋아요. 요거트 만들어 먹으니 좋아요
온 가족 같이 먹기 좋아요 !
a2우유로 바꾸고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동물복지라 믿고 구매해요
배송 빠르고 신섬해요 추천해요.
우유우유우유 자주구매합니다 좋아요
A2 우유라 구매합니다. 우유맛 진하규 맛있어여
아이가 우유를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ㅎ
우유는 항상 오아시스에서 주문해먹어요 녀무좋아요
우유를 잘 먹진 않는데 먹는다면 꼬옥 유기농 a2우유를 찾아 먹습니당
유기농우유 신선하고 잘먹어요 아이랑ㅎㅎ
돌아기 간식으로 매일 줍니다 엄청 잘먹네요^^
a2에 유기농이라 구입했습니다
아이 먹이려고 주기적으로 주문해요. 좋아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A2 우유 믿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아이가 우유를 좋아해서 매번 주문 핮니다 ㅋㅋ
아기주려고 구매했습니다. 돌 지나고 분유보다 생우유를 더 잘먹네요.
항상 먹는 거라
믿고 주문하는 품목이에요
오아시스는 편하고 좋아요 또 주문할게요
감사합니다
이걸먹어야 설사를안하네
요상
다같은 A2가 아닌가벼
꼬숩고 맛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거에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우유도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고르게 됩니다
아직 큰 맛의 차이는 모르겠지만 더 고소한듯도 합니다
손주들은 항상 A2입니다.
믿고 먹는오아시스
잘이용중 냉동식품도 햄도 무방부제라 넘 좋음
자주구매하는 재구템입니다 맛나요
조금 비싸지만 a2 우유에 제주 유기농 원유라니!
늘 이것만 먹입니다 ^^
A2우유 아기가 잘먹어서 샀어요 좋라료
좋은우유 착한가격에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서 자주구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