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몇개 빼고는 쪄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쩌먹으니 감자가 맛있어서 재주문했습니다, 양 이 많지 안아서 1번찌면 없내요
감자 껍질이 무지 앏아요 쪄서 먹었는데 보슬보슬 맛있습니다
알도 크고 싱싱하네요 반찬 만들어 잘 먹을께요
카레나 쪄먹으려 구입햇어요~ 실하고 맛도 좋아요~
무농약감자 저렴하게 판매해주셔서 감사해요
감자 상태좋아보여요 믿고사요
감자 봉지에서 흙이 많이 떨어져나와 같이 배송된 상품들에 전부 묻어 다 세척해야했어요ㅠㅠ 포장할때 조금만 더 신경써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무농약 햇감자라 믿고 구매해요
감자가 아주 싱싱해요. 써는데 사각사각하네요.
좋아요! 다 신선하고 모난거 없구요
무농약 햇감자는 가격은 좀 있는데 역시 맛이더 있어요 개인적으로 더 폭신 폭신한 맛이 있어요
감자 알이작고 오래 쪘는데도 단단한식감이예요 포슬포슬하지늗 않아요
무농약 제품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감자가 너무 크지 않아서 좋아요!ㅎ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 싱싱해요 싱싱해
흙이 좀많긴한데 알알이 많아서 조아요
오아시스 야채는 늘 믿고 구매합니다.
아기 이유식 용으로 샀는데 잘먹어요
햇감자라감자전 먹기에 아주 좋아요~~
상태 괜찮은데 아이스팩 터져서 감자가 다 젖어 왔어요ㅠ
크기는 작지만 햇 감자라 단단하고 포실포실합니다.
쪄 먹기 좋은 크기인데, 50그램 정도 아주 작은 알감자도 몇 개 섞여서 총 11개 들어 있었어요. 행주로 문질러도 껍질이 다 벗겨질 만큼 신선했고요. 맛은 고만고만합니다.
재주문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 굿
햇감자라 그런지 더 포근포근해요
아기 감자빵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비싸지만 감자없으면 못사는 가족이라,,
자주구매하는 장보기템이에요!!
알이 작는편이에요.햇감자라샀는데.가격이게쇽떨어짐
감자 사이즈는 크지 않지만포슬하고 맛있어요
햇감자라 포슬포슬 맛있어요 ㅎ
감자가 포슬포슬한 식감이 살아 있어 맛있게 먹었어요♡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아기 반찬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감자옹심이에 썰어넣어ㅛ더니 맛있어요
감자 포슬포슬하고 달고 맛있어요.
감자는 정말. .ㅎㅎ 구황식물이지만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햇감자라 믿고, 주문했습니다. 신선하고, 알크기도 좋은데ᆢ 요즘 감자는 예전 어릴때 먹었던 감자맛을 따라가지못하네요ㆍ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몇개 빼고는 쪄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쩌먹으니 감자가 맛있어서 재주문했습니다, 양 이 많지 안아서 1번찌면 없내요
감자 껍질이 무지 앏아요 쪄서 먹었는데 보슬보슬 맛있습니다
알도 크고 싱싱하네요
반찬 만들어 잘 먹을께요
카레나 쪄먹으려 구입햇어요~
실하고 맛도 좋아요~
무농약감자 저렴하게 판매해주셔서 감사해요
감자 상태좋아보여요 믿고사요
감자 봉지에서 흙이 많이 떨어져나와 같이 배송된 상품들에 전부 묻어 다 세척해야했어요ㅠㅠ 포장할때 조금만 더 신경써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무농약 햇감자라 믿고 구매해요
감자가 아주 싱싱해요. 써는데 사각사각하네요.
좋아요! 다 신선하고 모난거 없구요
무농약 햇감자는 가격은 좀 있는데
역시 맛이더 있어요
개인적으로 더 폭신 폭신한 맛이 있어요
감자 알이작고 오래 쪘는데도 단단한식감이예요
포슬포슬하지늗 않아요
무농약 제품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감자가 너무 크지 않아서 좋아요!ㅎ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 싱싱해요 싱싱해
흙이 좀많긴한데 알알이 많아서 조아요
오아시스 야채는 늘 믿고 구매합니다.
아기 이유식 용으로 샀는데 잘먹어요
햇감자라감자전 먹기에 아주 좋아요~~
상태 괜찮은데 아이스팩 터져서 감자가 다 젖어 왔어요ㅠ
크기는 작지만 햇 감자라 단단하고 포실포실합니다.
쪄 먹기 좋은 크기인데, 50그램 정도 아주 작은 알감자도 몇 개 섞여서 총 11개 들어 있었어요. 행주로 문질러도 껍질이 다 벗겨질 만큼 신선했고요. 맛은 고만고만합니다.
재주문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 굿
햇감자라 그런지 더 포근포근해요
아기 감자빵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비싸지만 감자없으면 못사는 가족이라,,
자주구매하는 장보기템이에요!!
알이 작는편이에요.햇감자라샀는데.가격이게쇽떨어짐
감자 사이즈는
크지
않지만포슬하고 맛있어요
햇감자라 포슬포슬 맛있어요 ㅎ
감자가 포슬포슬한 식감이 살아 있어 맛있게 먹었어요♡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아기 반찬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감자옹심이에 썰어넣어ㅛ더니 맛있어요
감자 포슬포슬하고 달고 맛있어요.
감자는 정말. .ㅎㅎ 구황식물이지만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햇감자라
믿고, 주문했습니다.
신선하고, 알크기도
좋은데ᆢ
요즘 감자는
예전 어릴때 먹었던 감자맛을
따라가지못하네요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