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벌써 3번째입니다. 겨울철 봄철은 김치가 아삭하고 단맛이있었는데 자르면서 한개 먹어보니 여름배추란 느낌이...그래도 양념자체가 맛있으니 좀더 숙성하면 좋아지겠죠 입맛돋구는 김치 맛 좋아요. 김치볶음 김치찌개를 좋아하니. 괜찮아요. 콩나물김칫국도 맛있을것 같아요~!!
굿입니다. 여름이라 김치는 싱싱하지는 않아요.
제조일자가 6월10일거를 보내주셨네요. 생김치 먹고싶어서 시킨건데 담근지 10일도 지난거를 보내주시고..많이 아쉽습니다.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마구마구 잘 먹을 수 있는 배추김치 또 구입합니다
믿고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가격이 괜찮아서 사봤어요. 김치냉장고에 뒀다가 먹어보려구요.
예상보다 양념이 많아 시원한 느낌은 부족하다 느꼈어요 꽤 매워요 더워서 제조 날짜 갱신되길 기다려 구매했어요
처음에 맛이 괜찮아서 부모님도 보내드렸는데.. 엄마가 김치에서 냄새가 난다고 하시네요 ㅠ
지금 바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맞게 앗좋았어요
약간 익어서 오긴 했지만 품질도 괜찮고 맛있습니다
생김치는 아니고 약간 익은 듯한 김치가 왔는데 줄기부분 먹어보니 간이 좀 약한가? 싶은? 팍 익으면 맛있을려나요~
너무 익어서 배송됩니다 .. 신 맛이 강한 김치 ;;
가성비 좋아요! 배추 연하고 양념도 잘 베었어요 냉장고 하루 두었다 먹으니 알맞게 익었어요
완전 익혀왔어요 익은 김치 좋아하면 좋을듯
전 이게 젤 입에 맛아요 익으면 새콤하고 아이들도 잘먹어요
김치는 짜지않고 맛있어요 재구매했는데 이번엔 생김치가아니라 익은 김치가 배송되었어요 여는데 익은내가 확~나고 이미 2~3일은 숙성되어 익은듯 ㅜ.ㅜ 생김치가아니라 별 뺐음
쫌 심심한듯하지만 맛이 깔끔합니다
후기 확인을 안하고 샀는데 김치가 너무 시고 물컹하네요...갓 담은 아삭한 김치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찌개용으로 사용하려고요...
새콤하게 익은 김치 좋아해서 만족해요
오아시스제품 잘이용하고있습미다
생협김치 맛있어요~ 마트에 약간 익은 김치들을 저렴하게 파는데 생협은 더저렴하게 판매하고 사먹는김치마다 맛있습니다^^ 건강상 김치를 담그는게 어려워져서 매번 구매하는데 새김치도 있고 맛도 어떤김치를 사도 다 맛있습니다 잘먹을게요
정말 편안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용량도 마음대로 맛있는 김치를 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김치가 맛있내요 입맛에 맞아요
재구매합니다. 익어서 오긴했는데 바로 김냉으로 보관하니 먹기좋아요 맛도 깔끔하고 김칫속도 적당해서 맛있습니다. 다 먹고서 또 구매할께요~
김치 요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큰걸로 주문했어요. 마트에서 3킬로짜리 3만원에 팔던데 이게 더 저렴하고 맛있고 최고네요~
5키로 저렴하게 잘샀네요 맛도 평균적인 맛입니다
김치볶음밥 해먹었는데 괜찮아요
김치가 많이 쉬었어요 볶음밥허기 좋음 ㅠ
김치가 맛있긴한데 너무 익어서 왔어요. 신김치 같아요. 갓 담근 김치를 아이들이 좋아해서 구매한건데...
익어와서 아숩지만 맛있어요~~ 새김치로 좀 받으면 더 없이 좋겠습니다~~~
김치가 익어서 왔어요. 5월27일 제조일인데 많이 익었네요 김치는 맛있어요. 양념이 적당하고, 예전 친정엄마가 해 주신 맛이예요
포기김치가 맛있고, 좋아요~~~. 추천드려요 ~~~.
자주시켜먹고있어요 시원하고 맛있네요 다만 이번 김치는 완전 익어서 와서 안익은김치를 좋아하는 식구들은 안좋아해서 별하나 뺐습니다
5킬로 부피가 가늠이 안됐는데 배송받고 보니 부피가 상당해서 냉장고 자리가 부족으로 이웃과 절반 나눔했어요.바로 먹을 수 있는 푹 익은 김치로 배송 받았어요.
배송빠르구요 넘좋아요 늘주문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벌써 3번째입니다. 겨울철 봄철은 김치가 아삭하고 단맛이있었는데 자르면서 한개 먹어보니 여름배추란 느낌이...그래도 양념자체가 맛있으니 좀더 숙성하면 좋아지겠죠
입맛돋구는 김치 맛 좋아요. 김치볶음 김치찌개를 좋아하니. 괜찮아요. 콩나물김칫국도 맛있을것 같아요~!!
굿입니다. 여름이라 김치는 싱싱하지는 않아요.
제조일자가 6월10일거를 보내주셨네요. 생김치 먹고싶어서 시킨건데 담근지 10일도 지난거를 보내주시고..많이 아쉽습니다.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마구마구 잘 먹을 수 있는 배추김치 또 구입합니다
믿고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가격이 괜찮아서 사봤어요. 김치냉장고에 뒀다가 먹어보려구요.
예상보다 양념이 많아 시원한 느낌은 부족하다 느꼈어요
꽤 매워요
더워서 제조 날짜 갱신되길 기다려 구매했어요
처음에 맛이 괜찮아서 부모님도 보내드렸는데..
엄마가 김치에서 냄새가 난다고 하시네요 ㅠ
지금 바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맞게 앗좋았어요
약간 익어서 오긴 했지만 품질도 괜찮고 맛있습니다
생김치는 아니고 약간 익은 듯한 김치가 왔는데 줄기부분 먹어보니 간이 좀 약한가? 싶은? 팍 익으면 맛있을려나요~
너무 익어서 배송됩니다 .. 신 맛이 강한 김치 ;;
가성비 좋아요!
배추 연하고 양념도 잘 베었어요
냉장고 하루 두었다 먹으니 알맞게 익었어요
완전 익혀왔어요 익은 김치 좋아하면 좋을듯
전 이게 젤 입에 맛아요 익으면 새콤하고 아이들도 잘먹어요
김치는 짜지않고 맛있어요 재구매했는데 이번엔 생김치가아니라 익은 김치가 배송되었어요 여는데 익은내가 확~나고 이미 2~3일은 숙성되어 익은듯 ㅜ.ㅜ 생김치가아니라 별 뺐음
쫌 심심한듯하지만 맛이 깔끔합니다
후기 확인을 안하고 샀는데 김치가 너무 시고 물컹하네요...갓 담은 아삭한 김치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찌개용으로 사용하려고요...
새콤하게 익은 김치 좋아해서 만족해요
오아시스제품 잘이용하고있습미다
생협김치 맛있어요~ 마트에 약간 익은 김치들을 저렴하게 파는데 생협은 더저렴하게 판매하고 사먹는김치마다 맛있습니다^^ 건강상 김치를 담그는게 어려워져서 매번 구매하는데 새김치도 있고 맛도 어떤김치를 사도 다 맛있습니다 잘먹을게요
정말 편안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용량도 마음대로 맛있는 김치를 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김치가 맛있내요
입맛에 맞아요
재구매합니다.
익어서 오긴했는데 바로 김냉으로 보관하니 먹기좋아요 맛도 깔끔하고 김칫속도 적당해서 맛있습니다.
다 먹고서 또 구매할께요~
김치 요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큰걸로 주문했어요. 마트에서 3킬로짜리 3만원에 팔던데 이게 더 저렴하고 맛있고 최고네요~
5키로 저렴하게 잘샀네요 맛도 평균적인 맛입니다
김치볶음밥 해먹었는데 괜찮아요
김치가 많이 쉬었어요 볶음밥허기 좋음 ㅠ
김치가 맛있긴한데 너무 익어서 왔어요. 신김치 같아요. 갓 담근 김치를 아이들이 좋아해서 구매한건데...
익어와서 아숩지만 맛있어요~~ 새김치로 좀 받으면 더 없이 좋겠습니다~~~
김치가 익어서 왔어요.
5월27일 제조일인데 많이 익었네요
김치는 맛있어요.
양념이 적당하고, 예전 친정엄마가 해 주신 맛이예요
포기김치가 맛있고, 좋아요~~~.
추천드려요 ~~~.
자주시켜먹고있어요 시원하고 맛있네요
다만 이번 김치는 완전 익어서 와서 안익은김치를 좋아하는 식구들은 안좋아해서 별하나 뺐습니다
5킬로 부피가 가늠이 안됐는데 배송받고 보니 부피가 상당해서 냉장고 자리가 부족으로 이웃과 절반 나눔했어요.바로 먹을 수 있는 푹 익은 김치로 배송 받았어요.
배송빠르구요 넘좋아요 늘주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