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한 로메인. 사이즈가 좀 커요.
샌드위치해먹으려구요 잘먹을게요~
포기로메인 싱싱하네요. 감사합니다
포기 로메인! 크고 싱싱해서,,아삭한 맛이 좋아서,, 너무 만족히합니다
아니 ㅋㅋㅋ무슨 배추 한포기 왔어요
신선한 상품으로 잘 도착했어요
크기는 크지않고, 두 포기 들어있어요.
잎이 시든게 있어서 좀 그렇지만... 그래도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려구요
생각보다 훨씬 뻣뻣해요 포기생채를 사야했나봐요
신선해요 쌈싸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제육볶음에 쌈 싸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아주 신선해서 맛있게 한끼 했어요~
국내산 포기로메인 구매해서 빠른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샌드위치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해요.
로메인 통이어서 더 신ㄱ선해요
색깔도 예쁘고 신선합 합니다. 로 메인 상추 햄버거도 만들어 먹고 쌈사 먹고 샐러드도 만들어 먹어요
뻣뻣해요
싱싱하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샐러드용으로 좋아요 아삭하고 신선해요
로메인 아주 큰 포기 하나로 왔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잘 씻어 먹어야 할 것 같아여 아삭하고 은은한 단맛이 나요
채소는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해요
많이 자란게와서 쌈용으로 먹어야겠어요~~~~
신선한 로메인인데 많이 자라서 엄청 큰 로메인이 왔어요~ 쌈싸 먹어보려고구매했어요~!
배송 빠르고 제품도 신선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튼실한 상추가 왔네요 샐러드용으로는 ㅜㅜ
샐러드해먹고 샌드위치도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양도 넉넉하고 가격이 일단 좋습니다 재구매할께요
겉잎이 좀 억세긴 한데 싱싱 하네요
로메인이 뻣뻣해요. 싱싱한 것 같은데 부드럽진 않아요.
삼겹살 싸먹으러구 샀어요 ㅎㅎ
잘 도착 신선해요 쓴맛이 나쁘지 않아요 좋아요
샐러드로 먹기 좋습니다 아삭아삭 신선합니다
채소는 가끔 신선함이 좀 떨어져요
아삭이 상추 좋아하는데 로메인 좋아요! :+1:
신선하고 아삭하니 쌈으로 함께해도 맛있어요
배달로 편하게 잘 받았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재구매 할께요
국내산 포기로메인 아주 싱싱하고 좋아요.
아삭아삭하고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ㅎ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한 로메인. 사이즈가 좀 커요.
샌드위치해먹으려구요
잘먹을게요~
포기로메인 싱싱하네요.
감사합니다
포기 로메인!
크고 싱싱해서,,아삭한 맛이 좋아서,,
너무 만족히합니다
아니 ㅋㅋㅋ무슨 배추 한포기 왔어요
신선한 상품으로 잘 도착했어요
크기는 크지않고, 두 포기 들어있어요.
잎이 시든게
있어서 좀 그렇지만... 그래도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려구요
생각보다 훨씬 뻣뻣해요
포기생채를 사야했나봐요
신선해요 쌈싸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제육볶음에 쌈 싸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아주 신선해서 맛있게 한끼 했어요~
국내산 포기로메인 구매해서 빠른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샌드위치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해요.
로메인 통이어서 더 신ㄱ선해요
색깔도 예쁘고 신선합 합니다. 로 메인 상추 햄버거도 만들어 먹고 쌈사 먹고 샐러드도 만들어 먹어요
뻣뻣해요
싱싱하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샐러드용으로 좋아요 아삭하고 신선해요
로메인 아주 큰 포기 하나로 왔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잘 씻어 먹어야 할 것 같아여
아삭하고 은은한 단맛이 나요
채소는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해요
많이 자란게와서 쌈용으로 먹어야겠어요~~~~
신선한 로메인인데 많이 자라서 엄청 큰 로메인이 왔어요~
쌈싸 먹어보려고구매했어요~!
배송 빠르고 제품도 신선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튼실한 상추가 왔네요 샐러드용으로는 ㅜㅜ
샐러드해먹고 샌드위치도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양도 넉넉하고 가격이 일단 좋습니다
재구매할께요
겉잎이 좀 억세긴 한데 싱싱 하네요
로메인이 뻣뻣해요. 싱싱한 것 같은데 부드럽진 않아요.
삼겹살 싸먹으러구 샀어요 ㅎㅎ
잘 도착 신선해요 쓴맛이 나쁘지 않아요 좋아요
샐러드로 먹기 좋습니다 아삭아삭 신선합니다
채소는 가끔 신선함이 좀 떨어져요
아삭이 상추 좋아하는데 로메인 좋아요! :+1:
신선하고 아삭하니 쌈으로 함께해도 맛있어요
배달로 편하게 잘 받았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재구매 할께요
국내산 포기로메인 아주 싱싱하고 좋아요.
아삭아삭하고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