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 떡볶이맛은 부드럽고 맛이있네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당일 배송이라서 더 좋아요!
떡볶이 만들려고 구입했어요. 맛있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성분 깔끔해서 좋아요~ 아이 간식 만들기에 딱! 입니다
유기농 떡볶이떡 부드럽고 좋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떡 길이도 굵기도 적당하고 쫄깃해서 맛있어요
아이가 소불고기떡볶이 먹고싶다고해서 샀어요. 아이가 잘 먹습니다.
난생처음 떡볶이 만들어봤어요! 오아시스 정직 어묵이랑 유기농 쌀떡, 성분좋은 오아시스 고추장,친환경채소들 넣고 만들었습니다! 떡 엄청 쫄깃하고 쌀이라 속 편해요…! 오아시스 항상 최고
따뜻할땐부드러워지는데 식으니금방 굳어요
떡이 얇은편이라 소떡이나 떡볶이 다 괜찮아요
좋은제품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떡볶이 하려고 샀어요. 유통기한 길어서 좋아요
진공포장되어 있어 좋아요 아직 맛은 안봤지만 오아시스 믿어요
국산 유기농 쌀떡볶이가 이렇게 착한 가격이라니. 오래된 쌀일까 의심하지만 맛은 괜찮으니까요.
라볶이 하고 남은 양념넣고 맛있게 먹었어요
떡볶이를 해 먹었는데 따뜻할 때는말랑 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굳어져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쌀떡이고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맛있어요
리뷰보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만족합니다
요즘 떡볶이 비싸서 집고추장 좋은걸로 해먹어요 오아시스 굿
유기농 쌀떡볶이 맛있어요 소분해서 조금씩 먹어요
신선해요. 저렴하게 잘 샀습니다.
얇은 굵기라 더 좋아요 쫄깃해요
전자레인지에 물이랑 떡 넣어서 데우면 말랑말랑 쫀득쫀득 맛있어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맘에 들어요
떡이 쫄깃쫄깃 맛있어요 강추!!!!!
떡이 쫄깃하고 맛이 좋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 떡볶이맛은 부드럽고 맛이있네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당일 배송이라서 더 좋아요!
떡볶이 만들려고 구입했어요.
맛있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성분 깔끔해서 좋아요~ 아이 간식 만들기에 딱! 입니다
유기농 떡볶이떡 부드럽고 좋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떡 길이도 굵기도 적당하고 쫄깃해서 맛있어요
아이가 소불고기떡볶이 먹고싶다고해서 샀어요. 아이가 잘 먹습니다.
난생처음 떡볶이 만들어봤어요!
오아시스 정직 어묵이랑 유기농 쌀떡, 성분좋은 오아시스 고추장,친환경채소들 넣고 만들었습니다!
떡 엄청 쫄깃하고 쌀이라 속 편해요…!
오아시스 항상 최고
따뜻할땐부드러워지는데 식으니금방 굳어요
떡이 얇은편이라 소떡이나 떡볶이 다 괜찮아요
좋은제품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떡볶이 하려고 샀어요. 유통기한 길어서 좋아요
진공포장되어 있어 좋아요
아직 맛은 안봤지만 오아시스 믿어요
국산 유기농 쌀떡볶이가 이렇게 착한 가격이라니. 오래된 쌀일까 의심하지만 맛은 괜찮으니까요.
라볶이 하고 남은 양념넣고 맛있게 먹었어요
떡볶이를 해 먹었는데 따뜻할 때는말랑 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굳어져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쌀떡이고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맛있어요
리뷰보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만족합니다
요즘 떡볶이 비싸서 집고추장 좋은걸로 해먹어요 오아시스 굿
유기농 쌀떡볶이 맛있어요
소분해서 조금씩 먹어요
신선해요. 저렴하게 잘 샀습니다.
얇은 굵기라 더 좋아요 쫄깃해요
전자레인지에 물이랑 떡 넣어서 데우면 말랑말랑 쫀득쫀득 맛있어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맘에 들어요
떡이 쫄깃쫄깃 맛있어요 강추!!!!!
떡이 쫄깃하고 맛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