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곳보다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로제파스타 해먹었어요!! 페이장 크림 말못이죠!!!
처음 사봤는데 괜찮앗어요 굿
양이 적긴 한데 괜찮아요 후레쉬함
페이장브레통 휘핑크림 생크림 대신 써요
크림 리조또하려고 샀는데 진짜 풍미가 살고 좋더라구요ㅎㅎ 맛있어요~
휘핑도 잘되고 뚜껑이있어서 필요한 만큼만 쓰고 보관하기 좋아요! 재구매했어요 ㅎㅎ
가격이 좀 비싼편이네요. 명란크림스파게티 해먹었어요.
진하고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언제나 믿고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용량이 작아서 좋아요. 맛도 있어서 휘핑크림은 이걸로 사야겠어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200ml의 소포장 사이즈라 낭비가 없어 좋네요 크림스프 만드려고 구매했어요
가족들이랑 먹을려고 샀어요 좋아요
휘핑크림 사두면 여기저기 쓰임이 많아서 좋아요
아이스크림 만들려고 유크림 구매
괜츦아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ㅎ
양이 적어 좋아요~ 스프 만들 때 잘 사용해요~
휘핑크림 넘 좋아요! 가격도 굿
오 기대됩니다 마음에들어요 굿
아이스크림 만들려고 삿어요 좋아요
버터치킨카레 만드는데 생크림이 없어서 휘핑크림으로 사용했어요. 요리용으로 사용하기에 나쁘지 않아요. 양도 한번에 사용할 양이라서 좋네요
스프나 스파게티할때 잘 쓰고 있어요.
너무 맛있게 먹어 재구매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소용량이라 좋아여 스프 생크렘만들기에 사용해요
아이스크림 만드는데 필요해서 더 구입했어요 양이 적당해서 좋아요
생크림이 너무 묽어요...ㅠㅠ
커피와함께먹어보려고샀는데 맛있길요^^
너무 부드럽고 고소해서 좋아요. 대신 양은 넘 적어서 아쉽네요.
사이즈가 작고 아담하고 맛있어요
지난번에 이걸로 크림파스타해먹고 맛나서 또 구매해요 ㅎ
크림 스파게티 해먹었습니당 굿이에용 :+1|type_1_2:
늘 좋은 상품 저렴한 가격으로 감사합니다~~~
생크림 이 없어서 휘핑크림으로 사 봤어요. 크림 파스타 만들 때도 써요.
성분도 좋고 적당히 달아서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곳보다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로제파스타 해먹었어요!! 페이장 크림 말못이죠!!!
처음 사봤는데 괜찮앗어요 굿
양이 적긴 한데 괜찮아요 후레쉬함
페이장브레통 휘핑크림 생크림 대신 써요
크림 리조또하려고 샀는데 진짜 풍미가 살고 좋더라구요ㅎㅎ 맛있어요~
휘핑도 잘되고 뚜껑이있어서 필요한 만큼만 쓰고 보관하기 좋아요! 재구매했어요 ㅎㅎ
가격이 좀 비싼편이네요.
명란크림스파게티 해먹었어요.
진하고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언제나 믿고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용량이 작아서 좋아요. 맛도 있어서 휘핑크림은 이걸로 사야겠어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200ml의 소포장 사이즈라 낭비가 없어 좋네요
크림스프 만드려고 구매했어요
가족들이랑 먹을려고 샀어요 좋아요
휘핑크림
사두면
여기저기
쓰임이
많아서 좋아요
아이스크림 만들려고 유크림 구매
괜츦아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ㅎ
양이 적어 좋아요~
스프 만들 때 잘 사용해요~
휘핑크림 넘 좋아요! 가격도 굿
오 기대됩니다 마음에들어요 굿
아이스크림 만들려고 삿어요 좋아요
버터치킨카레 만드는데 생크림이 없어서 휘핑크림으로 사용했어요. 요리용으로 사용하기에 나쁘지 않아요. 양도 한번에 사용할 양이라서 좋네요
스프나 스파게티할때 잘 쓰고 있어요.
너무 맛있게 먹어 재구매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소용량이라
좋아여
스프 생크렘만들기에 사용해요
아이스크림 만드는데 필요해서 더 구입했어요 양이 적당해서 좋아요
생크림이 너무 묽어요...ㅠㅠ
커피와함께먹어보려고샀는데
맛있길요^^
너무 부드럽고 고소해서 좋아요.
대신 양은 넘 적어서 아쉽네요.
사이즈가 작고 아담하고 맛있어요
지난번에 이걸로 크림파스타해먹고 맛나서 또 구매해요 ㅎ
크림 스파게티 해먹었습니당 굿이에용 :+1|type_1_2:
늘 좋은 상품 저렴한 가격으로 감사합니다~~~
생크림 이 없어서 휘핑크림으로 사 봤어요. 크림 파스타 만들 때도 써요.
성분도 좋고 적당히 달아서 맛있네요